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2024-0321호
전주기전대학 힐빙농생명ICC강의실 및
실습실 구축 종합공사 수의계약 공고 (긴급)
2024년 11월 20일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장
1. 사업명 : 전주기전대학 힐빙농생명ICC강의실 및 실습실 구축 종합공사
2.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전주기전대학 힐빙농생명ICC강의실 및 실습실 구축 종합공사
나. 제출방법: 소액수의계약(총액 최저가), 전자입찰
※계약 완료 시, 선금 2억원 교부 예정
다. 낙찰방법: 별도(수기) 추첨
다. 장 소: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이서면 용서리 874-54(클3-2)
라. 추정금액: 금400,000,000원 (금사억원) ※부가가치세(10%) 포함
마. 내 용: 전주기전대학 힐빙농생명ICC강의실 및 실습실 구축 종합공사 수의계약
바.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사. 공동계약(공동이행): 허용하지 않음
라.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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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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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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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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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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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0일(수)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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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2일(금)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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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2일(금)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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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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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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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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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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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북특별자치도 내 사업장을 둔 자(업체)
나. 「전기공사업법」제4조에 따른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자(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합병, 매각 등 회사정리 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금융 불량 사업자는 입찰 참가 불가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3-21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따라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6장 공사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제출 업체 중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견적제출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시스템에 의한 추첨을 적용하지 않고 별도(수기) 추첨 진행을 통하여 낙찰자 결정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8. 공사조건
가. 낙찰자는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건축허가조건, 혁신도시 개발사업 지구단위계획 시행지침 등을 유의하여 위반하지 않도록 한다.
나. 현장소장은 착공신고시 분야별 책임자를 현장에 배치시켜야 하며, 우리 대학 관계자 및 감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증원 또는 감원할 수 있다.
1) 전기부분 현장대리인 : 고급기술자 자격이상 1명
다. 낙찰자는 공사진행 중, 공사범위 이외에 소음과 분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주변업체 등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라. 공사진행 중 진입로, 주변 토지, 건물, 차량 등이 파손,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이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처리한다.
마. 공사용 가설전기, 수도, 전화 등의 시설비 및 요금은 낙찰자가 처리하며 이에 따른 민원소지 등에 대한 모든 업무도 낙찰자가 처리하도록 한다.
바. 공사에 필요한 타인의 대지사용 및 도로점용 등은 낙찰자가 처리한다.
사. 본 공사에 있어서 감독관은 우리 대학 관계자, 대학이 선정하는 공종별 감리자로 한다.
아. 공사자재 및 기기는 사전에 견본품(카타로그 포함)을 제시하여 품질, 색상 등에 대해 우리 대학과 감리자의 승인을 득한 후 반입 또는 사용하여야 한다.
자. 낙찰자는 우리 대학에서 지정하는 기일내에 예정공정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한다.
차. 관할청의 인허가 사항에 대해서는 검사필증을 우리 대학에 제출하는 것을 완료시점으로 하며 검사수속에 필요한 제반업무 및 경비는 낙찰자가 책임진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견적서(총액, VAT 포함)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내역서 등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다. 본 공사입찰은 설계도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입찰자가 설계도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 검토·산출하며, 입찰 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입찰서만 총액으로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마.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및 공사설계 등에 관한 사항은 전주기전대학 혁신융합캠퍼스사업단(☏ 063-280-5228~5229)
첨부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장
<붙임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며, OECD뇌물방지협약 발효 및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하 “청탁금지법”) 시행 등 부패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전주기전대학에서 발주하는 모든 입찰,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농협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농협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계약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하도급업체 임직원으로부터 당사 <원도급업체>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는 경우를 포함함)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농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계약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하도급업체 임직원으로부터 당사(원도급업체)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제공 받는 경우를 포함함)
4. 회사 임직원이 계약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으며, 윤리강령 위반으로 적발된 임직원은 계약 관련 일체의 업무수행에서 배제하고, 윤리강령 위반 직원에 대한 농협의 교체 요구 시 즉각 수용하겠습니다.
5. 아울러 「청탁금지법」 시행과 관련하여 부정청탁, 금품수수 등 당해 법령에서 금지하고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해 당사 임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실시, 모니터링 강화 등 법령 준수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한 경우 전주기전대학이 상기 제2항 내지 제4항의 조치를 취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농협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자가 농협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