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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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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992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1 11:00
공고명 지산고등학교 본관 화장실 개량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지산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지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강현욱(☎: 051-580-261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4,44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508,385,792 원
   
A 법정보험료
35,047,026 원
   
추정금액
704,44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36,845,000 원
추정가격
640,4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지산고등학교 공고 제2024-8호


 


지산고등학교 본관 화장실 개량 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지산고등학교 본관 화장실 개량 공사

  나. 공사구분 : 종합공사

  다. 공사개요 : 화장실 개량(280㎡) 1식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70일간

              ※학사일정으로 인하여 공사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설계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5.(월) 10:00 ~ 2024. 11. 27.(수)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7.(수) 11:00 지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아.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액(C)

기초금액(A+B)

704,440,000

640,400,000

64,040,000

0

704,440,000

   ※ 관급자설치관급자재액 : 36,845,000원

   ※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표준품셈, 표준시장단가,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으로 산정

 자. 투찰 전 주의사항

    1) 본 공사는 학기 중 진행되므로 학사일정에 따른 공사 일정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및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나. 제한경쟁(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대상 공사입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규정에 따른 요건을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현장여건 상 다수의 업종이 필요한 경우로서 공정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 관리 및 조정(공종간의 선·후 공정관리, 인력·자재·장비·자금 등의 관리, 시공관리, 품질관리, 안전관리 등)이 필요한 공사임'을 사유로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조달청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참가신청

  조달청입찰참가등록을 필한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12조제3항및같은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입찰보증금은 지산고등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및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5>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4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1. 업종별 금액(추정가격) 및 비율

  (금액단위: 원)

구분

업 종

금액

비율

대상업종

건축공사업

704,440,000원

100%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가격 평가 시 제외 항목(A값)                                           

          (금액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합계

(A값)

11,482,567

9,045,711

1,171,419

13,347,329

35,047,026

  바. 낙찰이될수있는동일가격입찰자가 2인이상일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48조 단서규정에 의하여 계약이행능력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서류는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요구할경우 통보를 받은 업체는 7일이내에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예상종합평점이 적격통과 점수(95점)에 미달되는 것이 확실한 경우 적격심사 서류를 받지 않으며 탈락사실을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7:0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붙임1】의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건설산업 기본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금액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환경관리비

11,482,567

9,045,711

1,171,419

13,347,329

2,201,493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는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해당(관계)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련 사항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의거 「하도급지킴이」이용 대상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2】의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붙임2】의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붙임2】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대금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바.「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4]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후 수요기관에 확약서 원본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가-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설계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적용 대상입니다.

  마. 본 공고문은 우리학교홈페이지(https://school.busanedu.net/jisan-h)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사.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 공사 및 내용 문의 : 지산고등학교 행정실 ☏051-580-2613




2024. 11. 21.






지산고등학교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4.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지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이용 보유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지산고등학교

2.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지산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제공정보

1. 계약명 :

2. 업체명 :

3. 대표자(또는 업무담당자) :

4. 전화번호 :

5. 휴대폰번호 :

6. 이메일주소 :


지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지산고등학교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계약명) 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지산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지산고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0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계약상대자 : 주식회사 ○○○○

  대  표  자 : ○○○           (인)   

 

지산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