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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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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444-04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5:22
공고명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천마산야영교육장 해체 철거공사 견적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담당자 본원계약담당자(☎: 031-5175-8618)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8,123,349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38,123,349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5,566,68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공고 제2024-12호


서울특별시교육청천마산야영교육장 철거공사

2인견적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분임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 개요

 가. 공 사 명 : 서울시교육청학생교육원 천마산야영교육장 철거 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산1-1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1일이내 (착공예정일은 2025. 2~3월 중)

  라. 공사내용 : 천마산야영교육장 철거공사 1식 (설계서, 시방서 참조)

  마. 공사종류 : 전문공사

  바. 공종구성 : 구조물해체·비계공사업(100%)

  사. 기초금액: 금138,123,349(금일억삼천팔백일십이만삼천삼백사십구원)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견적(나라장터)으로 총액 견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및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기도) 대상 공사입니다.

  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마. 이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 이용 대상입니다.

  사.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 시 제시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금액

1,350,532

1,350,532원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구조물해체·비계공사업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우리 기관과 협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우리 기관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계약체결 시 합의서 작성)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3항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교육원 운영지원과(☎ 031-5175-862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설계서 탑재

     - 공고기간 중 평일 열람 가능 (09:00 ~ 16:00)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11.25.(월) 16:00 ~ 2024.12.04.(수) 12:00  

  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견적)서를 제출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법인 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견적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04.(월) 13:00 입찰집행관 PC


9. 계약상대자 결정 및 수의계약 배제사유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면 서울시 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과 3개월 동안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 업체로 등록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견적)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가. 본 공사는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동 제도를 적용(先지급 後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5호)」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검사와 대가지급)을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4.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 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바.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견적설명서 숙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17.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 재정지원과 계약담당(☎ 031-5175-8620)

    - 공사에 관한 문의: 운영지원과 사업담당(☎ 031-5175-862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붙임1】






【붙임2】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