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노후 승강기 교체 공사
입찰 공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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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노후 승강기 교체 공사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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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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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노후 승강기(2대) 교체 공사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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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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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일억일천만원(\110,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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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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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15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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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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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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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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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조건 및 공사시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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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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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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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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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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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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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4.(수) 11:00까지
※사전규격공개 일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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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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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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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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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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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제출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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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수)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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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동 304호 시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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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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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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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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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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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9.(월) 15:00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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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업체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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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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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 서류를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자인 승강기설치공사업자
다. 승강기 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 준공일까지 면허유지가 가능한 업체
라. 전기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사업자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승강기 설치 실적 대수 100대 이상인 사업자
바. 자본금 5억 이상인 사업자
사.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아.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의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차.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접수한 업체
5. 입찰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공사비 상세산출내역서(견적서 등, 별도 밀봉 제출) 1부.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함. 다만, 입찰 전에 재직증명서를 첨부한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주요사업 시행실적(본교소정양식) 및 실적증명서(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실적) 각 1부.
마.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본교소정양식) 각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자. 입찰보증보험증권(5%)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4-82-05361] 1부.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소정양식) 1부.
카.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본교소정양식) 1부.
타. 승강기설치공사업, 제조업, 유지관리(보수)업 면허 사본 각 1부.
(「건설산업기본법」규정에 의한 승강기 설치공사업 면허, 승강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제조법·유지보수법 면허 보유)
파. 기업신용평가등급 관련 서류 1부.
하. 해당 법령에 따른 처분권자가 발급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1부.
거. 기술인력 보유증명서(최근 1개월 이상 근무자, 자격증 사본,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1부.
너. 장비 보유 확인서 1부.
더. 사업 제안서(회사 적용 제품 소개, 공사 일정 및 계획, 기술·인력·장비 등의 지원계획, 기술 지원 서비스 등) 1부.
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각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등록 제출 안내
■ 입찰등록 일시: 2024.12.04.(수) 11: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 (우편접수 불가)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60 A동 304호 총무처 시설관리팀]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 입찰 금액 투찰
가. 제출서류: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공사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현장설명회를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투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설명 참가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외 위임장 각 1부
- 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등 본교 소정양식을 시설관리팀에서 확인하며
-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를 시설관리팀에 제출 후 공사 현장 설명 진행 예정
기타 문의 시설관리팀(☎ 02-2287-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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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본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다. 기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함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모든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해야 함. 또한,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
관리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시행령 제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2조~제66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 준수
본입찰에 응찰하는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공사·용역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공사‧용역 현장의 감독관․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기성금 등 대금 지급 내역)
10. 제안서 및 입찰서 평가방식
가. 평가 개요
1)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항목에 따라 평가
2) 평가위원의 평균 점수를 정성평가 점수로 산정
나. 제안서 평가(서면심의)
1) 평가일시:
2) 제안 설명방법: 제출 서류(제안서 등) 및 서면 자료로 대체
3) 유의사항: 제안서의 내용에 대한 평가는 제출된 자료에 한해 평가하며,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다.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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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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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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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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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별 평가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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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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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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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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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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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신뢰도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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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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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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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AA+,AA°,AA-,
A+,A°,A-,
BBB+,BBB°,BBB-,
B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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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A2+,
A2°,A2-,A3+,A3°.A3-,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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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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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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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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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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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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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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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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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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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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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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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처분 건수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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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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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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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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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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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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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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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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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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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수행
능력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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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 및 장비 보유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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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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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가장 많이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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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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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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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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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순위(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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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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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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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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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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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실적
(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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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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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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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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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대 이상 ~ 250대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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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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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대 이상 ~ 200대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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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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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대 이상 ~ 150대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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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제안서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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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의 적합성 및 지원서비스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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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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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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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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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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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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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순위(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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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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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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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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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순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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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가격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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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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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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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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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2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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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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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순위(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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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4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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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5순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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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
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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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1.기술자 및 장비 보유는 많이 확보한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가장 많이 확보한 경우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는 2순위, 그 다음 40%는 3순위, 그 다음 20%는 4순위, 마지막 20%는 5순위로 평가함.
2. 입찰가격은 최저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저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는 2순위, 그 다음 40%는 3순위, 그 다음 20%는 4순위, 마지막 20%는 5순위로 평가함
3. 업무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승강기 설치 실적 대수로 평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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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업체 선정
1) 기업신뢰도, 업무수행능력, 사업제안서,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계약 업체를 선정한다. 다만, 종합평가 결과 70점 미만은 대상에서 제외
2)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에 따라 업체를 정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 선정함
3) 최종 낙찰자는 유선으로 통보하고 계약을 진행함
11.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 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귀속됨
다.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
12.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에 따름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다.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함.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공사비(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 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라. 이 공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관리비 등의 반영 대상 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처리해야 합니다.
마.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음.
바.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사. 문의처
1) 공사현장 관련문의: 총무처 시설관리팀(☎ 02-2287-0206)
2) 입찰 및 공사진행 관련문의: 총무처 시설관리팀(☎ 02-2287-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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