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공고 제2024-2563호
시설공사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및 제30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에 의거 소액수의 공사에 대하여 견적제출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21.
김 천 시 재 무 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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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항면 향천3리(묘내) 옹벽 및 배수로 설치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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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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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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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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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0:00
~ 2024. 11. 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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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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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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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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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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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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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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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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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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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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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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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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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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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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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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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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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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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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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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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구매팀
(054-420-6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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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계 서 열람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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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도시과 장철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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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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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0-6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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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치 : 김천시 대항면 복전리 일원
□ 공사내용 : 벤치플륨관(300C) L=101m 외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80일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시 건설도시과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물량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방법 : 지역제한(경상북도 김천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현장설명생략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 토공사)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 게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김천시 관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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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6. 견적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적격심사 및 현장설명은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가 선정(자동추첨방식)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359,705원), 국민연금보험료(456,607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46,581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478,248원), 퇴직공제부금비(0원)를
조정 없이 반영(낙찰률 적용 배제)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사후정산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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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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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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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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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의 이용대상은 공사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적용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및 유의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 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 건에 대하여 전자계약 체결하오니,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숙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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