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용산소방서 공고 제2024–33호
전자수의시담(수의계약)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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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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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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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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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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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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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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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소방서 방화문 교체 및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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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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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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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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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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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1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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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 사 명: 용산소방서 방화문 교체 및 수리
나. 공사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다. 공사내용: 방화문 교체 및 수리 ※시방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9,700,000원(금구백칠십만원)
마. 수의시담 대상자: 물결 / 대표자 신태식
-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67, 상가동 1층 1호 1/2(방화동, 방화8단지개화아파트)
- 사업자등록번호: 261-38-01214
2. 계약방법 : 전자수의시담(총액계약)입니다.
3.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제8호 내지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시담방법
가. 개찰장소 :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PC
나. 본 입찰은 전자계약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계약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별도 작성된 예정가격에 의하여 수의시담 견적 제출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이어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자결정 통보 후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본 시담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날인 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합니다.
다. 계약관련 본 안내문에 게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과 행정자치부 및 서울시 예규에 의합니다.
라.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계약부서 무방문 온라인 대금지급제 실시 안내(계약업체 선택사항)
『계약부서 무방문 온라인 대금지급제』란?
계약이후 착수 및 기성신고서,대금청구서를 계약상대자가 직접 계약부서를방문하 여 제출하는 방법에서 계약상대자의 계약부서 방문 없이 온라인(나라장터 시스템) 으로 처리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착수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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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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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시스템에 착수신고 관계서류를 첨부하여 착수계 접수
착수서류 사본을 발주부서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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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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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계가 접수되면 착수승인서 작성하여 계약대상자에게 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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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공/기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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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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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시스템에 기성/준공시 서식에 담당자 경유확인을 이메일로 발주부서 담당자에게 받음
기성/준공관계서류 및 담당자 경유 확인서를 첨부하여 기성/준공(완수)확인 요청서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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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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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성/준공(완수)확인요청서가 접수되면 행정포털 업무관리시스템으로 발주부서에 검사(수)요청하고 ,발주부서에서 검사(수)조서가 통보되면 검사(수)조서 내용을 토대로 나라장터시스템에 검사(수)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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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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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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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시스템으로 대금청구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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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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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청구서가 접수되면 용역명,청구금액,예금주 등 청구내용을 확인후 대금청구응답서를 작성하여 계약대상자에게 송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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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가.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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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지시서(시방서)등 열람 장소 :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나. 입찰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다. 과업 및 계약문의: 용산소방서 장비회계팀 계약담당 김영수 ☏02-6943-14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서울특별시 용산소방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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