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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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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112-00 공고일시  2024/11/20 15:51
공고명 세화여중 교사동 내진보강, 외벽개선 및 창호교체 건축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세화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세화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백윤숙(☎: 02-594-872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78,093,7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943,812,089 원
   
A 법정보험료
158,829,817 원
   
추정금액
3,836,930,7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368,421,000 원
추정가격
3,434,630,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58,837,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세화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10호


세화여자중학교 교사동 내진보강, 외벽개선 및 창호교체 건축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를 공고합니다.


2024.  11.  20.


세화여자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s://sefmo.sen.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 QR코드 인식>/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구  분

공 사 개 요

공 사 명

세화여중 교사동 내진보강, 외벽개선 및 창호교체 건축공사

공사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6-7, 세화여자중학교

공사내용

세화여중 교사동 내진보강, 외벽개선 및 창호교체 건축공사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일

  - 낙찰자 결정 후 즉시 계약체결해야하며, 계약체결시 즉시 착공 하여야 함

  - 착공일 착공과 공사일정 등은 학교담당자, 구조감리와 협의하여 진행하고,

    본 공사는 내진성능을 확보해야 하는 공사이므로, 구조감리의 요청 시

    계약자는 구조검토, 구조변경에 응하며, 반드시 구조감리의 검토 승인 후

    공정을 진행하여야함.

추정금액

금3,836,930,700원(금삼십팔억삼천육백구십삼만칠백원정)

[추정가격 3,434,630,637원 + 부가세 343,463,063원 + 도급자관급자재 58,837,000원]

도급자관급자재

관급자관급자재

비고

58,837,000원

368,421,000원

 

공사기초금액

금3,778,093,700원

  [추정가격 3,434,630,637원 + 부가세 343,463,063원]

특기사항

 

가. 특기사항

 

 ① 본 공사는 2025. 3월 학사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2월 중순까지 수업이 가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이 가능한 업체에서만 입찰해야 하며,  시공자는 반드시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회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②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 및 동파 피해 등)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 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또한 학교는 금연시설물로 주변 50m까지 금연지역이므로 흡연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합니다.

 ③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 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④ 본 공사는 공종에 따라 낙찰 및 계약된 다수 업체가 협의하여 이루어져야 하는 공사임을 고려하여 계약된 업체들은 반드시 상호 협의하여야 합니다.

 ⑤ 우리학교는 주민 생활공간과의 거리가 밀접한 관계로 공사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분진 및 소음, 진동 등 각종 민원 방지를 위해, 착공 전 인근 주민과의 공사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낙찰자는 공정표 설명 및 소음발생기간 공지 등 설명회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나.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⑤ 계약체결 시 붙임1. ⌜안전관리수칙각서⌟를 제출해야 함

 

※ 기타사항

설계는 서울특별시 교육시설관리본부의 설계도서 검토를 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 합니다.

계약자는 공사 착공 전에 설계도서와 현장을 비교 확인 검토 후 이상 유무를 보고하여야 합니다. 설계도서에 따라 학교와 협의 후 작업하며 공사 전 반드시 대상 구역의 색상, 디자인, 패턴 등을 협의하여 시공하고, 주요 자재는 사전 승인을 득해야 합니다.

③ 학사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계약 즉시 공정계획서를 제출하고, 학교담당자, 구조감리와 공사일정, 공사관계의 협의는 필수, 도면과 상이하여 구조검토나, 구조변경 시 반드시 구조감리 승인 후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본 전자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찰)입니다.

  다. 본 전자입찰은 공동도급 비허용 공사입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1)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제11568호, 2023. 12. 20.)제2조 제1항 제2호 50억 미만 10억원 이상인 공사의 평가 기준[별표2]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평가대상 업종: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나) 평가비율: 100% 

  마. 본 전자입찰은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바. 본 전자입찰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사. 이 공사건은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입니다.

  아.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이며,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고,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9,295,922원

49,881,989원

5,088,820원

50,780,290원

   ※ 전자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위 표에 제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은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합니다.

  자.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환경관리비의 산출기준 및 관리에 관한 지침」에 따르며,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차.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카.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이용 대상 공사입니다.

  타.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 정산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파.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하. 특정자재(특법공정) 사용승인서 또는 약정서 확인 안내

  ※ 본 공사는 내진보강 특정자재(특정공법) ‘창호 개방 간주형 건축물 제진시스템’((주)유니크내진시스템 대표자 최승익) 공법을 사용하는 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특정자재(특정공법) 사용 공사임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최종낙찰자는 적격심사 후 2일 이내에 공법시공자와 세부기술 및 자재사용승인서 또는 약정서를 체결하여 본교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차순위업체와 계약을 진행합니다.

  - 특정자재, 공법 사전 공개 대상 품목(관급자재 구매내역서 별도 첨부)

     우리학교 설계(자재·공법)자문위원회를 통하여 선정된 및 공법으로 시공하여야 합니다.

품목군

자재명

(공법명)

금액

(원)

제안자

선정자

(선정절차)

설계 적용 사항

집행계획/

집행결과

비고

회사명

적용구분

모델명

(특허번호)

일반

특정

내진

보강

창호 개방 간주형 건축물 제진시스템

599,371,119

㈜이원

구조

엔지니어링

공법선정

위원회

㈜유니크

내진시스템

 

내진보강 공사

 

제10-1705318호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면허소지)자로서,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어야 하고 이를 시공 중에 유지하여야 합니다.

     ※ 특이사항 :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8조 ①항에 근거, 본 공사는 ⌜학교부지 내 학사 일정 중에 실시하는 공사로서 ‘안전 및 공정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다수 복합 공종이 포함되어 있어 공정, 품질, 안전, 환경 등 종합적인 시공관리가 필요하며 그에 따른 종합건설업의 종합적인 계획·관리·조정이 필요함⌟의 사유로 건설업역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단,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3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 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세화여자중학교 행정실 (☏02-2054-5707)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공고기간 중 평일 열람 가능 (09:00 ~ 16:00)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현장 확인 및 설계내역서, 설계도면을 열람하신 후 전자입찰 참가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 합니다.


    - 2024.11.20.(수) 16:00부터 2024.12.06.(금)10:00까지


    - 2024.12.06.(금) 11:00 이후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가. 본 전자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전자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전자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전자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전자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세화여자중학교의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 내 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 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자만 통보하고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 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지정된 기한 안에 보완·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및 보완·추가 제출한 후에도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자(포기서를 제출한 자를 포함한다)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1순위 낙찰(예정)자라 할지라도 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인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되며, 낙찰대상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 순으로 심사합니다.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붙임3]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전자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전자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및 시방서

    2)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5) 정부입찰·계약집행 기준

    6) 공사계약 일반조건

    7) 공사입찰 유의서

    8)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에 따라 「하도급 지킴이」 이용을 적용하거나 권장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별표2]의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전자대금 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 건설공사 외 기타(전기, 통신, 소방, 설비 등)공사가 포함된 공사인 경우 협의 후 공사 진행

  사. 착공전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본 공사는 계약기간에 반드시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시공자는 반드시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회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주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할 때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예정 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 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 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아. 준공 확인 시 주요 확인 사항 알림

    1)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는 전자세금계산서에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2) 준공사진 제출 시 현장인부가 해당학교에서 ①안전관련 용구를 착용하고, ②작업하는 사진을 제출하고, ③구매수량대비 사진수량이 근접할 것

    3)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사업장관리번호 끝자리가 6번 또는 7번 중 하나일 것

    4) 산재보험,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공사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5) 레미콘, 아스콘, 모래, 폐기물 등의 학교에서 반입되거나 반출되는 재료는 납품량(=총중량-공차중량)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납품서를 제출할 것 

    6) 경비 항목(예: 포크레인, 지게차, 크레인, 트럭 등)은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전자영수증을 제출할 것

    7) 폐기물의 경우 폐기물인계인수서 또는 올바로시스템 배출신고관련서류를 제출할 것

  자.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문의: 세화여자중학교 행정실 (☏02-2054-5707)

     -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세화여자중학교 행정실 (☏02-2054-5707)




세화여자중학교

[붙임1]사각형입니다.


[붙임2]

[붙임3]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

   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세화여자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