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입찰 공고 제2024 – 46호
소액수의 견적 입찰
- 본 견적제출은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실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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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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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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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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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한림성심대학교 보건교육관 간호학부 실습실 조성 전기공사
나. 공사내용 : LED 조명기구 설치, 전원콘센트 설치 등(세부 공사 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배부 예정)
다. 공사장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면 장학길 48 보건교육관 4층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 12. 31(화) 까지
마. 수의계약 방법 : 제한경쟁(지역), 청렴계약대상, 소액수의(총액), 전자 견적입찰 / 공동계약은 불허 함
바. 예산공개여부 : 비공개
사. 예정가격 : 단일예가
자. 낙찰자결정방법
1) 공통 자격 및 서류 적격 심사 후 이상 없는 자
2)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제시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2. 입찰 일정
가.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12. 2(월) 11:00까지
나. 현장 설명회
1) 일 시 : 2024. 11. 28(목), 10:00 ~
2) 장 소 : 국제회의실(대학본부 1층)
3) 필요서류
-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끝.
3. 견적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입찰(전자입찰)
1) 투찰기간 : 2024. 11. 28(월) 13:00 ~ 12. 02(월) 11:00까지
2) 개찰일시 : 2024. 12. 02(월) 13:00 이후(본교 서류 검토 완료 후)
3) 개찰장소 : 담당자 PC
4) 필요서류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 지정양식)
- 전기공사업등록증 1부.
- 견적서(산출내역서) 1부. - 낙찰금액과 동일해야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 동의서(본교 양식) 1부. 끝.
※ 모든 증명서(전기공사업등록증 제외)는 1개월 이내에 발행된 것만 인정.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견적입찰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참가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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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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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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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정의 기일 내 입찰 등록을 필한 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기준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한다.
3.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1년 전 사업장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 등록 업체.
4. 업태 : 건설업, 종목 : 전기공사(전기공사업법 제4조제1항에 따른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5.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에 한해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함.
6. 위 1~5번항 모두 필수 사항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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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견적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7. 유의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임.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함.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 투찰 및 내역서 오기 작성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검토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시설관리팀[T.033-240-9071(9073), F.033-240-9079]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4년 11월 25일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소액수의 견적 입찰 유 의 서
견적입찰 공고 제2024 – 46 호
◎ 입찰건명 : 한림성심대학교 보건교육관 간호학부 실습실 조성 전기공사
1. 현장 설명회 : 입찰공고문 참조
2. 공사 입찰 : 입찰공고문 참조
3. 낙찰자 결정
가. 서류 적격 심사 후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
나.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가격을 투찰해야 한다.
4. 입찰 무효사유
가. 입찰 참여 무자격자
나. 입찰서에 기명 또는 날인이 누락된 경우
다. 동일 입찰자가 상이한 2개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라. 불공정 담합행위자 또는 타인의 입찰 참여를 방해한 입찰자
마. 입찰서에 기재된 중요한 문자․숫자 등이 불분명한 경우
바. 입찰 관련 서류에 허위 또는 중대한 착오 사항이 있을 경우
사. 현장설명서 내용에 위배 되는 경우
5. 계약
가. 낙찰 통지 후 3일 이내 계약 체결 하되 발주자 사정으로 연기될 수 있음
나. 계약 체결시 부터 이 입찰관계서류상의 “발주자”는 “발주자” 또는 “도급자”로 보며, “낙찰자”는 “수급자”로 봄.
6. 관계서류의 숙지
가. 입찰자는 현장설명서(첨부서류 포함)의 제반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현장관련조사 및 답사 등을 통하여 공사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고 입찰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발주자가 교부한 입찰관련 제반 서류간에 상이한 사항이 있을 경우 현장설명서, 특기시방서, 표준시방서, 설계도면 순으로 우선순위를 적용하여 입찰 견적 및 시공의 기준으로 함.
7. 입찰금액
가. 세부공종별 합계금액의 합산으로 총액을 표기하고 정부공사 원가계산서방식으로 작성하여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함.
나. 공사기간 중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공사금액의 조정은 적용하지 않음.
다. 설계변경은 계약조건에 명시한 경우에 국한하여 적용하며 야간작업, 주말 및 휴일작업 등 제반 돌관공사 관련 비용은 입찰 금액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하고 이에 대한 공사금액 변동은 없음.
8. 산출내역서
가. 총액입찰이므로 발주자의 승인에 의한 도면 변경 없이는 공사 금액의 증가는 없음.
9. 견적 유의사항
가. 입찰 금액에는 내역서, 도면, 시방서에 명기된 품목의 시공을 위해 필요한 자재비, 인건비, 장비비, 시공 도면비, 시공계획에 따른 가설공사비, 소모 자재비, 대관 인허가비용, 민원처리 비용 및 예측 가능한 제비용 등을 모두 반영하여야 함
나. 입찰자가 작성한 공사물량내역의 누락, 오류 등에 대하여 발주자는 책임이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Claim은 인정되지 않음
다. 입찰서의 내역서나 도면, 시방서에 기록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입찰 조건의 공사를 완성하기 위한 일체의 비용은 입찰 금액에 포함해야 함
라. 공사 계약조건 및 공사 유의서의 준수를 위하여 발생하는 제 비용은 견적에 반영하여야 함
마. 도급계약 및 하도급 계약(건설산업기본법 제3장)
1) 건설공사도급계약당사자는⎡고용보험 및 산재보험의 보험료 징수등에 관한법률⌋에 따른 보험료 ⎡국민연금법⌋에 따른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른 건겅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 험법⌋에 따른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그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건설업자가 의무적으로 부담하여야 하는 비용의 금액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그 건설공사의 도급금액 산출내역서(하도급금액 산출내역서를 포함한다. 이하 이항에서 같다)에 분명하게 적어야한다. 이 경우 그 건설공사의 도급 금액 산출내역서에 적힌 금액이 실제로 지출 된 보험료 등 보다 많은 경우에 그 정산에 관한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2) 공사의 사후정산 항목 및 관련법규
사후정산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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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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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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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산재, 고용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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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보상법 제6조 및 시행령 제2조
고용보험법 제8조 및 시행령 제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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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26조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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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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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인
모든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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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 제22조 제5항,
동법시행령 제26조의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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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설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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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의 적용을 받는 공사 중
하도급을 하는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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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동법시행령
제34조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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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환경보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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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목적물의 시공을 위해제반 환경오염방지
시설 설치및운영에 비용이 소요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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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기술관리법시행규칙
제53조, 별표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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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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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보상보험법」의 적용을 받는 공사
중 총 공사금액 2천만원 이상 인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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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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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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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의 적용을 받는 공사 중
공사예정금액 1억원 이상인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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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83조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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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재, 고용보험은 정산하지 아니하고 가입 및 납부(사업장별)확인-(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26조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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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서류상 첨삭 또는 정정 부분에는 반드시 발주자에 제출ㆍ등록한 인감으로 날인해야 함
11. 법령 등의 준용
본 입찰 유의사항에 명시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계법령 등 본 과업과 관련있는 사항은 본 입찰 유의 사항과 동등한 효력을 가짐
12. 우선 적용
가. 법령 등을 적용함에 있어서 본 과업의 품질확보 상 유리한 기준을 우선 적용함
나. 입찰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발주자와 입찰자가 의견을 달리하는 경우 협의로 정하되 협의 불가 시 발주자의 의견에 따라야 함
13. 기타사항
가. 공사로 인해 발생되거나 예상되는 제반 민원은 수급자가 직접 협의/처리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제반 소요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임
나. 민원발생에 따른 원상복구가 필요 할 경우의 비용부담은 수급자에게 있음.
14. 대금지급은 납품검수 완료 후 계약서에 약정된 기한 내에 지급한다.
15. 위 공고사항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교 사무처 시설관리팀으로 문의.
- 시설관리팀 : 033 - 240 – 9071(9073)
2024년 11월 25일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단장
현 장 설 명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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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입찰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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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4 – 4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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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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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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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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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림성심대학교 보건교육관 간호학부 실습실 조성 전기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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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공사건에 대하여 참가하고자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공사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 참여업체 모집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며 별첨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신청을 합니다.
※ 구비서류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1부.(본교 지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상 호 또는 명 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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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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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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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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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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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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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mail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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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8일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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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 및 계약에 체결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집행 중 또는 입찰집행 후에 담합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입찰중지, 입찰 무효, 계약해제·해지, 공사 중지, 손해배상청구, 공정거래위원회의 통지, 검찰고발 등 일체의 조치를 취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나. 또한, 경쟁 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하도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3) 기타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다. 전 ‘나’호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가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전‘나“, ‘다’호의 배상액은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 청구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납 부하도록 하겠으며, 이 기간 내에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가 당사에게 지급할 타 대가에서 우선 공제하여도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당해 입찰(계약) 건에 대하여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위 “제1호(입찰담합)” 또는 “제2호(금품․향응 제공)”이 적발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에서 청렴계약을 위하여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 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 건 관련하여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 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림성심대학교(산학협력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 회사명 대표 (인)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단 단장 귀하
보건교육관 간호학과 실습실 조성 전기공사 입찰 참가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 참가용)
한림성심대학교 산학협력단 귀중
귀사와의 입찰절차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 제17조 제1항 제1호,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가. 수집 항목 :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생년월일, 참여 인력사항,
부서 직위, 경력 사항 등
나. 수집 목적 : 입찰절차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다. 보유 기간 : 5년(「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따른 기록 관리기준 적용)
라. 위 개인정보 중 피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과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상에 동의하여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하며, 동의 거부시 입찰에 참석 할 수 없습니다.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2.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가. 수집 항목 : 사용인감계(주민등록번호)
나. 수집 목적 : 입찰절차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다. 보유 기간 : 5년(「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따른 기록 관리기준 적용)
라. 위 개인정보 중 피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과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상에 동의하여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하며, 동의 거부시 입찰에 참석 할 수 없습니다.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2024년 월 일
■ 입 찰 자
상 호 또는 명 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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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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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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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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