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412-00 공고일시  2024/11/26 15:18
공고명 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공사(석면해체)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수요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공고담당자 이영진(☎: 054-979-510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137,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688,163 원
   
추정금액
49,13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4,67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공고 제2024-39호


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공사(석면해체)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예정금액(원)

공사기간

참가면허(등록)

위치

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공사

(석면해체)

 기초금액 :    49,137,000

  - 추정가격 :    44,670,000

 - 부가가치세:     4,467,000

착공일로

부   터

45일간

석면해체․제거업

왜관읍

관문로

1길 32

보 험 료(원)

사업량

문의사항 연락처

비고

건강보험 :       926,618 

  연금보험 :     1,176,243

  노인장기요양보험:     119,997 

  퇴직공제부금비:    601,190

석면해체공사 1식

공사: 관리운영팀 손경식

           (979-5109)

 

  입찰: 관리운영팀 이영진

           (979-5103)

 


2. 견적제출일시 및 방법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2024. 11. 27.(수)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2024. 12.  2.(월) 14: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월) 15:00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입찰담당관 PC

   ※ 견적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제출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1)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2) 설계서 열람 및 문의 장소: 상위 공사 발주부서 참조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 제거업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칠곡군 내에 둔 업체이여야 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무자격이면서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 견적제출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제3절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  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 [별표 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공사의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반영대상 공사이며 기초금액에 포함된 금액입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규정에 의한 사후 정산(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을 하여야 하며, 입찰 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8.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가.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및 사용기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입찰금액 산정 시 가감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릅니다.

                                                                               (단위 :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청소년수련관 시설개선공사(석면해체)

864,115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나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

      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우리군 지역건설산업활성화를 위하여 공사에 필요한 인력, 생산자재 및 건설장비 사용시 칠곡군민 우선고용과 지역 내 생산장비·자재를 우선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또한 종합공사의 경우 하도급계약 체결 시 칠곡군 관내 업체를 우선 선정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사.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아.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자. 본 공사에 관한 사항은 관리운영팀(손경식, 054-979-5109)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관리운영팀(이영진, 054-979-51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6.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분임)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