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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723-00 공고일시  2024/11/26 11:37
공고명 숭신여고 변전실 뒤 옹벽개선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숭신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숭신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탁형진(☎: 031-732-8101)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3: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8,258,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47,91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57,540,000 원
추정가격
134,78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99,655,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입찰공고번호

공     사     명

입찰집행 일시

숭신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2호

숭신여고 변전실 뒤 옹벽개선공사

2024. 12. 4. 11:00




이 견적 제출 안내서는 숭신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 대해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숭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70-7600-460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숭 신 여 자 고 등 학 교











숭신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2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공 사 명

공사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숭신여고 변전실 뒤

옹벽개선공사

착공일로부터 

29일

2024. 11. 26.

13:00

~

2023. 12. 4.

10:00

 2024. 12. 4.

11:00

숭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148,258,000

(추정가격:134,780,000+

부가가치세:13,478,000)

도급자설치관급액 :

99,655,000

■ 관급자설치관급액 :

57,540,000

 가. 공사구분 및 유형 : 일반공사 / 토목공사

 나. 공사개요 : 옹벽설치공사 등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공동도급 불허 대상 공사입니다.

 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됩니다.

  사. 본 공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에 의거 아래의 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 각종 보험료는 공사명으로 별도 가입, 사업자 부담금만 인정

    1) 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내역을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

1,301,419원

3,011,929원

  

    2)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경기도 성남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종합공사로 종합적인 계획, 관리, 조정이 필요함에 따라 건설업역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며 설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숭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담당자 070-7600-4608]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을 연기할 경우 동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   할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이하 투찰자 중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20조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성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sen.kr) 교육행정⇒ 재무관리]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http://www.g2b.go.kr) 콜센터, ☎ 1588-0800

     - 공사 내용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숭신여고 행정실 ☎ 070-7600-4608

  나. 본 공고는 숭신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신고센터」(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6일


숭신여자고등학교장







【붙임1】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약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당사는 해당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와 같이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