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364-00 공고일시  2024/11/26 15:04
공고명 파주고 도사관 새로고침사업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파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파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계도영(☎: 031-934-2504)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62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31,626,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19,66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16호


파주고 도서관 새로고침사업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파주고등학교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합니다.


                                                                    2024.11.27

                                                               파주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파주고 

도서관 새로고침사업

공사

착공일로부터 40일까지

2024.11.27

14:00

2024.12.05

14:00

2024.12.05.

15:00

파주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131,626,000원

(추정가격 119,660,000원+

부가가치세 11,966,000원)

 ◦ 공 사 개 요 : 파주고 도서관 새로고침사업 공사

 ◦ 공사의 착공일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후 7일 이내.

 ◦ 공사현장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독산로 31번길 39 파주고등학교 內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지역제한 (고양시,파주시)견적 입찰 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교육청 “학교시설공사시 공공용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에 의거하여 원가계산 제비율 기타경비항목의 비목 중 수도광열비 비율을 (재료비+노무비)*0.127%로 알려드리니 자체 수도‧전기계량기를 설치하지 않고 학교의 수도‧전기를 사용할 경우 준공시 학교에 공공요금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예정금액 2억원 미만 전문공사(건설업역 간 상호시장 진출 비대상 공사)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1,110,353원

 

국민연금보험료

1,409,475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43,790원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 파주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열람장소 및 안내처 : 파주고등학교 행정실 (☎ : 031-934-2504 계도영)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독산로 31번길 39 ]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前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한 공사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동시행령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파주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 본 입찰은 기초금액 ±2%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입찰가격이 동일하고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와는 G2B시스템상에서 전자계약체결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파주고등학교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독산로 31번길 39 파주고등학교 교육행정실

     - 공사내용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934-2504,  계도영   

 ◦ 본 공고안은 문산동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경기도교육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주소 :(http://www.goe.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4년 11월 26일

파주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