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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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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879-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5 09:36
공고명 상영죽2 외 1개소 소규모수도시설 관로포장공사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공고담당자 조아란(☎: 043-850-236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785,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390,873 원
   
추정금액
71,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7,077,27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9,715,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수의계약 안내공고-

상영죽2 외 1개소 소규모수도시설 관로포장공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공고번호 : 충주시 앙성면 공고 제2024 – 52호   


공 고 명 : 상영죽2 외 1개소 소규모수도시설 관로포장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상영죽2 외 1개소 소규모수도시설 관로포장공사

위    치

충주시 앙성면 영죽리 산19-9번지 일원

사  업  량

수도시설 진입로 포장(B=3.0m, L=164.9m) 및 배수로 정비 1식

개찰일시

2024.

11. 29.

11:00

견적제출기간

2024. 11. 25.

10:00 ~

11. 29.

10:00

추정금액

(단위:원)

71,500,000

기초금액

51,785,000

추정가격

47,077,273

부가세

4,707,727

도급자

관급액

19,715,000

관급자

관급액

-

기 타

없음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

개찰장소

앙성면 입찰 집행관 PC

계약문의

앙성면 총무팀

(043-850-2363)

설계서 열람문의

개발팀 이재우

(043-850-8275)

사업담당

개발팀 이재우

(043-850-8275)

 가. 추정금액 : 추정가격 + 부가세 + 도급자 설치 관급자재 금액

 나.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4. 11. 29.(금) 11:00

  1)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       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사업은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면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준수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충주시), 총액견적, 전자견적, 현장설명생략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재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충주시에 있는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철근·콘크리트공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3)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7. 낙찰자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나. 개찰장소 : 앙성면 입찰집행관 PC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정산(위 금액 범위 내) 합니다.

   

국민

건강보험료

국민

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2,390,873

570,916

724,717

73,933

0

1,021,307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9. 공공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대가지급 의무화

 가.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따라 3천만원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공사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 2에 따른 전자조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별첨)

 나. 충주시는‘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 ․ 지급합니다.

 다. 최종계약자는(하도급업체 포함) 계약 후 하도급지킴이 사용방법에 따라 대금 지급받을 계좌      (고정,선금,노무비,일반계좌)를 개설하여 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시스템 사용 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안내

 가.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과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에 해당함으로,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와 통장사본(노무비지급 전용)을        착공계 제출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함, 허위청구 및 유용의 경우        형사고발 조치됨.


11. 청렴계약 이행 및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제출안내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      서약서(별첨)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자는 착공계 제출시 대표자명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공사의 부실시공과 안전사고를 근절하기 위한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별첨)도 착공계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지역경제활성화 공동노력을 위한 협약서 체결안내

 가. 계약자는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하여 관계법령에 따른 하도급이 필요한 경우에는      가능한 충주시 소재 지역전문건설업체와 우선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라며, 또한        각종 장비, 인력, 자재 등의 경우에도 지역생산·판매품 구매 및 채용에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별첨)


13.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가.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그 밖의 다른법령에 따른  

    하도급 제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4.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가. 건설기계임대차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에 의해 건설기계임대      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건설기계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소규모공사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장별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급인(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사후 정산합니다.


15. 직접시공계획서 제출

 가. 계약상대자는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건설산업기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건설공사의 직접시공계획서를 발주자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기간 내 통보하지 않거나       직접시공계획에 따라 시공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도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시행령제37조(입찰보증금) 제4항에 의한“입찰보증금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를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한 금액을 징수하고 징수한 금액은 동법 시행령 제38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하며 우리 시에 귀속 됩니다.




1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8. 기타 및 유의사항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대상 공사 포함)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각호의 사항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2024.2.14.)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6.29.)

   - 설계서(시방서, 도면, 물량 내역서, 현장설명서)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라. 소액 수의계약 대상공사(충주시 관내견적입찰)에 대하여는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결과를 열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자에 대한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합니다.

 바.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      하여야 하며,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 11. 25.

           


충주시 앙성면 재무관


























【별첨1】

청 렴 서 약 서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계약이행 등의 모든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아      래 -


1.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한 직접 또는 간  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앙성면 재무관 귀하




【별첨2】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공 동 협 약 서


『공사명 기재(예시 : 00공사)』를 시공함에 있어, 충주시와 시공사는 지역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하면서 이를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동협약사항을 마련하고 함께 노력하기로 한다.


다           음


 1. 시공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공사의 일부를 하도급하여 시공할 경우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충주시 지역에 소재한 업체를 우선적으로 참여시킨다.


 2. 시공사는 공사에 소요되는 각종 자재․장비․인력 등에 대해 지역에 소재한 업체를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구입 사용하거나 활용하도록 한다.


 3. 시공사는 위의 하도급을 포함한 지역업체의 공사참여와 자재 등 사용 비율이 최소한 70% 이상이 되도록 업체 자율적으로 정하고 이를 실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4. 시공사는 공사에 참여하는 지역업체의 하도급 대금과 자재․장비․인력 등 사용에 따른 모든 대금은 발주자인 충주시로부터 대가를 지급받은 경우,

    즉시 현금으로 지급하도록 함으로써 일체 체불되는 사례가 없도록 한다.


 5. 시공사는 건설공사 하도급 계약 또는 건설기계대여계약을 할 경우에는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하도급대금 및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를 발행하거나 직불합의서를 작성하여 교부함으로써 상호신뢰구축에 앞장선다.


 6. 충주시는 본 공사가 원만히 진행되어 준공될 수 있도록 필요한 각종 검사, 대금 적기지급 등 행정적 지원에 적극 노력한다.


                                                     2024년    월    일


           발주기관 :   앙성면 재무관        (직인)

          수급자(시공사) :                      대표          (인) 


【별첨3】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      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자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당사는 발주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앙성면재무관 귀하

【별첨4】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공  사  명 :

  ○ 위       치 :

  ○ 계 약 금 액 :

  ○ 계약년월일 :

  ○ 착공예정일 :

  ○ 준공예정일 :

 

     위 공사를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모든 시방서, 품질관리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할 것을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서약하며 만약 부실공사를 하였을 경우에는 부실벌점 부과, 입찰참가 자격제한, 관계기술자 또는 감리원 교체 등의 처분은 물론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도 감수하겠으며, 충주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주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회사   대표                (인)

 

 앙성면장 귀하




【별첨5】

시공 중인 관급공사 현황

공사명(계약명)

계약금액

업종구분

계약이행기간

비고

 

 

 

 

 

 

 

 

 

 

 

 

 

 

 

 

 

 

 

 

 

 

 

 

 

 

 

 

 

 

 

 

 

 

 

 

 

 

 

 

 

 

 

 

 

주1)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시공하는 경우에도 작성한다.

  2) 관급공사 : 국가·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지방공기업,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가 50% 이상 출자 및 출연한 법인이 발주한 공사

  3) 공사가 발주기관이나 계약상대자에 의하여 일시정지 중인 경우에도 포함된다.

 

  상기 본인은 2024년  월  일 현재 진행 중인 관급공사가 위와 같으며 사실이    아닌 경우 어떠한 제재조치에 대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업체명 :              대표자           (인)

 

 

 앙성면 재무관 귀하


【별첨6】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아래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수의계약 배제사유

(행안부예규 제252호. 2023.6.29.)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 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2024년     월    일

                            계약자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앙성면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