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학교 공고 제2024-02호
해원학교 냉난방기 교체공사에 따른 전기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공사기간
|
입찰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설계(기초)금액
|
해원학교 본관동 냉난방기 교체공사에
따른 전기 공사
|
착공일로부터 30일까지
|
2024.11.26.(화)
14:00
~
2024.12.02.(월)
17:00
|
2024.12.03.(화)
11:00
해원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
금29,909,000원
(추정가격:금26,918,100원 +
부가가치세:금2,990,900원)
|
도급자설치관급액:
|
관급자설치관급액:87,589,683
|
◦ 공사개요:해원학교 본관동 냉난방기 교체공사
◦ 공사범위:해원학교 교사동(실,내외기 19대 설치 따른 전기 작업)
◦ 착공예정일 : 2025년 1월 22일
◦ 공사현장: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은골길30번길 43 해원학교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화성시 또는 수원시) 견적입찰 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교육청 “학교시설공사 공공용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에 의거하여 원가계산 제비율 기타경비항목의 비목 중 수도광열비 비율을 (재료비+노무비)*0.176%로 알려드리니 자체 수도‧전기계량기를 설치하지 않고 학교의 수도‧전기를 사용할 경우 준공 시 학교에 공공요금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화성시 또는 수원시 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 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도서(내역서 등)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열람장소 및 안내처 : 해원학교 교육행정실 (전화:031-351-0805, 담당자:임희범)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은골길30번길 43 ]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前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한 공사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동시행령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 개찰장소 : 해원학교 교육행정실(본교 입찰 집행관 PC)
◦ 본 입찰은 기초금액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입찰가격이 동일하고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계약대상자 결정방법(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와는 G2B시스템상에서 전자계약체결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해원학교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은골길30번길 43, 해원학교 교육행정실
- 공사내용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전화 031-351-0805, 담당자:송영선
◦ 본 공고는 해원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해원학교 홈페이지:(http://haewon.sc.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2024년 11월 26일
해 원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