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54호
소액 시설공사 전자견적 제출 안내
(참가지역 : 안산시)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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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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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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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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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설계)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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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동중 식당조성
및 급식실 현대화
통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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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예정
+7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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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10:00)
~
2024. 12. 2.(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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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11:00)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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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99,000원
(추정가격 22,453,636원
+부가세 2,245,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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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에 정한 날
나. 공사내용 : 통신공사 1식
다.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와동중학교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가.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정보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본 공사는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마.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아. 견적(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9절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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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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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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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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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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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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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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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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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4,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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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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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차. 견적(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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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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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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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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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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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안산시인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다. 본 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 견적(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본 공사의 설계서 및 공사시방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사시방서 등 열람 장소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담당자 정주남(031-412-4688)
5. 입찰설명서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시설공사(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다. 서류의 열람 : 행정안전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mois.go.kr) 또는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goeas.kr)→알림마당→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자료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별도의 입찰(견적) 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 됩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as.kr)→알림마당→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하도급 관련 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정보통신공사업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5길 8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1)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412-4688 교육시설과 정주남
2) 공고에 관한 사항 : ☎ 031-412-4647 재무관리과 김지훈
나.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서,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관내 지역업체 우선 활용 협조 안내
◦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업체(안산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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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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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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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ㅇ 업체명:
ㅇ 사업자등록번호:
ㅇ 주소:
ㅇ 대표자: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00공사 )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채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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