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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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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706-00 공고일시  2024/11/21 10:08
공고명 난봉동 강정마을 사면 정비공사
공고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공고담당자 이루다(☎: 063-540-3376)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57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549,974 원
   
추정금액
49,941,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9,61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7,37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제시공고 제2024-732호
조달청공고 202426
수의(전자)견적 안내공고
1. 수의(전자)견적공고 보충정보
 가. 본 공고는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시에서 활용하는 견적 안내이며, 견적서 제출 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다. 공사 및 설계내용:김제시 건설과 이덕영 감독 ☎ 063-540-3920
 라. 계약관련서류 : 김제시홈페이지(http://www.gimje.go.kr/ - 정보공개 - 열린행정
                      - 자료실 - 부서선택(회계과) - 계약서류, 공사계약일반조건 등)
 마. 공고 및 집행, 계약체결 : 김제시 회계과 이루다(☎063-540-3376 Fax.063-540-3135)
 바. 견적서 제출 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2. 수의(전자)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명 난봉동 강정마을 사면 정비공사
 나. 견적서접수일 2024.11.21.15:00~2024.11.27.15:00까지 (G2B입찰서 제출기능활용)
 다. 개찰일시장소 2024.11.27.16:00 (김제시회계과 입찰집행관PC)
 라. 사업예정금액 금49,941,000원 관급자재 금17,370,000원
추정가격 금29,610,000원 부 가 세 금2,961,000원
 마. 기 초 금 액 금 32,571,000원
 바. 사 업 기 간 착공일로부터 60
 사. 사 업 개 요 옹벽블럭(1.0*0.5*0.6) L=80.0m, H=1.5~2.0m
3. 수의(전자)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종 중 철근ㆍ콘크리트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수의견적 안내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김제시 관내에 있으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로서 소정의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수의(전자)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견적서 제출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등에서 정한 바에 따름니다.
나. 예정가격 :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중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단, 1원미만은 절상)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하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6.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등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위 금액을 범위(법정보험료율 인상 시에는 변경계약을 체결한 후의 금액을 말한다) 안에서 정산하여야 한다.(국민건강보험료414,164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53,634원, 국민연금보험료525,737원, 퇴직공제부금비0원)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청구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첨부하여야 한다.
1)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국민연금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하수급인의 보험료 납입확인서를 포함한다)
2) 전회분 기성대가에 포함하여 지급된 국민건강보험료등의 지급액 중 해당부분을 하수급인에게 지급하였음을 증빙하는 서류
7. 특수조건 준수 및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설계도서, 지방자치자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입찰관련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장비.자재대금 지급확인제』가 적용됨에 따라 최종낙찰자는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청구시 자재.장비업자의 대금수령내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에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556,439원)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사.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 규정에 따라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 및 수령하여야 하며, 우리시는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지급합니다.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동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원도급대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원도급대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지방계약법 제16조 및 김제시계약심의위원회구성 및 주민참여감독대상공사 범위등에 관한 조례에 의하여 주민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공사에 대하여는 주민참여감독자의 감독을 받아야 합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대여업자와 건설기계 대여계약을 체결할경우,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사용하도록 하며, 건설산업기본법 시행규칙 제34조의4(발급면제) 제1항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법 제68조의 3의 규정에 따라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주어야 합니다.
보증서 발급에 드는 금액은 동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해당 건설공사의 도급금액 산출내역서에 분명하게 적어야하며, 도급금액 산출내역서에 명시된 금액이 지출한 금액보다 많은경우에는 그 초과하는 금액을 정산합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첨렴계약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11.21.
김 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