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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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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30-00 공고일시  2024/11/20 13:51
공고명 국제교류센터 대강당 무대기계 제어 메인콘솔 교체 공사
공고기관 동서울대학 수요기관 동서울대학
공고담당자 김성겸(☎: 031-720-2299)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6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4,545,45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동서울대학교 제2024 - 24호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함.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국제교류센터 대강당 무대기계 제어 메인콘솔 교체 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라. 추정금액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정)

    ※부가가치세, 원가계산 제비율, 폐기물 처리 일체 포함

 마. 일    정

  1)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음 / 현장개방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공고일로부터 ~ 2024.11.28.(목) 11:00까지

    나) 제출 장소 : 본관 1층 관리과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시간 : 10:00 ~ 18:00. 단, 마지막날은 11:00까지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28.(목) 14:00부터, 본관 1층 관리과

    ※ 개찰 결과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 게재


2.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나. 본 공사는 공사기간이 1개월 미만으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반영 대상이 아닙니다.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견적산출

     금액에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반영하여야 하고,「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제8조

     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시 견적금액의 10%를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최저가 낙찰제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 “기계설비공사업”“전기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단일 건(공공기관 또는 대학)으로 기초금액 이상의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시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가. 사업자등록증, 기계설비공사업, 전기공사업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실적증명서 1부

 바. 원가계산서 갑지 1장(편지 봉투 밀봉 후 상·중·하단에 대표자 인감 날인)

그림입니다.

 사. 등기부 등본상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1] 1부

 아.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자. 기타(위임장 등)


5.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 되는 사항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총금액(부가세 포함)으로 하며, 견적이 동일 금액 일 때는 이행실적이 높은

     금액을 우선으로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준공 시 학교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공공요금을 정산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공사 완료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민원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됩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관리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 김 성 겸 031-720-2299, 팩스 031-721-1997, E-mai; : ksg78@du.ac.kr


2024. 11. 20.



동  서  울  대  학  교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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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부 서 명

 

직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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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 참석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소속, 직급,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주민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접수일로부터 낙찰까지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준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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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거부 시 우리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요

 

 

2024년  11월    일

 

                                            동 의 인              (서명 또는 인)

*입찰 등록 대리인 등록의 경우, 2부(대표자, 대리인)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