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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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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63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7:29
공고명 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주차장 보수공사
공고기관 (주)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수요기관 (주)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공고담당자 곽세훈(☎: 052-210-8722)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7: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0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77,780,084 원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6,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6,363,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 공고


 입찰관리번호 : 마트(울산유통)23101-80


 공   고   명 : 농협울산유통센터 주차장 보수공사


 입찰마감일시 : 2024. 12. 02. 12:00


 수 요 기 관 :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이 입찰공고서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문의 : 사업지원부 총무팀       ( 052-210-8722)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공사 전자입찰 공고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5.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사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조달문화를 조성을 통해 건전한 산업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

    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해당 계약관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참여․민원/종합민원센터/조달신문고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예  정  금  액 (원)

공급가액

부가세

도급자(관급)

관급자(관급)

주차장보수공사

106,000,000

96,363,637

9,636,363

-

원가계산에

반영된 보험료

산재보험료 1,036,053

고용보험료 293,936

산업안전보건 2,086,807

환경보전비 565,673

 

 

  가.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106,000,000원입니다.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15일 이내

     ※공사기간 연장에 따른 공사비 증액요청 불가

  다. 사업개요 : 주차장 보수공사 1식(지반조성·포장공사)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문 및 관련 서류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1.25.(월) 17: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12.02(화)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02(화) 13:00나라장터 입찰집행관용PC

 라. 본 공고의 입찰 전 산출내역서를 첨부한 공고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입찰바랍니다.  ※산출내역 미확인으로 변경 및 공사비 증액요청 불가

 마.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 최저가 공사입니다.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함)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를 적용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울산광역시에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조성·포장공사업을 면허를 보유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토공사, 포장공사 면허를 보유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7>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수행능력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을 적용하며, 지반조성·포장공사업 100%로 평가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평점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나라장터시스템의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2일이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에 +_3%상당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에 의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산술 평균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및 공사설계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계약법률,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Ⅷ에 정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 산재,고용,산업안전관리비 등은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정산

     - 산재,고용,산업안전관리비 등을 사업장별로 납부하시고 납부영수증을 공사대금 청구시 필히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시 산재,고용,산업안전관리비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3)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이 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 하여야 함

 다.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전산장애 발생으로 인하여 입찰이 다소 지연 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입찰에 응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공사로서 관련절차에 의거 착공 및 준공시 감독관 경유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시설시설공사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 장애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사항, 공사 관련사항은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산물종합유통센터사업지원부 총무팀(052-210-87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인사총무팀(☎052-210-8722) 및 홈페이지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25일



㈜농협하나로유통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