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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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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245-00 공고일시  2024/11/20 19:17
공고명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공고기관 영남대학교의료원 수요기관 영남대학교의료원
공고담당자 박찬서(☎: 053-620-4480)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4:00 현장설명일시 2024/11/28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 – 225호

 

입 찰 유 의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4. 11. 28.(목) 14:00

사무처 회의실

* 케어캠프

 전자입찰

 시스템 사용

입찰등록

2024. 12. 2.(월), 16:00까지

구매팀

입 찰

2024. 12. 3.(화), 10:00부터

전자입찰 실시

※ 사무처 위치는 의료원 홈페이지 약도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입찰 / 전자입찰)

  

4. 입찰 개요

  가. 위치 :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영남대학교의료원)

  나. 공사의 범위(첨부의 설계도서 참고)

  다.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2개월 이내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품)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각 1부.

    3) 사용인감계(해당 업체에 한함) 각 1부.

    4)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5)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지8] 1부.

    ※ 지각 및 불참시 입찰 참가 불가함.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점수미달 시 입찰 참가 부적격으로

       가격 투찰 불가함. 현장설명회 참석시 서류 구비하여 제출

      (구비서류 관련 안전보건팀(053-620-4558)에 문의 바랍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창호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워크아웃, 법정관리, 은행관리, 매각, 법원에 화의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신청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 참가할 수 없음.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아래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가능함)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원본 제출) 1부.

  다.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마. 청렴계약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각 1부.

  바.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사.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각 장에 간인할 것) 1부. 

  아. 관련 허가증 사본 1부.

  자. 등기사항전부증명서(舊.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최초, 재공고, 새로운 입찰 참가업체는 ‘가, 바, 사, 차’항 제출로 등록

     서류를 갈음함.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서류 제출마감일 이전

      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서류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보험약관과 함께 제출할 것)

 

9.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의료원의 사정인 경우 제외) 낙찰자가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본원 계약규정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다.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

      을 무효로 함.

 

11. 계약 체결 관련

  가.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

      체결하여야 한다.

    -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또는 증권

    - 신규업체인 경우 신규업체 등록에 필요한 서류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

      을 말함)의 100분의 15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

      하여야 함.

  다.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시 계약기간 개시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다음날

      로부터 30일 이후까지로 기간을 설정하여야 함.

  라. 피보험자 : 영남대학교의료원(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12. 전자입찰 관련 규정 숙지

  가. 본 전자입찰은 케어캠프(주)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의료원 입찰에

      활용하는 것으로써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

      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입찰 적용규정을

      완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3. 대금지급 방법 : 준공(검수 완료) 후 익월 27일, 90일 이내 전자외상매출

                    채권 발행

 

14.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15. 계약기간

  : 계약기간을 착공일로부터 2개월까지로 설정하여 계약 체결함.

 

16. 지체상금

  가. 도급의 목적물에 대한 공사가 지연될 시에는 일 지체상금(계약금액의

      1000분의 0.5)을 지체일수만큼 부과함.

  나. 의료원 사정에 의하여 기간이 지연되어 지연에 대한 계약기간 변경 계약

      서를 작성할 때는 지연된 일수는 지체상금을 부과하지 않음.

 

17. 하자보수기간 및 산출내역서의 제출

  가. 하자보수율 및 기간은 관계법에 따름.

  나. 입찰 결과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입찰금액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시까지 제출하여야 함.

  다.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제출하는 산출내역서의 모든 면에는 인감으로

      간인하여야 함.

 

18. 법정부담금 사후정산 실시

  가.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서 준공 후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

      ※ 국민건강보험료(직접노무비×3.545%: 금234,714원)

      ※ 국민연금보험료(직접노무비×4.5%: 금297,944원)

      ※ 노인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료×12.95%: 금30,395원)

  다. 위 보험료는 건설산업기본법과 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하고, 그 외 관련법에 경비 항목이 사후정산 대상인 경우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1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원

      이 정하는 바에 의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체상금률은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0.5/1000임.

  마.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

      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바. 관련법에 경비 항목이 사후정산 대상인 경우 사후정산을 하여야 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료원 홈페이지(www.yumc.ac.kr)의 입찰공고를 참고

      또는 구매팀(053-620-4480, 입찰 관련), 시설팀(053-620-4501, 설계도서

      관련)으로 문의할 것.

 

위 사항을 준수하고 입찰에 응함.

 

년     월     일

 

                                       상    호 :

                                       대 표 자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별지 서식 1>

현 장(품) 설 명 회  참 가 신 청 서

 

 

상       호

(법인 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팩 스 번 호

 

입찰개요

공 고 번 호

제 2024   -     호

입찰 일자

2024년  월    일

입 찰 건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대리인

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생년월일:

             휴대전화: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원의 일반(제한, 지명)경쟁입찰의 현장(품)설명회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현장(품)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장(품)설명회 참가신청을 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본 입찰 관련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의료원 문서보관 관리규정에 따라 관리 및 폐기함에 동의합니다.

 

  붙임서류 : 1. 인감증명서 1부.

             2.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3.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년     월     일

 

 

                                      대  표  자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개

 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2024  -   호

입찰 일자

2024년  월   일

 입  찰   건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납           부

 * 보증금률

 :                                 %

 * 보험가입금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입

 찰

 보

 증

 금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 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

 리

 인

 사

 용

 인

 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생년월일 :

휴대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 용 인 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숙지 및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본 입찰 관련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의료원 문서보관 관리규정에 따라 관리 및 폐기함에 동의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   청   인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 하

 

<별지 서식 3>


사 용 인 감 계


    ❍ 입찰건명 :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위 사업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 인 감

사용 인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의료원과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함.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4>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을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대리인 :                 (날인 또는 서명)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 지참서류 :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 또는 본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별지 서식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금번 영남대학교의료원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영남대학교의료원이 발주하는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과 관련하여 다음 서약내용을 반드시 지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내  용


1. 위의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에서부터 준공(납품)에 이르기까지 제반계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부실시공, 불량 자재의 사용 및 납품 등 계약 사항을 위반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2. 위 사업의 계약 체결과 이행 그리고 공사 시행과 준공(납품) 등의 전 과정을 통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뇌물공여나 청탁으로 관계직원을 회유하여 편의를 제공받는 등 불법을 묵인하도록 요청하지 않겠으며, 관계직원의 어떠한 불법․부당 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하겠습니다.


3. 위의 서약은 당사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관계 법령에 따른 처분은 물론 귀 원이 발주하는 모든 공사․기술용역․물품 등에 대하여 참가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2년 동안 스스로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와 관련 귀 원의 처분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             대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6>


서    약    서



□ 회 사 명 :

□ 소 재 지 :

□ 대 표 자 :



 「영남대학교의료원 본관 병동 다인실 외 이중창 설치 공사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 및 입찰유의서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였고 제반내용에 대하여 이의가 없습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따라 제출하겠으며 본 입찰 제출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부실로 인한 자료 작성으로 인하여 초래되는 평가상의 불이익은 물론, 부정당업자 제재 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 등 귀 원의 어떠한 처분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 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대표자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동의자

(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업  체  명

 

부  서  명

 

전화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의료원에서 진행하는 경쟁 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전화번호(휴대폰번호)

    - 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전화번호(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까지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까지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의료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 또는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8-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일반사항

▣ 사업 현황

1. 기관(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 : (성명)             (연락처)

▣ 계약 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항목별 작성란이 부족할 시 붙임 자료로 제출 )

[ 작성자 ]

회사명 :             

직책 :

성명 :               (서명)

안전보건경영방침 :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재 예방을 위한 이행계획을 아래에 작성해 주십시오.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 전 안전 점검 실시

    (사용 전 점검 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 방안

안전보건조직과 구성원 역할을 아래에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안전관리담당자 : (성명)           

                  (연락처)            

  활동 계획 :       회 이상 안전보건 점검을

  통해 산업재해 예방

 

∎현장 종사자 세부 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세부 작업명

            작업,  종사자 수        

            작업, 종사자 수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1. 작업명 :

    ①

    ②   

  2. 작업명 :

    ①

    ②

안전·보건 관리 대책(개선 대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1. 작업명 :

    ①

    ②

  2. 작업명 :

    ①

    ②

<별지 서식 8-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 점검 및 모니터링 계획

개선이행 확인 절차

∎안전 점검 항목, 점검 계획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점검 결과에 따른 안전조치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이행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보건교육 계획

∎교육 주기, 교육 시간, 교육 방법, 교육 내용 등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작업허가

ex) 허가서 제출

연락 체계

 

∎작업에 필요한 연락 체계(연락처 포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 대책

비상 연락 체계(연락처 포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유관기관 ☎연락처 작성

소방서

119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대응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 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 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 수립

재해 발생 현황

최근 3년간 산업 재해 발생 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 대상 확인(정부기관용)

 

※기타 추가 및 특이 사항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