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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318-00 공고일시  2024/11/25 11:25
공고명 선덕고 교사동 단식 화장실 환경개선 전기공사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덕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덕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동숙(☎: 02-993-123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3: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26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026,541 원
   
추정금액
90,26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2,059,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선덕고등학교 공고 제2024-36호

선덕고등학교 교사동 단식 화장실 전기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2024. 11. 25.


선덕고등학교장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선덕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개요

구      분

내              용

공사명

 선덕고등학교 교사동 단식 화장실 전기공사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53, 선덕고등학교

공사내용

선덕고등학교 교사동 단식 화장실 전기공사

(현장 열람 설계도서 참조)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 이내(토, 일, 공휴일 포함)

※ 제반 작업 수행을 위해 학사일정을 조정·고정한 상태입니다.

기초금액

금90,264,000원

[추정가격: 금82,059,000원, 부가세: 금8,205,000원]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가 없는 만큼 학교를 방문하여 현장 및 도면과 시방서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은 사항은 계약상대자의 책임입니다.

2)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가 학교에서 이뤄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와 물품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할 경우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본 공사는 착공 전에 발주처와 관련업체의 서로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과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등)를 끝내고 착공해야 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조치됩니다. 본 공사는 특히 상기 '공사기간' 항목을 준수해야 하며, 투찰은 동의로 간주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1)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의 <별표4> 추정가격3억원 미만 2억원 이상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문화재공사등은 3억원 미만 8천만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업종

추정가격

비율

전기공사업

금82,058,870원

100%

마.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사.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입니다.

자.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440,402원

1,828,438원

186,532원

1,571,169원

차.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 정산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햐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카.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타. 전자계약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어야 하고 이를 시공 중에 유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이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설계서 등 열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및 도면 등 열람은 선덕고등학교 행정실(☎02-998-0927)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설계도서 열람 및 현장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기간: 2024.11.25.(월)13:00~2024.12.2.(월)13:00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2.(월)14:00 선덕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에 동일인(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견적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공사는 입찰이 아닌 2인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이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견적)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가. 본 공사의 입찰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제4항에 의거 본교의 발주부서, 계약부서와 협의하여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고 이의 지급 확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임금 미지급이 확인되는 경우 본교에서는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합니다.  

다.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본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본교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

      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3.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한 자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동법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견적 제출 설명서 숙지

가. 견적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및 시방서

2)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5) 정부입찰·계약집행 기준

6) 공사계약 일반조건

7) 공사입찰 유의서

8) 청렴서약서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6. 유의 및 기타사항

가.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문의: 선덕고등학교 행정실 (☎02-998-0927)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콜센터.(☎1588-0800)  끝.


[붙임1]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