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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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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81-00 공고일시  2024/11/20 11:03
공고명 숙명여고 제2체육관 외 천장재 교체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숙명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숙명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송병진(☎: 02-3462-5011)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1:05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6,5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38,682,5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8,636,36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52,182,5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숙명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05호


숙명여고 제2체육관 외 천장재 교체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건축)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숙명여자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견적(견적)자는 반드시 견적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견적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견적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견적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동작관악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dbedu.sen.go.kr/전자민원창구>oo민원소리함 이동

  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oo민원소리함 이동

그림입니다.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공사 개요

 가. 공 사 명: 숙명여고 대강당외 2개동 천장재 교체공사 관련 건축공사

 나. 위    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7 (도곡동)

 다.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28일

 라. 공사내용: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 (천정마감재 교체 외)

 마. 기초금액: 금86,500,000원[추정가격78,636,364원 + 부가가치세7,863,636원]

 바. 추정금액: 금138,682,500원[추정가격78,636,364원 + 부가가치세7,863,636원]

                            +도급자 관급자재52,182,500원


2. 계약방법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다.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미반영 대상공사입니다.

  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대상 공사로서,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851,743원

  자. 학교 공사 시 공사업체는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수도료 계산식(교육시설과-1441(2016.3.3.)」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일시

     2024년 11월 20일(수) 11:00 ~  2024년 11월 26일(화) 11:00까지


4.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4년 11월 26일(화) 12: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및 도면을 열람하실 분은 본교 행정실(☎02-6252-9202)에서 열람가능합니다.

   ※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견적하여 주시길 바라며, 추후

      낙찰(계약)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사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 합니다.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또는“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면허소지(등록)업체 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

       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은 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견적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에 동일인(입찰 제출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 제출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학교 설계서 및 시방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공사계약일반조건, 적격심사기준(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2020.05.26))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정부 입찰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16호 2020.09.2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9.12.19) 및 나라장터 복수예비가격작성 기준변경안내(2005. 03. 31)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 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한 자의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각서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견적 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제1항에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조   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   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   하여야 합니다.


13.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가. 본 공사의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016.1.1)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 4항> 에 의거 본교의 발주부서, 계약부서와 협의하여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고 이의 지급확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임금 미지급이 확인되는 경우 본교에서는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합니다.

 다.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본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 (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본교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4.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반드시 공사 계약 전 공사추진 일정을 본교와 협의를 실시하고 학사일정 및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지장이 없도록 협의한 후 계약하여야 합니다.

나. 큰 소음이 발생하는 공사는 학교의 휴일에 시행하도록 하며, 반드시 학교와 협의하여 시행해야 합니다. 학사일정에 따라서 소음 공사의 진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 『시설』-『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 : 숙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02-6252-9202)

숙명여자고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2024. 11. 19.



숙 명 여 자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