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300116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혁신]제1학생생활관 환경개선 시스템에어컨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제1학생생활관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02.15.까지
라. 추정사업비 : 금685,000,000원(부가세 포함)
2. 경쟁형식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단일건 5억원 이상 “EHP 설치공사” 실적(하도급 및 공동수급 제외)을 보유한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세금계산서 증빙 제출)
라.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 및 영업정지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4. 입찰일정 및 장소(가천대학교[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 각각의 모든 절차에 지각시 참여불가. 현장설명 장소(가천관)는 주차장 협소 및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여유있게 도착바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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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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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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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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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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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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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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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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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이후 부터
2024.12.04.(수)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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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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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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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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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관 1009호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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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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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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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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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참가신청시 제출서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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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현장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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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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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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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참가신청시 제출서류(현장설명 참여를 위해서는 Ebiz4u에 참가신청 필수, 미신청시 현설참여 불가)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면허 및 수첩 사본 각 1부.
6. 현장설명 준비서류(미지참시 현장설명 참석 불가)
가. 인감도장 및 대표자 인감증명서 지참(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시 :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나. 입찰공고문 및 기타자료는 개별 지참 요망
7.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온라인 등록(아래의 서류를 1개 파일로 연속 스캔 후 등록할 것)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최근 15일 이내 발행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5%이상 1부[입찰일(2024.12.06.)포함].
- 가천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29-82-06320
마. 지방세,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2024.12.06.)]을 포함).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2]참조) 1부.
사. 물품확인서 1부.([붙임4]참조) 1부.
아. 실적증명서 1부.([붙임3]참조) 1부.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서 우리 대학이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낙찰 가능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함.
다.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가 없을 시에는 입찰사이트에서 총 3차까지 재입찰을 실시함.
9. 입찰 및 계약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을 초과하여 투찰 시 무효로 처리되며, 응찰자격을 박탈 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낙찰자가 소정 기일(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 됨.
라.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20/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10. 입찰의 무효
가.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나.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이행 또는 이행하지 아니한 자
다.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마.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또는 입찰참가를 방해한 자
바. 입찰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 서류등록, 입찰의 제반사항(공고문, 시방서, 내역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각 단계의 일시 및 장소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함)
나.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시에 요청한 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시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가능 함).
다. 계약체결 이후라도 제출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당해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라. 참여업체는 반드시 현장 확인 후, 과업사항 및 내역서를 참고하여 입찰가격을 산정해야하며, 공사 진행 중 자재 수량 증가 등 내역서의 오류(항목 미포함 등)를 이유로 낙찰금액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다.
마. 입찰금액은 공사/설치/배송/운반/인건비/보험료(고용,산재 등)/부가가치세/환경보전비/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제반 법정비용을 모두 적용하여 작성하여야 함.
바. 고용, 산재, 국민연금, 노인장기요양 퇴직공제부금 등의 증빙서류는 당 공사현장명이 기재된 것만 인정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환경보전비 등의 증빙자료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사진(검수확인서) 등을 첨부하여 정산함.
사. 상기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교의 규정 및 관련 법령과 일반 상관례에 의함.
아. 본 입찰에 대하여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자. 중대재해처벌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강화 등에 따른 안전에 대한 모든 법적사항을 준수하여 공사를 진행해야 함.
차.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별도 설명함.
* 문의 : 입찰관련 구매팀(이현기 031-750-5302), 공사관련 시설운영팀(박영렬 031-750-5283)
타.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및 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에 공고되며, 모든 입찰 진행은
전자입찰사이트(www.ebiz4u.co.kr)에서 진행함(참가신청자에 한하여 현장설명회 참여 가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3. 실적증명서 1부.
4. 물품확인서 1부. 끝.
2024년 11월 20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
[붙임1]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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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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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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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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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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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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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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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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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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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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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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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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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 2024300116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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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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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06일(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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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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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혁신]제1학생생활관 환경개선 시스템에어컨 교체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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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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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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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 보 증 액: 금 원정 ( 원 )
* 보증보험증권으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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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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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가천대학교 총무처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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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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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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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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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대리인 인감: ( 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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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가천대학교의 제한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가천대학교에서 정한 입찰지침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최근 15일 이내 발행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5%이상 1부[입찰일(2024.12.06.)포함].
- 가천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29-82-06320
마. 지방세,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2024.12.06.)]을 포함).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2]참조) 1부.
사. 물품확인서 1부.([붙임4]참조) 1부.
아. 실적증명서 1부.([붙임3]참조) 1부.
2024년 월 일
신청인(대표자) : (인)
가천대학교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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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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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혁신]제1학생생활관 환경개선 시스템에어컨 교체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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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가천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와 같이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가천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가천대학교의 손해액에 대하여 배상할 것을 서약합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가천대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가천대학교의 손해액에 대하여 배상할 것을 서약합니다.
3.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공정한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 특정 정보의 요구 등의 부적절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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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청구 등 가천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가천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가천대학교 귀중
[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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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적 증 명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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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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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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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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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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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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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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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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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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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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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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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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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3년
EHP
공사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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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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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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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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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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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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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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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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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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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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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제출
※ EHP공사 증빙자료(계약명, 내역서 등) 제출
[붙임4]
물 품 확 인 서
가천대학교 입찰공고 제2024300116호 [대학혁신]제1학생생활관 환경개선 시스템에어컨 교체공사 계약과 관련, 납품하고자 하는 물품(동종사양 이상)에 대하여 물품 사양 확인을 받고자 하오니 승인바랍니다.
가천대 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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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품목
제조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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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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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품목
규격 및 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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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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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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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실외기(10HP)
2. 실외기(14HP)
3. 실외기(16HP)
4. 실외기(5HP)
5. 벽걸이형
6. 무풍
7. 실내기-무풍4WAY
8. 실내기-무풍4WAY
9. 실내기-1WAY무풍
10. 실내기-1WAY무풍
11. 판넬-무풍4WAY
12. 판넬-무풍1WAY
13. 유선리모컨
14. DMS 2.5
15. 분기관(R-410)
16. 분기관(R-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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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종사양 물품의 규격 및 내역은 상세하게 작성하여야 함(제품소개서 및 사진 첨부할 것)
2024년 월 일
업체명 및 대표자 : (인)
확인자 : 시설운영팀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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