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수의견적 요청
※ 본 견적 요청은 입찰이 아니며, 추정가격 4억원 이하 공사의 수의계약을 위한 근거내역 확보를 목적으로,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견적을 접수하기 위함입니다.
※ 제출견적서 내용은 외부로 공개되지 않으며, 우리 연구원이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요청은 최저가 견적금액이 예산을 초과할 경우 또는 발주기관의 사정(예산, 기타 등)에 따라 별도 통보 없이 변경·취소될 수 있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용역) 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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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U제약바이오인력양센터 환경개선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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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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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방서 참조
※ 과업내용 문의 : 이상윤
(031-5176-2465 / sy0593@s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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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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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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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예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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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4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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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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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20 (월) ~ 2025. 1. 24 (금) 17: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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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 출 안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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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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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등 규격입찰
제 출 안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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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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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Pres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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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마감 후 제출업체에 한하여 평가기준에 맞춰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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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 방식
가. 낙찰자 선정방법: 적격심사를 통하여 고득점자 선정
나. 긴급발주 사유: 2024년 회계연도 마감 전 준공 목표(2025년 2월)
다. 지역제한, 공동수급불허, 적격심사제외 대상 공사입니다.
마.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바.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사.「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견적 제출일 전까지 실내건축공사업 및 지붕판금건축물조립공사업 등록한 업체
※ 본 공사는 실내건축공사(약 50%), 지붕판금건축물조립공사(14%) 등의 공종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주요 업종에 대한 자격이 있는 자 만이 견적을 제출할 수 있음
-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1항1호. 2개 업종 이상의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을 등록한 건설사업자가 그 업종에 해당하는 전문공사로 구성된 종합공사를 도급받는 경우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및 지붕판금건축물조립공사업 면허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경기도 내에 두고 있는 업체여야 하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자
라.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1) 본 사업은 공동도급이 불가능합니다.
4. 견적참가 및 제안서 등록서류
가. 마감일시 : 2025년 1월 24일 (금) 17:00까지
※ 마감 당일 시스템 오류 등의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사오니, 사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 시한을 넘겨 제출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 방법
▢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1. 20.(월) 10:00 ~ 1. 24일(금) 17:00 까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제출(제출서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입찰 기간 : 2025. 1. 20.(월) 10:00 ~ 1. 24.(금) 17: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 시스템 오류에 의해서 접수가 되지 않으면 제안사의 책임으로 함
※ 접수 시간 이전에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바람
다.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 입찰참가자격은 반드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등록 및 갱신하여야 하며 기간 내 등록 및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제6의3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 시공입찰제안서 1부 ※ [서식 1] 서식 활용(업체 직인날인 필)
- 주요 내용 : 유사실적 증명서(제약/바이오 기업 시공실적, 계약서로 갈음 가능), 시공일정, 시공 내역서(직접비/간접비로 구분), 시공계획서
※ 시공입찰서 평가항목에 부합하게 작성(자율 서식)
▢ 규격서 1부 ※ [서식 2] 서식 활용(투찰업체가 제시할 물품의 규격을 작성)
▢ 업체 일반현황, 재무현황 및 주요연혁
▢ 카달로그, 브로슈어, 도면 등 기타 규격을 명확히 확인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 자료 일체
▢ 입찰 물품 관련 기술지원계획, 기술보유상황, 하자보증 및 사후관리 계획 등 제출(자율서식)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 을 확인ㆍ날인 제출
※ 제출서류의 개인정보는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생년월일 기재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안서 등 서류제출입찰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벽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 제안서 작성 규격 및 지침
1. 제시된 규격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으로 제안하여야 한다.
2.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3.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해지와 함께 인적・물적・기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4.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다.
5.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6. 본 제안서의 결과에 의한 일체의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한다.
7. 제안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과업수행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5.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5년 1월 21일, 10:00~10:30(30분간)
나. 장소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1층 101호
다. 참가자격 :사전 등록업체에 한함 (5쪽 문의처 참조)
라. 제공 사항 : 현장 평면도(CAD 제공), 공사범위
마. 현장설명회 참석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바. 제안서 제출 기한 : 2025년 1월 24일(금), 17:00까지 입찰서와 같이 제출
7. 적격심사 및 수의계약 대상자 선정 기준
가. 입찰참가자격에 적합한 업체의 경우 제출한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평가하여 평가위원들의 평가 합산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한다.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의 평균이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을 얻은자를 적격자로 한다.
나. 제안서의 기술부분 평가는 기술제안서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하여〚붙임 1〛과
같은 평가항목과 비중을 가지고 평가한다.
다. 적격자 중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 최고 득점자가 동점일 경우 규격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1개 업체일 경우 포함)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한다.
라. 우선 낙찰자로 선정된 후, 수행계획서를 작성하여 운영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운영기관에서 수행계획서 검토 완료가 되면, 지원기업과 자체 계약을 체결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써 그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필요한 심사 등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착공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3]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청렴 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문의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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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명
|
담당자명
|
연 락 처
|
사전등록 및 과업 관련 문의
|
SNU제약바이오
인력양성센터
|
이상윤
|
031-5176-2465
sy0593@snu.ac.kr
|
입찰 관련 문의
|
미래혁신연구원
|
유민우
|
031-5176-2302
alsn4304@snu.ac.kr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붙임 1〛
1. 제안서 목차
❍ 제안서의 작성은 아래 제시된 목차에 준하여 작성
구분
|
작성지침
|
표지
([서식1] 활용)
|
․ 첨부양식 참고하여 작성
․ 확약내용 및 상위사실 없음을 확인하고 반드시 날인
|
Ⅰ. 제안개요
(시공계획서)
|
․ 제안업체는 해당 과업의 제안요청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시공에 필요한 제품 성능 및 규격, 납품 항목, 납기 일정 등을 기술
※ 해당 시공의 제안은 해당 내용이 포함된 자체 서식도 제출 가능
|
Ⅱ. 제안업체일반
([서식3] 활용)
|
․ 제안업체는 일반현황(조직현황 등), 재무현황 및 주요연혁 등
|
Ⅲ. 추진계획
(자율 서식)
|
․ 본 물품 입찰에 대한 기술지원 계획
․ 본 물품 입찰에 대한 기술보유 사항
․ 기타 하자보증 및 사후관리 계획 등
※ Ⅰ.항의 시공계획서에 포함하여 작성 가능
|
※ 위의 규격입찰서 작성지침 이외 제안업체에서 내용을 추가하여 작성 가능
※ 기타 규격 평가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서류 추가 제출 가능(다만, 인증된 기관의 증명서 등 공신력 있는 자료 제출 요망)
평 가 항 목
|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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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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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평가
(20)
|
◦ 부채비율
- 100% 이하(10점), 150% 이하(8점), 200% 이하(6점)
300% 이하(4점)
◦ 현금 흐름도
- CR1 (10점), CR2 (8점), CR3 (6점), CR4 (4점),
CR5 (2점)
|
20
|
|
소 계
|
20
|
|
공사이행
능력평가
(20)
|
◦제약/바이오분야 이행 실적
- GMP관련 공사 수행실적
|
20
|
|
기술능력
평가
(20)
|
◦ 제안서 평가(10점)
◦ 기업 능력 평가(10점)
|
20
|
|
조직 및 운영
(10)
|
◦ 전문인력 구성 및 조직 역량(5점)
◦ 과업 투입인력 보유현황(5점)
|
10
|
|
경영 평가
(20)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사업수행 전체 실적(5점)
◦기업신용평가등급에 의한 심사(5점)
◦최근 2년간 건산법에서 정한 벌금 이상 행정처분(5점)
◦건설재해율(5점)
|
20
|
|
소 계
|
70
|
|
기타 평가
|
안전보건, 사후 하자관리
|
10
|
|
합 계
|
100
|
|
〚붙임 2〛
〚붙임 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일반사항
|
▣ 공사 현황
|
1. 기관명 :
2. 작업명 :
|
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성명) (연락처)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작성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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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직책:
|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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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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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현장 종사자 수: 명
- 세부작업별: 명
- : 명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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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
-
-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
|
③ 위험성평가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
위험성평가 (예정)일: 202○년 월 일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④ 안전점검
|
⑤이행확인
|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상황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
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
-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
-
-
|
⑦ 신호 및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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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⑧ 위험물질 및 설비
|
|
⑨ 비상대책
|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⑩ 재해발생수준
|
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건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
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
|
[서식 1]
ㆍ
|
입찰공고번호
|
:
|
|
ㆍ
|
기관관리번호
(공고문 참조)
|
:
|
|
ㆍ
|
공고명
|
:
|
|
상위 사실 없음
본 규격 입찰서를 비롯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하여 허위 또는 위변조가 없으며, 허위 또는 위변조 사항이 발견될 경우에는 계약해지 및 발주처가 입을 손해(발주처의 귀책으로 인한 손해는 제외)에 대하여 전부 책임질 것을 확약합니다.
2025. 1 . .
㈜ 업체 (인) 반드시 직인날인하여 제출
[서식 3]
업체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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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성명
|
|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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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
전화 : fax :
|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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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
|
공장
|
전화 : fax :
|
개업연월일
|
|
주소 :
|
직원수
|
총 명, 사무직 : 명, 생산직 : 명, 기술직 : 명
|
자본금
|
|
결산일
|
일(연 회)
|
업태
|
1. 법인( ), 개인( )
|
최근 2년간
총매출액
(단위: 백만원)
|
|
2. 공급자( ), 제조자( )
|
3. 대기업( ), 중소기업( )
|
(주요연혁)
|
※ 상기 납품실적 증빙: 수요기관 기관날인 된 납품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로 제출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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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접수일자
|
2025. . .
|
기업정보
|
기 업 명
|
|
사업장소재지
|
|
개업연월일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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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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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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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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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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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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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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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ail
|
|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
입찰 참가 신청 서류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기업명 : 제출자 : (인)
<붙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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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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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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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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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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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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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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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법인등기부 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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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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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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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⑫ 과업제안서
|
제출서류 확인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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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
③
|
④
|
⑤
|
⑥
|
⑦
|
⑧
|
⑨
|
⑩
|
⑪
|
⑫
|
⑬
|
⑭
|
⑮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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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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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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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입찰 참가신청서
1.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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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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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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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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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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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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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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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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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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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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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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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기업명)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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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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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사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사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사에서 정한
제안요청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 대표 (인)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
【별지 제3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귀 원의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며, 귀 원에서 시행하는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 내용을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1.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하거나 입찰가격 협정 등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서 정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최고 제한기간 동안 귀 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서 정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최고 제한기간 동안 귀 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거나,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체결 이후에는 귀 원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4. 당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일체 하지 않도록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내용을 이행토록 독려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확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위반으로 인한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1 월 일
서 약 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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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
(또는 개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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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감 대신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인감 대신 서명을 사용하는 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출 필요
1. 위 인장은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 입찰”의 제안요청서 및 협약체결을 위하여 사용하는 인감 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임을 증명함.
2. 위 인감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는 위 협약의 종결 또는 해약으로서 효력을 상실함.
2025. 1 . .
주관기관명 :
대 표 자 : (인)
↑
[별지 제5호 서식】
보 안 각 서
본인은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입찰 제안 참여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공사에 대한 제안참여에 있어 제안요청서상의 제반 보안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겠으며,
2.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야기 시켰을 경우에는 보안관계 제 법규에 의거 처벌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
2025. 1 . .
상 호(법인명):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6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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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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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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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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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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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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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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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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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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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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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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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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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과업에 참여하는 인력은 전원 다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센터가 수행하는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참여에 따른 입찰서류(별지 제1호 서식 ~ 별지 제11호 서식)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직장주소, 상호, 성명, 사업자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5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1 월 일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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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7호 서식】
경기시흥글로벌바이오캠퍼스 &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환경개선 공사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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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8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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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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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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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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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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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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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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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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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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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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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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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사본 작성 시 계열사 작업수행내역 등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항목 전체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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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시된 항목은 사본 작성 시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별지 제9호 서식】
인력 현황(제출일 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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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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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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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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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영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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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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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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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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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제출일 기준)
※ 1) 입찰사 내부 조직도(전체 조직 포함)
※ 2) 본 용역에 해당하는 조직은 별표 구분하여 표기
※ 3) 조직도는 제안사 조직현황에 따라 변경 가능함
【별지 제9-1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제출일 기준)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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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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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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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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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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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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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에 투입할 전체 인력(채용 예정인력 포함)에 대하여 기재
【별지 제9-3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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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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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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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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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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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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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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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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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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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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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 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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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PM /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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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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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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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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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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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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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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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년월~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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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및 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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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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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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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증 있을 시, 사본 첨부
※ 연령 및 근무 경력은 제안일 현재를 기준으로 기재
※ 본인이 수행한 사업 중 본 사업과 관련 있는 사업을 최근 순으로 기재
【별지 제10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제출일 기준)
(단위 : 원 / 부가세포함)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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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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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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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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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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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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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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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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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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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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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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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 사항
- 현재 수행중인 실적도 포함하여 연도순(최근 3년간 단일 발주액 50,000천원 이상 수행한 실적만)으로 기재하되, 본 사업과 유관한 제약 및 바이오 시공실적으로 납품실적증빙(계약서 등)을 첨부 (최대 5건) 추가시 별도 자료 제공 가능
(실적증빙 및 위 양식 비고란에 일련번호 ① ~ ⑤를 기재)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회사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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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0-1호 서식】
시공 실적증명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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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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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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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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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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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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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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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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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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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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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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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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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 ),
제조(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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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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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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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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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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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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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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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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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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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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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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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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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인)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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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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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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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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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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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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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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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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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발주처(협회 등)발급의 경우, 계약서(사본)와 세금계산서 첨부
※ 증빙은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함. 사본으로 제출 하는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이 있는 증빙 필수
【별지 제11호 서식】
1. 건명 :
2. 업 체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3. 제안금액
제 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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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 원 정
(₩ )
(부가가치세 및 각종 제반비용 포함가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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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가격제안서는 세부산출내역서와 함께 전자조달시스템에 업로드할 것
2025. 1 .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11-1호 서식】
견 적 내 역 서
○ 직접비와 간접비로 구분하여 작성하되 재료비/경비/노무비로 직접비를 산출한 내역으로 작성
○ 견적내역서는 자체 양식으로 진행하여도 무방함.
※ 입찰내역서 작성 시 용역비 항목 상의 <회계검토비>는 기제 불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