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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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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0166-00 공고일시  2024/11/21 13:05
공고명 아트밸리 진입도로 개선사업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이정은(☎: 031-538-209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207,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4,286,156 원
   
추정금액
148,635,522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3,824,54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56,428,522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 - 2895호


소액수의계약공사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아트밸리 진입도로 개선사업

나) 시공위치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 891-1번지 일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라) 공사개요 : 토공, 배수공 포장공 등

마) 추정금액 : 금148,635,522

       - (추정가격 금83,824,546원+부가가치세 금8,382,454원+도급자관급자재 금56,428,522원)

       -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금92,207,000원 입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871,873

1,106,749

112,907

565,672

1,628,955

-

-

사) 또한, 2013. 06. 19일부터 건설기계 대여대금 보호를 위하여 시행되고 있는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제도(대금지급보증서 교부 의무화)와 관련하여, 수급인 또는 하수급인은 건설기계 대여업자와 건설기계 대여계약을 체결한 경우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교부하여야 합니다.(해당 시)

2. 현장설명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포천시 도로과 도로시설팀(☎031-538-3374)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년 11월 21일(목) 14: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년 11월 27일(수) 14: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27일(수) 15: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개찰 실시 후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일정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지반조성·포장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하고 본점 소재지를 포천시 관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최저가(낙찰하한율 87.745%)로 입찰한자순으로 결정합니다.

9.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또는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 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해당 시)

가)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하도급 계약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관련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건설공사 하도급 계약의 당사자는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히 계약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특히, 원도급자는 삼자간(발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 하도급대금직접지급합의 등을 통해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공사입찰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는 「포천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3. 기  타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정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가지급시(공급가액 기준)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공사는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의무 사용대상 사업입니다.

사) 입찰 및 계약체결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031-538-2092)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사와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도로과(031-538-33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포천시 감사담당관(☎ 031-538-2551,2553)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1일


포 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