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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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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873-00 공고일시  2024/11/26 14:09
공고명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식생활관 환기개선 기계설비 공사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강정화(☎: 063-546-5311)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3,227,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319,511,753 원
   
A 법정보험료
16,958,303 원
   
추정금액
363,22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30,206,9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4- 52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우리학교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식생활관 환기개선 기계설비 공사

 나. 공사현장: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김제 농생명 마이스터고등학교)

 다. 공사개요: 식생활관 환기개선 기계설비 공사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0일(공휴일포함)

 마. 공사금액                                                 (금액단위: 원)

공사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자재비

(D)

기초금액

(E=B+C)

363,227,000

330,206,900

33,020,100

0

363,227,00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비:  0원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비율

건설공사분류

업종

비율

전문공사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100%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 27.  10:00

2024. 12. 5. 10:00

2024.12. 5. 11:00

우리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재견적을 실시할 경우 재견적(투찰) 마감 일시는 개찰 당일 15:00로 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이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이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공사입니다.

 라. 공동수급 불허 및 건설업역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입니다.

 마.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8조의2에 의거 기계설비공사의 시공역량, 시공기술 상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정밀시공 및 시공품질 확보를 위해

   1)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으며,

   2) 기계설비·가스공사업 중 주력분야가 [기계설비공사]인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주력분야가 가스시설공사(제1종)인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생략

 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열람 가능)

나. 설계서 등 열람문의: 행정실 박천형 ☎ 546-5311


6.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가.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발표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나. 직접공사비

    - 단위 작업량 : 건설기술연구원 발표 표준품셈(전기, 정보통신, 문화재 등의 타부문의 표준품셈에 명시된 품은 해당부분의 품셈을 적용)

    - 노무비 :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표준시장단가 :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발표 단가

  다. 간접공사비 :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가계산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

    - 법정경비 :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환경보전비,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공사비 : 간접노무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공사이행보증수수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청에 귀속(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전자입찰서 제출

 가.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이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1. 낙찰자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A값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입니다

   나. 적격심사시 평가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5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3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하며 실적은 해당공사 평가대상 업종별 추정가격 대비 최근 3년 이상 해당공사와 동일한 평가대상 업종별 실적금액(관급․지급자재비 제외)으로 하고 적격심사 대상 업종은 기계가스공사설비업(100%)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위 공사 구성업종별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따라 발급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하한선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12.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금액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관리비

합계

(A값)

3,690,407

2,907,220

376,484

7,065,521

1,886,208

1,032,463

16,958,303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제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지킴이] 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노무비는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또는 콜센터(☎1588-0800)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붙임 3】「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계약관련 벌령등을 포함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따라 전북특별자치도 지역 내 생산제품과 장비·인력의 우선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다.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하여 지역 건설기계의 우선 사용과 지역주민의 우선고용 등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합니다.

라. 사용되는 건설자재는 전북특별자치도 내 생산제품을 최대한 사용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jbe.go.kr) 「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G2B)」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담당(☎540-2514)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견적제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박천형 ☎ 063-546-5311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 27.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장


우리학교는 청렴한 교육행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과 관련하여 어떠한 금품·향응·편의제공도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별첨1등록기준 점검표


업 체 명

(대표자)

 

소 재 지

(연락처)

 

등록번호

(업  종)

 

연 락 처

 

연번

건설업 등록기준 점검항목

점검자확인 ☑

1

건설업 등록기준에 따른 기술능력이 적합한가?

※ 한국건설기술인협회에서 발급한 건설기술자 보유증명서 확인

☐ Yes  ☐ No

2

기술자들의 고용보험 가입이력 내역서와 고용계약서가 적합한가?

※ 근로복지공단에서 발급한 보험가입증명원 및 기술자별 피보험가입이력 내역서, 고용계약서 확인

☐ Yes  ☐ No

3

기술자들의 임금이 적정하게 지급되고 있는가?

※ 기술자별 급여명세서 및 이체내역 확인

☐ Yes  ☐ No

4

기술자 수에 비해 공사현장이 과다한가? (공사현장 현황표 제출 및 확인)

☐ Yes  ☐ No

5

현장 기술자 중복배치 허용 기준 준수하는가? (실제 역할 및 근무 내역 확인)

☐ Yes  ☐ No

6

기술자가 실제 근무하는가?

※ 기술자에게 사실관계 질의(입사일, 관할 공사현장 등) 및 근거서류 확인

☐ Yes  ☐ No

업체명 :               (인)

☐ 적합 ☐ 부적합


【붙임1】


【붙임2】

【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일반 사항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기관)명 :

1. 작업명 :

1. 업체명 :

1. 현장책임자:(성명)

 

(연락처)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1. 작업기간 :

1.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보건조치 비용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작성자 : 회사명:

 

직책:             성명:

 

 

(서명)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활동 계획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회 이상

 

·현장 종사자 수:          

- 세부작업별:   

- :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

-

-

·사용 기계기구 설비의 종류 관리계획

- 기계기구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  

위험성평가

작업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2. 작업명: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2. 작업명:

위험성평가 (예정)일: 2024년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점검

⑤이행확인

· 안전점검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상황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교육 계획:

시간

 

-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

-

-

 

신호 연락체계

 

 

위험물질 설비

 

 

 

 

비상대책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 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대책수립

비상연락망

소방서   119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재해발생수준

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