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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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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004-00 공고일시  2024/11/27 17:29
공고명 대양홀 공연장 무대조명(LED) 교체공사
공고기관 세종대학교 수요기관 세종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동오(☎: 02-3408-3024)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1900/01/01 : 현장설명일시 2024/12/05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1900/01/01 :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10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양홀 공연장 무대조명(LED) 교체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VAT 및 각종 제반 비용 포함)

다. 입찰장소 : 본교전자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마. 공사위치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내[대양홀 무대]

건물명

공사범위

주요 공사내용

대양홀

보더라이트

2개소 교체

▶ 보더 라이트 철거 및 신규설치

▶ led 설치에 따른 관련 장비 설치

▶ 통신라인 설치

바.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2. 입찰 일정

가. 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4/12/05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나. 현 장  설  명  회 : 2024/12/05 14:00 – 세종대학교 대양홀 로비

  ※ 설명회 미참가 업체 입찰 참여 불가

다. 서류등록 마감일시 : 2024/12/13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라. 가격투찰 시작일시 : 2024/12/13 17: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서류심사 일정에 따라 가격투찰 시작일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

마. 가격투찰 마감일시 : 2024/12/16 12: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바. 개   찰   일   시 : 2024/12/16 14:00 이후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갖춘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소지 업체

다. 주된 영업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라. 신용평가사 신용등급 B⁰ 이상인 업체 또는 전문건설협회 B⁺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기간 만료되지 않은 공공기관 또는 민간기업 제출용)

마. 업체의 상태가 워크아웃이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 함.

바. 공고일 기준 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또는 자격정지, 휴·폐업 중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처분(부정당업체 제제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위의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1]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게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사.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 [서식 3]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각 1부(대표자 및 대리인) - [서식 4]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서식 5, 6]

차. 면허수첩 및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카. 신용평가등급 확인 서류 1부

※ 인감은 본인감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는 동의자의 자필로 서명하여야 합니다

※ 공동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인감이 날인되어야 합니다.


5.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투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로 함).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필요한 본교의 사업자등록번호는 207-82-04641(세종대학교/대표자 엄종화)임.

다.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및 각종 제반경비 포함)

나. 개찰결과 최저가격 응찰자가 동일가격으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함.

다. 유찰 시,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별도의 연락은 없으니 주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부적합 업체


8. 유의사항

가. 입찰 및 서류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고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다.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라. 계약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함.

마. 입찰관련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바. 입찰은 대표이사로부터 위임받은 직원 또는 대표이사만 참가 가능함.

사. 낙찰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사로부터 입찰 시 예치금 및 낙찰 시 수수료를 청구 받을 수 있음(관련문의 : 02-869-2730)

아. 공동도급(공동, 분담이행)으로 입찰참여는 허용하지 않음.

자. 기타 공사 및 입찰에 관한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바람.

  

9. 문의처

가. 입찰등록에 관한 문의 : 구매과 02)3408-3024

나. 공사에 관한 문의 : 건설개발과 02)3408-3676


붙임 : 1. 현장설명서 1부.

     2. 도면 1부.

     3. 서식 1부.

     4. 공사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각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11. 27.


세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