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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SFC0085-1-2024 공고일시  2024/11/21 07:56
공고명 24-덕-보급2중대 창고시설 보수공사
공고기관 제9691부대 수요기관 제9691부대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313,72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70,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4,27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계약(견적) 안내공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공개 수의계약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대상 사업입니다.

 

2. 공개수의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4-덕-07 보급2중대 창고시설 보수공사

   나.       사      현      장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소재

   다.       사      범      위 : 전문공사 1식(산출내역서 참고)

   라.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0일까지

   마. 기   초    예   비    가   격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참조

   바. 견 적 서 제 출  마 감 일 시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참조

   사. 입   찰  (개 찰)    일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참조

   아. 계      약       종      류 : 총액계약

   자. 예산액(부가세 및 제경비 포함) : 70,700,0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 : 지붕판금,건축물

          조립공사업) 등록 업체

          ※ 주력분야가 금속창호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개찰 결과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의 경우 본점소재지 또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나. 당해 공개수의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

       (전자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 1항에 따라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다. 순위결정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붙임1 참조)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는 예정가격 작성시 기초예비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보험료(제비율 포함) 등의 범위내에서 사후정산 합니다.

       ※ 보험료 등은 국방전자조달(D2B) 기초예비가격 공개시 함께 안내합니다.

       1)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제19장,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제8조,「건설기술

          진흥법」시행규칙 제60조 및「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제53조에 따릅니다.

       2) 퇴직공제부금은「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0조에서 규정한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합니다.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규정한 공사에 한하여 적용하며,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4) 안전관리비는「건설기술진흥법」제63조에 따른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하며, 계상 및

          사용기준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5) 품질관리비는「건설기술진흥법」제56조에 따른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하며, 산출 및

          사용기준, 정산은「건설기술진흥법」시행규칙 제53조 및 [별표 6]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34조의4 제2항에 의하여 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을 국토교통부장관이 고시하는 기준에 따라 산출(또는 계약)내역서

       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동법 시행령 제34조의 제4항에 따라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나,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개수의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 확약서」(붙임2 참조)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따른 공사의 경우「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다. 낙찰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단, 노무비의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하고, 타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 받은 자는 본 사업을 하도급 할 경우「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숙지 및 준수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관련법령상 제한사항을 위반(하도급통지의무

       위반의 경우는 제외)하여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하였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자는「건설산업기본법」등 관련 법령에 명시된 하도급 제한사유를 준수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건설산업기본법」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하도급계약시 감독관에게 필수 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 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 후

       감독관에게 문의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12. 입찰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

       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공사계약특수조건(별첨 첨부서류)

     ※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공개수의 참가자는 안내공고시에 첨부된 내역서, 시방서 등 첨부파일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공개수의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

       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개수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

    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안내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1-8012-4432), 감찰실(031-8012-3054)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바랍니다.


14. 문의사항

   가. 입찰/계약문의 : (031) 8012-4432 김원식

   나. 설계/현장문의 : (031) 8012-2322 최준엽

   다. 시스템관련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5.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안내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사업의 개찰결과 정당한 계약대상자가 계약(순위) 포기시에는 향후 3개월간

       국방부에서 실시하는 공개수의 계약에 참여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21.





제 9 6 9 1 부 대   재 무 관

붙임1


<붙임>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등 공사관련 법령에 정한  기술자 보유현황이 해당공사시공에 필요한 업종등록에 미달하는 경우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경우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령의 규정에 의하여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위제출, 입·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국방관서(국방부 및 각 군과 그 예하부대, 국방부 직할기관 및 소속 기관,합참을 말한다. 단 방위사업청은 포함하지 않는다) 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경우

  

발주기관이 안내공고 등을 통하여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하는 경우

 




붙임2

<별지 제23호 서식>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 확약서


1. 우리 회사(이하 “수급인”)는 제9691부대(이하 “도급인”)로부터 도급·용역·위탁받은 업무 수행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이하 “산업안전보건법령”),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시행령(이하 “중대재해처벌법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 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 수급인은 특히 다음의 안전・보건 확보 이행을 충실히 할 것을 서약합니다.

  가. 수급인은 산업안전보건법령에 따라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에 대하여 안전 및 보건 시설 설치 등 수급인, 수급인의 근로자(도급이 여러 단계에 걸쳐 체결된 경우 관계 근로자 포함)에 대한 안전·보건 조치를 실시한다.

  나. 수급인은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에 대하여 산업안전보건법령에 따라 구성되는 도급인과 수급인을 구성원으로 하는 안전·보건 협의체 회의에 매월 1회 이상 참여하며, 분기 1회(건설업, 선박 및 보트 건조업은 2개월에 1회 이상) 또는 수시로 실시되는 합동 안전·보건 점검에 참여한다.

  다. 수급인은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에 대하여 수급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령에 따른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한다.

  라. 수급인은 중대재해처벌법령에 따라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의 특성에 따른 유해·위험요인을 확인 및 개선한다.

  마. 수급인은 수급인, 수급인의 근로자가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 수행 중 산업안전보건법령을 위반하여 도급인의 시정 요구를 받은 경우 시정조치한다.

  바. 수급인은 중대재해처벌법령에 따라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의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수급인의 근로자의 의견을 듣고, 재해 예방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한다.

  사. 수급인은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가 폭발 등 유해성·위험성이 있는 작업을 포함할 경우, 이에 대한 비상조치계획을 수립하고, 도급인이 수립한 비상조치계획에 따른 조치에 협조한다.


3. 위 안전・보건 확보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제9691부대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