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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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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MDR0055-1-2024 공고일시  2024/11/25 14:27
공고명 00부대 사무실 개선공사
공고기관 제9965부대 수요기관 제9965부대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24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5,12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1,024,54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안 내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00부대 사무실 개선공사

   나. 공사범위 : 내역서 참조

   다. 공사구분 / 공사유형 : 전문공사 / 유지보수공사

       1)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 : 45,127,000원(100%)

   라. 예 산 액 : 45,127,000원(부가세 포함)

   마.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5일

   바.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

   사.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11. 25.(월) *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2) 견적서 제출 마감 : ‘24. 11. 29.(금), 10:00

       3) 개찰(계약상대자결정) : ‘24. 11. 29.(금), 10:30   

       

2.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 입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 제한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없는 업체

       ※ 계약상대자는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업안전보건법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 습식·방수공사)를 등록하고 본점의 소재지가 경기도 성남시 업체만 견적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부정당

       업체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 신청(입찰 등록) 마감일 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 한 업체로서 국방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입찰참가 신청이 당 부대 심사가 완료된 후

       입찰 등록 확정된 업체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나. 아래 법령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30일 이상 공사 반영),   산업안전보건관리비(2천 만원 이상 반영), 퇴직공제부금(1억 이상 반영), 환경보전비,

       품질관리비는 예정가격 작정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계약금액에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 대상입니다.

      (1) 건강보험료(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0원), 연금보험료(0원), 퇴직공제부금(0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862,308원)

      (2) 상기 항목의 보험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또는 준공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하며,

          안전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6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2조와 제32조의3, 고용노동부 고시 제2020-63호(2020.0123.)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에 따라 사후정산하며,

          환경보전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61조, 환경관리비의 산출기준 및          관리에 관한 지침 10조(정산)에 따라 사후정산하며, 품질관리비는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제53조 및 별표6에 따라 사후정산하며, 퇴직공제부금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83조 2항 및 6항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터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 시간 이후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 입찰 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2%의        범위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견적/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대비 87.745%(낙찰하한율)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국계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단서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제출한 견적서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수락 전 원가내역서 및 계약 기간 등을 면밀히 검토하시어 결정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 이후에는 낙찰취소 및 계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은 보증회사에서 발행된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니 유의하시어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도급금액이 3,000만원 이상인 공사의 경우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에 대한 관련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및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논란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또한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안내공고 시에 올려놓은 서식을

       내려받기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 상기 견적서 제출자격 “3-가”에 의하여 계약상대자가 작성하여 제출한 <각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계약 진행 중 또는 종료 이후 각종 감사 시 지적이 되는 경우의 모든

       법적 책임은 입찰(견적)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어 입찰(견적)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

       기관의 재정부(☏02-2153-6522), 감찰실(☏02-2153-6415)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아. 안내공고문의 내용과 부대조달정보체계(d2b)의 내용이 서로 상이 할 경우에는 안내공고

       문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12.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연락처

     1) 입찰공고 업무 : (02) 2153-6522

     2) 발주담당(내역문의) : (02) 2153-4431

     3) 공사감독(시공문의) : (02) 2153-4431

   나.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월)



국군 제9965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