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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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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296-00 공고일시  2024/11/20 19:54
공고명 보정초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 개선공사(계속비)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승아(☎: 031-8020-9349)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04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071,579 원
   
추정금액
70,041,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3,673,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03호


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공사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사설계가격

보정초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 개선공사

(계속비)

착공일로부터

60일

2024. 11. 21.(목)

11:00

~

2024. 11. 26.(화)

11:00

2024. 11. 26.(화)

13: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70,041,000원

(추정가격 63,673,637원+

 부가가치세 6,367,363원)

기초금액

70,041,000원

도급자설치관급액

-

관급자설치관급액

-

 ◦ 공사의 착공일: 공사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공사범위: 교사동 유치원 화장실

 ◦ 공사현장: 보정초등학교(경기도 용인시 소재)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계속비 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 불허 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합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4항에 따른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장에 해당할 경우, 사업주는 근로일수 신고를 위한 전자카드를 피공제자에게 발급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자 또는 전문건설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과 [실내건축공사업]과 [기계설비·가스공사업]을 모두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의 소재지가 용인시 내인 업체

  ※ 견적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의2(건설공사 하도급 제한의 예외)에 따라 전문건설업(입찰참가 자격 모두 보유) 모두 등록한 자에 대해서는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이를 위반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2024. 11. 25.(월) 18:00까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031-8020-9377, 주무관 김근하)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 전까지


6. 견적서 제출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상기 “1항” 참고

 ◦ 개찰장소: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중에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총액견적방식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하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제한(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용인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oeyi.kr / 교육행정/ 부서자료실(재무관리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보험료 등 사후정산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759,597원

964,227원

98,367원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

1,249,388원

-

-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환경보전비, 하도급지급보증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품질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53조 및 [별표 6]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 안전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의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 시 고지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의 납입확인서는 대가지급 청구 시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1조제1항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진흥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낙찰 후 계약서류에 포함하여 제출).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사항 안내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 낙찰자는 지역업체(용인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5.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8020-9377, 주무관 김근하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8020-9349, 주무관 이승아

 ◦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0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