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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56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0 16:41
공고명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임시교사 설치 토목공사 소액수의 견적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조원섭(☎: 051-518-792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5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099,103 원
   
추정금액
80,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3,181,818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공고 제2024-15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임시교사 설치 토목공사

  나. 공사개요 : 임시교사(모듈러교실) 설치를 위한 토목 및 기계설비공사 1식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간

  라.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사의 설계서는 견적서 제출기간에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1.(목) 09:00 ~ 2024. 11. 25.(월)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5.(월) 11:00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으로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80,500,000원

73,181,818원

7,318,182원

0원

80,500,000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공사는 공사기간이 1개월 미만으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이 아닙니다.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금2,333,126원)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8조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규정에 따른 요건을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토목공사업』또는『토목건축공사업』등록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견적제출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 유의서 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가격 평가 시 제외 항목(A값)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계

(A값)

 

 

 

1,099,103

1,099,103

  

  라. 본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5:00 까지 제출마감하며, 15:3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서약서 대상 공사이므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본 공사는 한달 미만의 공사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

1,099,103원

  다. 수도광열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 수도등을 사용할 때에는 공사착공 후 별도 계량기 설치 후 사용량으로 부과하거나 부산시교육청의 ‘교육시설공사 전기수도료계산식’에 따라 계산한 금액을 학교에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라. 환경보전비:「건설기술 진흥법」제66조제3항에 의하여 환경보전비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공사금액에 계상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같은 법 시행규칙 제61조제2항에 의하여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따라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나. 본 공사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시 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 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제31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입찰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g2b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 //www.p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 //www.g2b.go.kr) 《입찰정보/공사》→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공사 및 계약 내용문의 :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 행정실(☏051-518-7923)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 고발센터 (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전자민원창구→ 육비리고발센터



2024. 11. 20.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