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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477-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6:49
공고명 인제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사업(정보통신)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수요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공고담당자 신재철(☎: 033-460-2468)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0,899,34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8,987,426 원
   
추정금액
206,067,34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75,168,000 원
추정가격
118,999,4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제군 공고 제2024-1566호

소액 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인제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사업(정보통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인제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인제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사업(정보통신)

   나. 구분(유형) : 기타공사(신설공사)

   다. 위    치 : 북면 월학리 1235-4번지 일원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20일

   마. 공사내용 : 인제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사업 중 통신공사 1식

   바. 공사추정금액 : 금206,067,340원(추정가격+관급자재+부가가치세)

     1) 도급예정액 : 금130,899,340원(추정가격 118,999,400원, 부가가치세 11,899,940원)

     2) 관급자재 : 금75,168,000원

   사. 기초금액 : 금130,899,34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 소액수의, 총액·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7.(수) 10:00 ~ 2024.11.29.(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4.11.29.(금) 11:00

   다. 개찰장소 : 인제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안내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 재입찰시 개찰 당일 15시까지 재입찰서를 받고 16시에 개찰함.

                  (단, 재입찰시 응찰 업체에 별도로 안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참가 자격

   본 공사에 입찰참가 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인제군에 두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하고 있는 업체

   다. 본 공사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이 휴일이면 직전 근무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규정에의하여

       보증금 납부는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세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따릅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경우 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별표1〉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또는 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합니다. 단, 전산장애 등 자동 추첨이 어려울 경우 별도의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생략

    본 공사는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내역서 열람 : 도시건설국 환경보호과 환경자원팀(033-460-4461)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에 근거한공사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본 공사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관련증빙서류(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등)를 제출하여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합   계

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8,987,426

2,836,366

2,234,426

1,449,698

289,358

2,177,578

-

-


12.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 등 조례 준수 등

    계약상대자는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와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하도급업체 보호 등에 관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건설산업 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하도급이 예정된 공사의 경우, 하도급계약 시 효율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인제군 소재업체와 우선 계약체결하며, 하도급 대금은 직접 지급(직불)

     2) 공사와 관련한 소요 자재 구매시 지역업체(인제군)에서 우선 구매

     3) 현장 기능공 및 건설장비 등 지역업체(인제군) 사용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및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 보증」 이행

   가.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와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하도급업체 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로서 낙찰자는 다음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계약체결후 착공계 제출 시공사근로자노무비구분관리및지급확인제」합의서 작성 및「노무비전용통장」을 개설하여 계약부서, 사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모든 근로자의 전월 지급내역당월 청구내역을 작성하여 합의서에 합의한       날짜에 따라 매월 사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건설근로자 개인별 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하고, 하수급인 노무비는 하수급인 계좌(노무비 전용통장)에 입금하여야 합니다.

      4) 노무비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인제군 사업부서로 노무비 지급결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노무비 구분관리 미적용 공사는, 준공 시 노무비 지급내역을 준공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미지급 및 허위청구가 확인된 경우 지방노동(지)청에 통보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에 의거 건설업자와 건설기계대여업자간의 건설기계대여          계약에 대한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을 의무화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세무  회계과(☏033-460-2468), 기획예산담당관(☏033-460-2013) 및 홈페이지(www.inje.go.kr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6.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설계내역 및 시방서, 공정계획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환경보호과 환경자원팀(☏033-460-446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세무회계과 계약팀(☏033-460-2468)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