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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10474 공고일시  2024/11/25 16:00
공고명 북전주-봉동 T/L 계통보호전송장치 교체공사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공고담당자 채은형(☎: (063)240-5389)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5 16:00 ~ 2024/11/28 18:00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013,1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11,660,24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921,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 전자입찰(전자공개수의) 공고문


1. 공 사 명 : 북전주-봉동T/L 계통보호전송장치 교체공사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 : ₩ 211,660,240 (추정가격+사급자재비+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  40,921,000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공사기간 : 착공 후 25일간

 마. 공사개요 : 공사설명서 참고

    ○ 송변전 광단말장치 계통보호유닛(PIU) 16대(북전주-봉동#1,2T/L) 설치

    ○ 광전송장치(PTPU) 2대 설치(북전부 1, 봉동1)

    ○ 기타 부대 공사(송변전광단말장치 확장랙 1, 확장셀프 1 설치)

 바. 공사현장 : 북전주S/S, 봉동S/S


3. 입찰 참가자격 등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 본 사업은 도급금액 10억원 미만 사업으로 정보통신공사업법 제24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24조의2에 의거 대기업(「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공공기관, 지방 공기업)인 정보통신공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전북특별자치도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단,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 공동수급 여부 관련 사항은 공고문 하단[14. 기타사항 파.(1)] 공사감독자에게 문의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

      규정에 의한 입찰가자격 제한 기간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할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해당사항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2024.11.25. 16:00

 다. 신청 마감일시 : 2024.11.28. 18:00

 라.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    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 신청 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   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 시)입니다.

   ○ 제6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   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 신청 마감 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 신청 시    스캔하여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   이한 경우 입찰 담당 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해당사항 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25 (월)

16:00

 바.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29 (금)

10:00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 예비  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일시부터 1시간 이상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아.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공사기간 1개월 이상)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2천만원 이상) 반영 대상 공사이며「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 공사(1억원 이상)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및 품질관리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사용후 정산함)

        국민건강보험료 : ₩  (VAT별도)

        ○ 국민연금보험료 : ₩  (VAT별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VAT별도)

         ○ 퇴직공제부금비 : ₩ 521,073 (VAT별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600,420 (VAT별도)

        ○ 품질관리비 : (VAT별도)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및 품질관리비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7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자. 일반관리비 및 이윤율 적용요율을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관리비율:6%     이윤율: 15%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    평균가격) 대비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    무효, 입찰참가자격 등 하자가 없으며 계약담당자가『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에    모두 “A(해당없음)”로 확인한 경우 낙찰자로 선정하며 “B(제재 사실 또는 행정    형벌 사실있음)”로 확인한 항목이 있는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동일하게 심사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계약담당자 확인사항)>

  

체크리스트 항목

해당사항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및 제2항 제3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았는가?

□ A(해당 없음)

□ B(제재 사실 있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산업안전보건법령 위반으로

동일현장*에서 벌금 이상의 행정형벌을 2회 이상 받았는가?

* 한전 발주 공사·용역 현장에 한정함

□ A(해당 없음)

□ B(행정형벌 사실 있음)

 나.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계약예정자(낙찰하한율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는 계약 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기한 내(개찰 후 5일 이내)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그런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부터 동일하게 확인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확인서 양식은 공고 내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서 제출경로 : SRM → 입찰/계약 → 입찰진행 → 전자공개수의 서류제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제1항제2호 관련 입찰공고의 담당자

     

구 분

소 속

직 위

성 명

계약부서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대리

채은형

차장

원혜영

부장

김갑현

발주부서

전북본부 전력관리처 전자제어부

대리

이용범

차장

이지용

부장

강순중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전북본부 재무자재부(063-240-5389)


9.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공사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종합건설사업자가 전문공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문건설사업자가 종합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 제2항 및 제5항에 따라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 공사를 직접 시공해야 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사(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  조건, 적격심사기준, 시방서 및 부속서류(공고문, 예정공정표, 공사설명서 등) 본 공사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사는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당사 「안전계약특수조건」제4절에 의거하여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대상 공사(대상 :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입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후 착공일  전일까지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KOSHA-MS 등)을 인증을 받고 계약기간  동안 유지하여야 합니다. 착공일 전일까지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 착공일은 인증  획득시까지 연기되고 위약벌, 계약 중도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공고문 하단의 공사감독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2 제1항에 따른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대상 공사(대상 : 추정금액 1   억원 이상)이며, 낙찰자는 해당 법령에 따라 전자카드제를 적용 및 운영하여야 합니다.

 자.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ESG 경영 > 윤리경영 > 부패, 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차. 한전 임직원은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와 본 입찰 또는 계약 업무와 관련한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가피한 사정없이 접촉을 시도하거나 요청할 경우에는 한전 임직원은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카. 전자공개 수의계약 낙찰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3개월간 한전과의 전자공개수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SRM내 계약제한업체로 등록됩니다.

 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76조 제 2항 제2호 가목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설계 및 시공사항, 공사내용, 적격심사(시공경험) 등

 : 전북본부 전력관리처 전자제어부 이용범 (☏063-240-5544)

(2)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적격심사(경영상태)

 : 전북본부 재무자재부 계약팀 채은형 (☏063-240-5389)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25.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