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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937-00 공고일시  2024/11/25 09:50
공고명 [2024 혁신] CLASSROOM 기반 각 건물 실습실 및 강의실 냉난방기 교체공사
공고기관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오재훈(☎: 031-441-1027)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4:00 현장설명일시 2024/12/02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안내서

                                                                         공고번호 제24-01-05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4 혁신] CLASSROOM 기반 각 건물 실습실 및 강의실 냉난방기 교체공사

  나. 공사기간 : 2024년 12월 23일 ∼ 2025년 2월 23일(63일)

  다. 공사개요

구분

실외기(HP)

실내기(WAY)

비고

4

14

16

20

22

26

28

30

34

36

1

4

DOAS

학술정보관

1

 

 

1

1

1

1

 

1

 

6

1

43

 

44

1층∼6층

학생복지센터

 

3

1

1

 

4

1

2

 

1

13

 

62

3

65

지하1∼지하2층

 

 

 

 

 

 

 

 

 

 

 

 

 

 

 

 

 

1

3

1

2

1

5

2

2

1

1

19

1

105

3

109

 


2. 입찰방식

  본 공사의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포함)


3. 입찰추진일정

현장설명

입찰등록

입찰

일시

장소

일시

장소

일시

장소

2024.12.2.(월)14:00

대학본관2층 대회의실

2024.12.18.(수)14:00

대학본관1층 행정지원처

2024.12.18.(수)14:10

대학본관2층 대회의실


4. 현장설명 참가시 구비서류

  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나. 기계설비사업면허증 또는 기계설비업 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다. LG 전문점 인증서 1부.※원본대조필

  라. LG 물품공급 및 AS 확약서 1부.※원본대조필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지참) 


5.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5%이상 1부. 

  다. 지방세,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원본대조필

  바. 기계설비사업면허증 또는 기계설비업 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사. LG 전문점 인증서 1부.※원본대조필

  아. LG 물품공급 및 AS 확약서 1부.※원본대조필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본대학교에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인천 또는 경기도 지역에 소재하며 「기계설비공사업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면허를 보유하고 LG 전문점 인증서가 있는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법인사업자        이며 최근 3년 이내 단일공사로서 공사금액 2억원 이상 준공실적 보유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7.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격을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가격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즉시 추점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본 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낙찰자 결정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       속되고 낙찰은 무효화 한다.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이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       다.


9. 입찰자는 공정거래법에 의하여 합법적으로 하여야 하며 위법사항이 있을 시 에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입찰참여자는 위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031-441-1027 담당 권태홍)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5일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