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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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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416-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9:40
공고명 대정농협 채소류출하조절센터 증축 저온저장고공사
공고기관 농협중앙회 대정농업협동조합 수요기관 농협중앙회 대정농업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이경호(☎: 064-794-850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8,376,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537,718,000 원
   
A 법정보험료
31,652,000 원
   
추정금액
618,376,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95,274,000 원
추정가격
562,16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908,225,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정농협 입찰공고

 

기 계 공 사 입 찰 공 고

(긴급입찰)

2024년  11월  26일

              대정농업협동조합장


본 입찰은 ‘농림축산식품부’ 및 ‘제주특별자치도’로부터 보조받아 ‘제주마늘 상품성 향상 및 주산지농협의 수급조절 기능 강화 등 제주마늘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추진하는 사업의 일환으로서 입찰 및 계약의 전과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은 저온저장고 설비공사로 냉동기, 방열문, 에어커튼배관 설비, 2차 전기배선공사, 자동제어 공사 등을 포함하는 전문공사로서, 전문건설사업자의 시공능력과 경험이 반드시 필요한 바, 전문건설사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며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입찰에 참가자는

이점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대정농협 채소류출하조절센터 증축 저온저장고공사

  나. 위    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23 (일과리 1395번지)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라. 역무내용 : 채소류출하조절센터의 저온저장고시설공사 등 일체의 공사

      ◦ 대지 - 25,822.00 ㎡. 건축(증축)면적 – 2,288.27㎡. 건축연면적 – 2,288.27㎡

           일반철골구조 (건축물용도-창고시설)

      저온저장고 9개동, 저온작업장 1개동.

     ※ 도급업체는 온도, 습도센서 등의 중앙감시제어반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는 발주처의

         관리시스템과 연동 가능하도록 정보시스템을 제공해야 합니다.

      세부사항은 「설계도서」 참조.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참가자에게 설계도서를 배부하지 않고.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도서의 열람은 대정농협 기획관리과 (064-794-8505)에 비치하고 있으니, 열람이         필요한 입찰참가자는 직접 사무실을 방문하여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설계도면 및 원가설계서 배부요청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사절합니다.

 마. 추정금액 : 금 1,821,875,000원

     추정가격 : 금 562,160,000원

     ◦ 부가가치세 : 금 56,216,000원

     ◦ 도급자 설치 지급자재 : 금 908,225,000원(CDU, 냉동우레탄 판넬 등)

     ◦ 별도공사 : 금 295,274,000원(마늘건조시스템 설치 등)

  바. 기초금액 : 금 618,376,000원

  사. 계약방법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②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 대상입니다.

    ③  공사보건안전대장 작성 및 이행점검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보건안전대장 작성은 도급자의 비용으로 집행해야합니다.


2. 입찰일정

 

입찰개시

일시

입찰참가등록

및 보증서 제출

마감일시

입찰(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7.(화)  09:00

2024. 12. 02.(월)  09:00

2024. 12. 02.(월) 10:00

2024. 12. 02.(월)   11:00

입찰담당자

PC(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아래사항을 모두 만족해야 입찰참가자격이 있습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의 『기계설비,가스공사업』보유 업체중 『기계설비공사』를 주력분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기타 전자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나라장터’콜센터를 이용하여 해결 바랍니다.

  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또는 파산, 워크아웃(신청포함), 회생절차(개시, 신청 포함) 중에 있는 업체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기관), 농․수․축협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위 사항을 모두 만족해야 입찰에 참가 가능함.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하며, 입찰 참가자는 계약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

공동도급 불허 대상 공사입니다.

  

5. 현장설명회 및 설계도서 열람

 가.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① 설계도서 열람 일시 : 2024년 11월 27일(화)  ~ 12월 02일(월) 업무시간 내

   ②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일주서로

            대정농협  2층 기획관리과 사무실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수입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수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결정 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따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저가입찰에 따른 부실계약 방지를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4항에 따라 아래 해당하는 비용의 합계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낙찰자 결정시 배제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료비, 노무비, 경비

    - 재료비, 노무비, 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

    - 순공사 원가 : 537,718,000원(기초금액 중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 합계)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별표5>’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 평가대상업종 : 기계가스설비공사업

     - 비율 : 100%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 부터 2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9. 보험료 등 사후정산 항목

  가.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등,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함) 반영 대상 공사이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  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게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계(A값)

6,813,000

8,648,000

883,000

0

15,308,000

0

0

31,652,000

  다.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등 증빙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등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공동수급체 구성 자격에 결격 사유가 있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공사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발주자가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대한건설협회 및 대한전문건설협회 발행 시공능력평가액확인서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공사입찰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시방서, 설계도면, 공사설명서 등 기타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해당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과업지시서, 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4. 1.시행).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 7. 1.시행)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습니다.

  다. 면세사업이거나 면세업체와 과세업체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해야합니다.

  라.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에 관한 사항 : 대정농협 유통센터사업소 (064-794-8506)

    - 입찰에 관한 사항 : 대정농협 기획관리과 (064-794-8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