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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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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67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3:54
공고명 남강고 체육관 외벽개선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남강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남강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전덕재(☎: 02-839-171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3,347,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57,744,342 원
   
A 법정보험료
9,724,811 원
   
추정금액
203,34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84,86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남강고등학교 공고 제2024-3호



남강고 체육관 외벽개선 공사 (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5



남강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https://sefmo.sen.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 QR코드 인식>/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남강고등학교 체육관 외벽개선 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시 관악구 난곡로34길 80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라. 공사내용 : 체육관 외벽개선 공사 1식

   마. 공사예정금액(추정금액) : 금 203,347,000원

      【추정가격 184,860,909원+부가가치세 18,486,091원+도급자설치관급자재 0원】

   바. 기초금액 : 금 203,347,000원

※ 특기사항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 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이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업체에 따른 일정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하며, 계약기간 내 본 공사의 완료가 불가할 경우 감독청에 보고 후 감독청의 지시에 따라 착공시기를 협의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한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입니다.

  1) 적격심사기준은「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업 종

추정가격

비 율

종합공사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184,860,909

100%

 마.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사. 이 공사건은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입니다.

아.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이며,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고,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546,363원

3,232,375원

329,758원

3,616,315원

   ※ 전자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위 표에 제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은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합니다.

 자. 학교 공사 시 공사업체는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전기·수도료 계산식(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안전과)」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차.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 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카.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차.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이용 대상 공사입니다.

 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 35조에 따라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 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특이사항 :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8조 ①항에 근거, 본 공사는 ⌜학교부지 내 학사 일정 중에 실시하는 공사로서 ‘안전 및 공정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다수 복합 공종이 포함되어 있어 공정, 품질, 안전, 환경 등 종합적인 시공관리가 필요하며 그에 따른 종합건설업의 종합적인 계획·관리·조정이 필요함⌟의 사유로 건설업역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7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 제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강비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02-839-1715)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지만 원만한 공사진행에 위해 현장 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

  가. 본 공사의 낙찰자는 모든 하도급 신고시 금액에 관계없이 하도급 대금 지급보증서 또는 하도급 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하도급 신고서류에 하도급 대금 직불합의서가 없어도 우리학교에서 하도급업체에 대금을 직접 지급 할 수 있으며, 이에 낙찰자는 하도급 대금 직불 합의서가 없다는 이유로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5.(월) 16:00 ~ 2024.12.03.(화) 10: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안전입찰서비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에 동일인(입찰 제출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 제출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03.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에 따라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업체는 본교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 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 순위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 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지정된 기한 안에 보완․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및 보완․추가 제출한 후에도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자(포기서를 제출한 자를 포함한다)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차 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    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달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        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공사 학교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가. 계약상대자가 본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본교에 대금을 지       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 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       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하기로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5)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시에만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공고문 및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02-839-1715)























[붙임1]사각형입니다.


[붙임2]

[붙임3]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

   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남강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