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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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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단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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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공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직원 및 감독관 등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uic.or.kr/management/man03_5.do) 부조리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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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설공단 공고 제 2024 - 488호
2024년 하반기 가로수 가지치기 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함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4년 하반기 가로수 가지치기 공사
나. 공사개요 : 설계내역서, 공사시방서 등 참조
다. 총 금 액 : 금87,791,000원(금팔천칠백칠십구만일천원)
라. 기초금액 : 금87,791,000원(추정가격 : 79,810,000원, 부가가치세 : 7,981,000원)
마.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25일간
바. 공사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입찰 전 공사설계서, 시방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 052-223-8026, 채수용)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울산시설공단 가로녹지팀 채수용(☎ 052-223-8026)
3.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1. 09:00 ~ 2024. 11. 26. 10: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다시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 11. 26. 11:00
나. 장 소 : 울산시설공단 재무회계팀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주력분야:조경식재공사)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25조 2항등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을 할 수 있는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가 동일가격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조)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 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며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이 공사 건은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을 실시합니다.
(단위 : 원)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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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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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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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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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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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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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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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9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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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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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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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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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8,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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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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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42,8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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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문에 명시된 국민 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 범위 내에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며, 입찰(견적)자는 입찰(견적)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래로 반영하여야 하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10.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사항
가.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기준 적용) 제9장 계약일반조건에 따라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본 용역의 대금지급
가.「상생협력법」제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입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시스템 안내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협약은행 : 경남은행
13. 청렴계약 및 공사 특수조건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울산시설공단 청렴계약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되는 공사계약 특수조건에 따라다음 사항을 적극 권장합니다.
․ 공사에 필요한 물품 및 자재구입 시 울산시에서 생산한 제품 구매 권장
․ 공사현장 건설장비 사용 시 울산시 건설장비 사용 권장
․ 공사에 투입되는 현장인부 고용시 울산시 거주자(울산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자) 고용 권장
14.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조치
가. 이 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 동법시행령 제4조 및 제10조에 의거하여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아니하도록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 능력과 기술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해예방에 필요한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이용안내 :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입찰개시일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입찰 공고문등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고,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공단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 기타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 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사항에 게재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사. 이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아.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자. 본 계약의 계약보증금은 5%입니다.
차.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카.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반드시 「공단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공사문의 : 가로녹지팀 채수용 과장 ☎052-223-8026
2) 계약문의 : 재무회계팀 장천호 차장 ☎052-290-7351
2024년 11월 20일
울산시설공단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