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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22400156 공고일시  2024/11/20 17:00
공고명 TSA 플랜트 가스계 소화설비 개선공사
공고기관 한전원자력연료(주) 수요기관 한전원자력연료(주) 사업관리실 구매부
공고담당자 이성문(☎: (042)869-3316)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0 17:00 ~ 2024/11/25 17:00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2,947,149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59,238,652 원
   
A 법정보험료
9,921,968 원
   
추정금액
295,895,149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68,995,59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사 입 찰 공 고(2차)



1. 공 사 명 : TSA 플랜트 가스계 소화설비 개선공사


2. 공사개요

가. 공사 추정금액 : 295,895,149원(VAT 포함)

나. 공사 추정가격 : 268,995,590원(VAT 별도)

다. 사정금액:292,947,149원(VAT 포함)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 292,947,149원(VAT 포함)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개월 이내

바. 공사개요 : TSA 플랜트 가스계 소화설비 개선공사(세부내역 붙임 공사시방서 등 참조)

사. 공사현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6로 8(관평동) 한전원자력연료(주)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요건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전력분야 전자상거래 KEPCO SRM(http://srm.kepco.net)에 전자입찰참가등록을 필하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를 신청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다.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에 따른「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면허를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대전광역시 내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기준으로 함

    [공사 시방 관련 문의처 : 안전환경부 박용재 직원(042-869-3823)]


4. 현장설명 : 실시하지 않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입찰정보사이트(http://srm.kepco.net)에 접속하여 신청

나. 신청시작 및 마감일시 : 2024. 11. 20.(수) 17:00 ~ 2024. 11. 25.(월) 17:00

다. 입찰 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진행)

(2) 입찰보증금(면제지급각서로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진행)

(3) 위 입찰참가자격의 “다”, “라”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전입찰사이트 상에서 확인이 안 되는 업체만 공사업 면허 및 주된 영업소

      관련 증빙 서류(법인등기부 등본) 온라인 제출

※ 온라인 제출 :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서 입찰참가신청 시 파일 첨부

  [온라인 제출 불가시 이메일로 제출 요망(sungmoon@knfc.co.kr)]

라.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오니 미등록업체는 한전 입찰정보사이트 이용자등록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2영업일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상기 5호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 가능)

나. 입찰시작 및 마감일시 : 2024. 11. 20.(수) 17:00 ~ 2024. 11. 26.(화) 17:00

다. 개찰방법 : 한전 입찰정보사이트에서 입찰마감시간이 경과한 후 자동 또는 수동

라.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연금보험료 : 2,566,220원(VAT 별도)

▪ 국민건강보험료 : 2,021,611원(VAT 별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261,798원(VAT 별도)

(2) 본 공사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출 시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를 적용하는 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3,760,716원(VAT 별도)

(3) 본 공사는「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 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입찰 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퇴직공제부금비 : 1,311,623원(VAT 별도)

마. 본 공사 적격심사 시 입찰가격 평가산식에 적용되는 A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합계)

   - A금액 : 9,921,968원(VAT 별도)

바. 본 공사는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2조의 5에서 정하는 예정가격 중 재료비 + 노무비 + 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습니다.

   - 재료비 : 160,880,317원(VAT 포함)

   - 노무비 :  70,633,796원(VAT 포함)

   - 경  비 :  27,724,539원(VAT 포함)

   - 합  계 : 259,238,652원(VAT 포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제 및 안전수준평가

   가. 적격심사제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응찰자가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투표한 결과 다수 득표순(득표수가 동수인 경우, 그 중 먼저 선택한 번호부터 시스템에서 자동선택)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 낙찰적격률(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공사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안전수준평가

   본 입찰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의거, 적격 수급인 선정을 위해 적격심사 1순위자를 대상으로 안전수준평가를 실시합니다. 적격심사 및 안전수준평가 모두 적격인 경우에만 해당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붙임 ‘수급업체 안전수준평가 체크리스트’ 참조]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2.5(2.5%)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제1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조치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원자력연료(주) 사업관리실 구매부

(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989번길 242(덕진동), TEL : 042-869-3316)


10. 입찰의 무효 : 당사 공사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확인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확인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준공 시 청렴계약 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이행확인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입찰정보사이트 및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2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제1항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하여야 하며, 또한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 고용노동(지)청에 통보됨을 알려드립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참가 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 가능 공사계약 건에 한하여「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바. 고용노동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공동수급 : 불가능


15. 하도급 : 불가능


16. 기타 공고사항

가. 입찰안내서,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공사시방서 등 본 입찰에 관련한 제반사항은 사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건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당사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해당 규정 및 법령에 의거 조치합니다.

바. 기타 우리회사가 요구하는 적격심사관련 서류 및 계약관련서류를 지정된 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아. “사”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 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이의제기 :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 또는 이의제기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부장(이메일:jhpark@knfc.co.kr)에게 연락하시면 신속히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차. 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은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공기관과 계약한 사실을 근거로 은행에서 자금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서비스로서 관련 홈페이지(http://www.smpp.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 및 계약관련 문의 : 구매부 이성문(042-869-3316)

공사시방관련 문의 : 안전환경부 박용재 직원(042-869-3823)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