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공고 제2024-011호
2024년 기능보강사업_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본관,신관 및 부속건물의 외벽도색 및 방수공사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계약 기간
|
제출 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설계(기초)금액
|
비고
|
2024년 기능보강사업_
시립청소녀미래진로센터 본관,신관 및 부속건물의 외벽도색 및 방수공사
|
낙찰자선정 후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이내
|
2024.11.21
~
2024.11.25.
16:00
|
2024.11.26.
10:00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계약담당관PC
|
금44,040,000원
(부가세 포함)
|
|
○ 현 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하자센터
○ 내 용 :
가. 본관건물 및 부속건물 지붕파라펫 바탕처리 후 지정색 2회도색 685㎥.
나. 신관건물 외벽 발수코팅 2회 1,263㎥
다. 신관건물 서측면 유리창 실리콘 코킹 143m
라. 본관 계단실 옥상 우레탄 방수 72㎥
마. 도시가스배관 지정색 2회도색 80m.
바. 고소작업을 위한 트럭 또는 시스템비계 설치.
사. 도색전 목재데크 및 주차장 보양작업.
○ 계 약 일 : 낙찰자선정 통보후 7영업일이내 계약진행.
○ 계약기간 :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이내.
○ 공사일정 : 계약기간내 협의.
○ 계약방법 :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 체결.
○ 하자보증금률 및 하자기간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에 따름.
2. 입찰서서류 및 가격제안서 제출
○ 공고일시 : 2024년 11월 21일 ~ 2024년 11월 25일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 2024.11.25. 16시까지.
- 제출 마감시간 엄수(마감시간 이후 건은 접수 절대 불가)
1) 제출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200 하자센터 본관 203호 운영지원부
2) 문의 : 운영지원부 경영기획2팀 시설담당자(070-8892-8321)
○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② 일반현황 1부.
③ 입찰이행보증각서 1부.
④ 가격제안서 및 원가계산서(전체) 1부(밀봉후 봉인(날인)하여 제출)
⑤ 공사수행 실적 및 증빙자료 1부. - 원본대조필 날인
⑥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⑧ 확약서, 서약서 각1부.
⑨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⑩ 법인인감증명서 1부.(필요시 사용인감계 제출)
⑪ 도장ㆍ습식ㆍ방수ㆍ석공사업(4992) 면허등록증 사본 1부.
⑫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제출방법 : 우편제출 또는 방문제출
○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산가격 내 최저가격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2)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함
3) 최저가격 제안자(동일)가 2인 이상일 경우, 시담에 의거 낮은 금액을 제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써 아래의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도장ㆍ습식ㆍ방수ㆍ석공사업(4992)(주력분야:습식ㆍ방수공사)면허를 보유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또는 지사를 계속하여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입찰등록을 필하고,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8호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상황에 따라 우리센터의 정상적인 운영과 병행하여 공사가 진행되어야 하고, 센터의 운영 및 행사 일정에 따라 작업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주말작업이 가능해야 합니다. 현장 상황에따라 장비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시스템비계 또는 줄타기 작업을 진행하며 현장 상황을 파악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따른 비용 및 계약 금액 이상의 공사비(폐기물처리비 등포함) 집행은 불가하오니 철저한 분석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공사금액 착오로 인한 부담은 모두 낙찰자에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해당 공사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공고서 및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도서 열람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경영기획2팀 시설담당 ☎ 070-8892-8321
5. 입찰(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류는 접수 후 수정 또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 입찰 설명서 열람 장소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경영기획2팀
6.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각 항목별 적용시기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직접공사비
- 단위 작업량, 건설기술연구원 발표 표준품셈(전기, 정보통신, 문화재 등의 타부분의 표준품셈에 명시된 품은 해당부분의 품셈을 적용)
- 노무비 :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간접공사비 :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과 조달청 원계산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을 적용합니다.
- 법정경비 :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비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급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환경보전비,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공사비 : 간접노무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공사이행보증수수료
7. 입찰(견적) 요청 참가 신청 및 계약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3조 2항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계약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산가격 내 최저가격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2항의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빠짐없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접수 시 결격사유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및 장소 : 상기 “1항” 참조
○ 개찰 장소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경영기획2팀
○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시담에 의거 낮은 금액을 제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9.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계약은 접수된 견적서 중 예산가격 내 최저가격을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 제출된 견적금액은 공개 또는 열람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공고는 2024년 11월 26일 14시 이후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 계약과 관련하여 접수된 견적서는 입찰자 결정 이후 모두 파기되며, 입찰자 선정 결과 외에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참가업체의 입찰 결과에 관한 이의제기는 불가합니다.
10.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11.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 사항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첨부파일 참조)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3.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특히, “입찰 참가 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입찰 무효 되거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의 1) 또는 2)’에 따른 입찰로 입찰 무효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 정한 서류를 계약 담당관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따라 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나. 본 공사에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장비업자와 하수급인의 장비업자의 대금 수령 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보충 정보 제공처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하자센터 본관 203호 운영지원부 경영기획2팀
(시설담당자, ☎070-8892-832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조사담당관(☏02-2133-4800) 및 『홈페이지(https://eungdapso.seoul.go.kr/)/ 민원신청 / 시장 핫라인(비리.공익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 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 담당 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계약해지·해제 및 준공 시 기성 또는 준공대금과 하자보수보증금을 공제·상계처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조사담당관(☏02-2133-4800) 및 『홈페이지(https://eungdapso.seoul.go.kr/)/ 민원신청 / 시장 핫라인(비리.공익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시 립 청 소 년 미 래 진 로 센 터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신청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
입찰보증금
|
납 부
|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이행지급각서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입찰참가 서류 일체
년 월 일
신 청 인 (인) ※법인인감날인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
「붙임2」
위 임 장
대표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 락 처
|
|
대리인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 락 처
|
|
「하자센터 신관 허브홀 시스템냉난방기(EHP) 교체설치공사」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4.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
※ 위임장에 사용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
「붙임3」
일 반 현 황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회 사 설 립 년 도
|
년 월
|
해당분야 종사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최근 3년 해당분야
총 매출액
|
|
주요 연혁
|
※ 작성 시 유의사항
- 상기에서 언급하지 않은 사항 중 언급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별지를 활용하여 기술 가능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4」
입 찰 이 행 지 급 각 서
당사는 귀 기관에서 실시하는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대신 본 입찰이행지급각서를 제출하고 입찰과 관련된 귀 기관의 요구사항에 대해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이에 대한 불이행 등이 있을 경우, 또는 국가계약법 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귀 기관의 조치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5」
가 격 제 안 서
입찰건명
|
|
제안자
|
|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5일 이내
|
제안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금 원정
(₩ )(VAT 포함)
|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주 소 :
전화번호 :
붙임 : 원가계산서 또는 산출내역서 1부.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6」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본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아래 공사의 입찰에 사용하겠으며, 상기 인감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책임은 본인이 부담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인감증명을 첨부하여 사용인감신고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제출자 소 재 지 :
상 호 :
성 명 : (인)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7」
공 사 수 행 실 적
사 업 명
|
발주처
|
사업기간
|
총사업금액
|
계약금액
|
수행분야
|
비고
|
|
|
|
|
|
|
|
합계
|
|
|
( )건
|
( )백만원
|
|
|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만 기재한다.
※ 실적증명 등의 증빙자료 첨부(발주처 또는 엔지니어링협회 등이 발급한 실적증명서)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하자센터)에서 시행하는「하자센터 신관 허브홀 시스템냉난방기(EHP) 교체설치공사」입찰참가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 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9」
확 약 서
1. 입찰공고번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2. 입찰건명 :
3. 발주기관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위 사업을 위한 「공고서 및 시방서」를 숙지하였으며, 사업자 선정에 관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4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상호 :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 (인)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10」
서 약 서
1. 공고번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2. 계 역 명 :
「 공사명 」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모든 서류와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작성, 제출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로 기재한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사업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구체적 평가방법과 평가기준, 대상자 선정결과에 대해서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시에는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할 것임을 확약하고 이에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공사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
「붙임1」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귀하
「붙임12」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 청소년미래진로센터(하자센터) 에서 시행하는「공사명」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자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와 자치구 및 공사 등(이하 서울특별시 등으로 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5개월 이상 7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 또는 계약체결․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 각목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2년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6개월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3개월
3.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사항에 대하여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시민감사옴부즈만 및 시민참여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7.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3) 담합으로 인하여 당해 발주사업 기간의 연장이나 지연에 따라 발주처에 주는 직․간접적인 손해
4) 기타 발주처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5) 위 내용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 산정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 업 체 명 ) 대표 (서명 또는 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