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가. 입찰등록/입찰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오륙도아파트 창호 교체공사
나. 공사기간 / 현장 : 계약일로부터 29일 / 부산 남구
다. 공사범위 : 세부내역서 참조
라. 예산액 : 43,091,000원
마. 기초예비가격 : 42,246,078원
바. 견적서 제출기한 : 12. 4.(수) 10:00
사. 개찰 일시 : 12. 4.(수) 10:30
아. 계약종류 : 총액·확정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주력분야 : 창호공사)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주된 영업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 입찰 참가등록 등)
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
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지 아니한 자
4. 견적서 제출관련 사항
입찰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소액 공개 수의계약 사용자지침서”를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에서 확인 및 사용방법을 숙지하기 바라며 공개 수의계약 메뉴란의 공개협상목록을 통하여 견적금액을 입력하고 첨부서류를 첨부할 수 있으며, 기초예가 적용 건인 경우 복수예비가격을 2개 선택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는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투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3항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당해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은 자는 국가계약 관계법규 및 기획재정부 유권해석 결과 적용합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의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입찰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 제2항 제7호에 따라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3개월) 처리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사는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사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건강보험료 등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에서 기초예비가격 공개 시 함께 안내합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기초예비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건강보험료 등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73조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대금 지급 시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입찰등록시 업체당
2개씩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대한 관련서류(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등)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이행을 서약하여야하고 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낙찰 받은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서 작성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체결시 내역서는 낙찰률을 적용하여 작성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계약관련 및 내역, 공사내용)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공사 관련 문의 : 수송기반관리과 02-3419-7654
나. 계약관련 문의 : 재정과 02-3419-7452
다. 시스템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전산실(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목)
국 군 수 송 사 령 부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