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814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1:22
공고명 2024년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수행공간 내부환경 개선공사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수요기관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공고담당자 윤지현(☎: 062-611-1918)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1: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914,4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63,914,4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7,928,96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03호


 

2024년도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지원사업

수행공간 내부환경 개선 공사

〔 조달청 입찰 공고 〕

 

 

 

사각형입니다.



















2024. 11


그림입니다.


 

2024년도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

수행공간 내부환경 개선 공사

 

 

 


Ⅰ. 일반사항


1. 사업명 : 2024년도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주간개별 1:1 지원사업 


2. 공고사항 :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 서비스 수행공간 내부환경 개선공사


3. 기초가격 : 금63,914,400원(금육천삼백구십일만사천사백원) (부가세, 배송비, 설치비 포함)

  ※ 추정금액으로 예정가격을 설정합니다. 추정금액 이상의 제안은 체결이 어렵습니다.


4. 규격(품명) 및 수량 : 붙임 “구입사양서” 참고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서 등              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립니다.


5. 대가지급 : 본 공고 내용의 공사 및 물품의 설치 후 검수를 실시하고 공사 완료 및 물품               검수 후 물품 대가를 지급합니다.


6. 주요사항

예정공사 및

구입물품 품목

■ 1층 최중증개별일대일지원사업 수행 공간

- 휴게실 인테리어공사(수납함,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기기설치 등)

 : 씽크대 및 수납함 설치

 :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가구 (스타일러, 냉장고, 일체형세탁기/건조기)

 : 내부알판(벽체공사) 및 붙박이 의자 설치 

- 동작인식심리재활시스템 1대 (천정매립형)

- 탈취 및 제습기 3대 (천정매립형)

- 천정매립형 설치물에 따른 전기공사

입찰방식

- 제한(경쟁), 총액 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방식

-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제

-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발주계획 사전공개

2024.11.15. ~

 2024.11.19.

입찰공고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24.11.22.(금) 15:00(최초)

2024.11.26.(화) 11:30(변경)

2024.11.28.(목) 17:00

개찰일시

2024.11.28.(목) 18:00

적격심사

서류제출일 

2024.12.03.(화) 17:00

최종낙찰자 선정

2024.12.04.(수) 17:00

개찰장소

입찰 진행관 PC

계약일시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공사 및 물품남품기한

및 장소

계약일로부터 2주 이내 (휴일의 경우 익일까지)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1층 최중증 통합돌봄서비스 수행공간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33)

기타사항

- 공사와 납품 물품 및 기간을 확인하여 공사 및 납품 가능하여야 함.

- 계약체결 시 제조사 확인을 위한 물품공급확약서 및 A/S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함.

- 하자담보책임기간 : 공사 및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

- 본 공고서의 붙임의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사양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공사 및 구입물품 품목 (세부내역 : 구입사양서 참조)

공사내용 및 물품명

수량

비고

인테

리어

공사

기존 가구 철거

2품

▪기존 내부 휴게실 가구 철거

  (가구, 데코타일, 페기물 포함) 

씽크대, 상·하부장 설치

기타 (악세서리: 문고리 등) 

1식 

▪가구 내장 가능한 씽크대 제작 및 설치

  (의류기기, 일체형타워, 냉장고 이상 3대)

▪씽크대, 상·하부장, 문 설치 (한샘) 

타일 및 벽체 교체 

각 1식

▪주방(600*600)타일 방염 필름시공

▪바닥(450*450) 데코타일 시공

▪벽면 목공사 (600*1200)

▪방염 필름 시공 

일체형 의자 설치(붙박이) 

1식

▪붙박이 의자제작 (450*600) 

▪쿠션 설치(인조가죽)

▪방염 필름 시공

가전공사

(내장형) 

의류관리기기(스타일러)

오브제 SC5MSR40

1대

▪용량 : 5벌

의류관리기기(워시타워)

오브제 세탁24+건조 21

1대

▪용량 : 세탁 24kg

▪용량 : 건조 21kg

LG 가구냉장고

1대

▪용량: 258L

  사이즈: 가로555*세로1780*폭546mm

마감 및 기타공사

6평 

▪준공청소, 마감폐기물

▪기타경비(잡철물, 폐기물반출 등)

구입

물품 

및 

납품

슈퍼크린케어(DC50BDAAA)

1대

▪사이즈: 가로770*세로370 (83㎡)

  천장매립형

크린케어(DC50DAW)

2대

▪사이즈: 가로770*세로370 (66㎡)

  천장매립형

동작인식심리재활시스템(인스톨)

1대

▪59.5 x 59.5 x 12.2(D)cm

  천장형

▪설치 시 전기공사 필요 (면허 보유 필)

 

   <최중증 통합돌봄서비스 수행공간 개선 휴게실 씽크대설치 및 상·하부장 설치 제시(안)>

그림입니다.


Ⅱ. 일반사항


 

 

 

1.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중소기업, 소상공인 신고 기업 등이 참여 합니다.

  다. 제한적 최저가총액견적(낙찰 하한율 87.745%)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공사 및 구입물품목 사양서 내 공동수급을 허용한다. 

  사. 낙찰자는 계약 시 품목별 단가 및 총액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 시 유사사업관련 납품실적증명서 해당기관 직인날인 원본을 제출해야합니        다.

  자.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    습니다.

  차.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    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 본 사업에 관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해당품목 취급업체로서 본 기관의 물품 납품에 문제가 없고, A/S가 가능한 업체

   ※ 관련증빙자료제출 필 : 제품보증서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목록번호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공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q2b.go.kr)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        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은 마감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에 참가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 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제1       항 제3호에 의거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       한 업체 순으로 〔행정자치부 예규 수의계약운영 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자를 말한다)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세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따릅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       업자 등록증 사본 등 본 기관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적격심사 제출서류

 


  가.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시행 2024.10.2. / 추정가격 2억원 미만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국가유산공사 등은 3억 미만 8천만원 이상)인 공사의 평가기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의 지점이나 물류센터 등인 경우 본사(점)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제출

    - 지점, 물류센터 등의 사업자등록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지점, 물류센터 등이 광주광역시에

     소재하고 있음을 증빙하는 서류와 본사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제출하고 법인등기부 상 해

     당 지점, 물류센터 등으로 등재되어 있을 것.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지점, 물류센터 등의 경우에는 본사(점)의 법인등기부등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법인등기부 상에 해당 지점, 물류센터 등으로 표기되어 있거나, 별도의 객관적인 자료(공문서에 의함)에 의해 해당 법인의 지점 또는 물류센터임이 증빙되어야 함.

   - 지점이나 물류센터 등이 별도의 법인으로(법인등기부나 사업자등록증 등에 지점이나 물

     센터 등임을 알 수 있는 표기가 없는 경우 - 독립채산제 방식 등 포함) 단독 입찰하는 경우에는 해당 지점, 물류센터 등의 법인등기부등본을 제출하고, 이행실적, 경영평가 등 적격심사 기준 또한 해당 지점, 물류센터 등의 자료에 의함.(본사 자료 에 의한 제출 불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통장사본 1부

  바. 4대보험 완납증명서,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견적서, 납품서 각 1부

아. 지역개발채권 1부.

  자. 하자보증보험(1년 또는 2년) 1부.

  차. 통합돌봄수행공간 인테리어(설계서) 제안서 1부.

  카. 물품별 단가 상세명세서 1부.

  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파. 제조사 공급 확약서 및 기술 지원 확약서 1부

 하. 참가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복지관에서 서류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보완이 불가능              한 경우에는 낙찰자의 자격을 상실하며 차 순위자에게 그 권리가 이전될 수 있으니 서         류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자격해당 여부를 반드시 확인바람)


 

 

 

6.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       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       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에 의하여 계약포기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   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재입찰 방식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공고를 실시(예비가격 신규 생성)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착(견적)자에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첨렴계약이행 특수      조건 및 첨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청렴이행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시 제조사 공급 확약서 및 기술 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각종 규정 및 지침을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 의서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 입찰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계약 체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공고문, 규격서, 단일규격사유서, 과업지시서 등은 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라    며,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지정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    다. 계약 체결 시에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고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q2b.go.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물품관련 및 입찰관련 문의는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062-611-1918, 맞춤형지원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6일

사각형입니다.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