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
공 사 명
|
입찰집행 일시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21호
|
성남동중 LED조명 교체 통신공사(계속비)
|
2024. 12. 3. 13:10
|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0-257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0 - 2574
FAX : 031 - 781 - 2198
|
목 차
============================
Ⅰ.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 2001. 3. 31.)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21호
공사 수의계약 견적 안내
[참가지역 : 경기도 성남시]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공 사 명
|
공사기간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기초금액
|
성남동중 LED조명 교체 통신공사
(계속비)
|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 까지
|
2024. 11. 28.
10:00
~
2024. 12. 3.
10:00
|
2024. 12. 3.
13:10
우리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16,916,000
(추정가격:15,378,182+
부가가치세:1,537,818)
|
■ 도급자설치관급액 :
|
해당없음
|
■ 관급자설치관급액 :
|
해당없음
|
가. 공사내용 : [공사 시방서] 참조
나. 공사의 착공일 : 계약서에서 정하는 기일
다. 본 공사는 계속비계약 대상 건입니다. [2024년도 연부액 5,900,000원]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마. 본 공사는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2001. 3. 31)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사.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아래의 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 각종 보험료는 공사명으로 별도 가입, 사업자 부담금만 인정
1) 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내역을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퇴직공제부금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310,502
|
394,150
|
40,210
|
0
|
0
|
2)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정보통신공사업』등록(면허)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의 소재지가 경기도 성남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임시청사) : 금빛초등학교 Wee센터 2층 교육시설과 담당자 강한영,
☎ 031-784-7226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다.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6. 견적(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한 입찰 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을 연기할 경우 동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낙찰자결정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 순으로 입찰 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가 없을 경우 포함)에는 재견적(입찰)서 제출 공고에 부합니다.
라. 총액견적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A값: 744,862원
마.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 당일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sen.kr) 교육행정⇒ 재무관리]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http://www.g2b.go.kr) 콜센터, ☎ 1588-0800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주무관 강한영, ☎ 031-784-7226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과 주무관 안자영, ☎ 031-780-2574
나. 본 공고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신고센터」(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4년 11월 27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