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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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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93076-000 공고일시  2025/01/20 16:59
공고명 2024학년도 교육시설 환경개선공사(통신)
공고기관 울산대학교 수요기관 울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대현(☎: 0522592040)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0 1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64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2,64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0,59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2024학년도 교육시설 환경개선공사(통신)

  나. 공사현장

    1) 울산대학교: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2) 울산대학교 산학융합지구: 울산광역시 남구 테크노산업로55번길 10

  다. 공사기간: 착공일부터 2025년 2월 21일 이내

  라. 공사내용: [별첨] 내역서, 관련도면, 시방서 등 참조

  마. 기초금액: 금 22,64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주요일정

구분

일시

장소

견적서(입찰서) 접수개시

2025. 1. 20.(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견적서(입찰서) 접수마감

2025. 1. 24.(금)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개찰

2025. 1. 24.(금)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2. 견적서 제출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울산광역시) 대상공사입니다.

  라. 현장설명회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로「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을 등록 및 소지한 사업체로 한다.

  나.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를 계속하여 울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바. 하도급,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합니다.

  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시 준수 필요 사항

  가. 본 공사 건에 대한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 포함)를 첨부 등록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에 아래 표에 해당하는 각 금액을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한다.

    1) 반영 비용 및 금액표

(단위:원)

구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비고

반영금액

(계상금액)

505,696

부가가치세 

제외 금액

    2)각 비용은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해당 정산증빙서류도 제출하여야 한다. 사후 정산증빙서류 제출을 통해서 정산하지 않거나 혹은 사후 증빙 정산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금액을 지급하지 않는다.

  다. “그 외 경비”(『상기[‘나’,‘다’] 이외의“그 외 경비”』)

    1) 참가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에 “그 외 경비”를 반영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에 해당 금액을 기재하여야 한다.

    2) 계약체결한 모든“그 외 경비”는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해당 정산 증빙서류도 제출하여야 한다. 사후 정산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서 정산하지 않거나 혹은 사후 증빙 정산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금액을 지급하지 않는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 20.(월) ~ 24.(금) 10:00

  나.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는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 24.(금) 11:00 이후 / 울산대학교 계약담당자 PC

     (※전자견적서 개찰일시는 전산장애 혹은 기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유효한 입찰참가자가 투찰한 금액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이때, 예정가격은 그룹별 기초금액을 기준 ±2% 범위 내에서 15개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단, 추첨방식은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라. 나라장터 시스템에 제출한 견적서(내역서 포함 / 부가세포함)의 금액과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등록한 금액이 상이할 경우에는, 입찰조건 미충족으로 유효한 입찰자로 인정하지 않고 낙찰자로 선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정경비는 지정금액으로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해야 하며, 지정금액을 조정하여 변경하거나 미반영할 경우에는 입찰조건 미충족으로 유효한 입찰자로 인정하지 않고 낙찰자로 선정하지 않습니다.

  마.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바. 자격미달 업체(낙찰확인 요청서류 미제출 포함)는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내에 미 계약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체결

  가. 계약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계약체결 방식으로 이행되므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울산대학교에서 요구하는 계약 관련 모든 요청서류를 제출 및 확인 취득 후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전자계약체결을 시행해야 한다. 단, 울산대학교에서 방문 계약을 요청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 인감도장을 지참하여 방문 계약체결을 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계약체결에 요청한 모든 서류를 계약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계약체결이 가능하다. 만약, 계약상대자(낙찰자)가 계약체결에 필요한 해당 서류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상대자(낙찰자)로 인정되지 않으며 계약상대자(낙찰자)로 선정하지 않는다.

  다. 계약상대자(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를 미제출하여 계약체결이 되지 않아서 울산대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은 물론, 향후 울산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으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다.

  라.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안내내용 및 첨부파일 내용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계약체결은 해당 모든 내용을 계약의 일부로 한다.


9. 법정경비 반영 및 사후정산 등

  가. 본 공사 건에 대한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 포함)를 첨부 등록하여야 한다.

  나. 참가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에 “그 외 경비”를 반영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내역서(원가계산서 및 산출내역서)에 해당 금액을 기재하여야 한다.

  다. 계약체결한 모든“그 외 경비”는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해당 정산 증빙서류도 제출하여야 한다. 사후 정산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서 정산하지 않거나 혹은 사후 증빙 정산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금액을 지급하지 않는다.

  다. 입찰등록 서류 일체를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현장여건·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계약상대자는 계약 전 안전보건준수서약서 및 사업장 안전보건 체크리스트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발주기관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안내공고서, 안내자료(도면, 물량내역서, 시방서 등),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대금은 공사완료, 준공서류 및 법정부담금 등 각종 경비 정산, 검수 완료 후 청구에 의해 지급합니다. 단, 준공 관련 서류(준공계, 결과보고서, 완료 관련 서류) 및 기타 요구하는 서류는 공사 감독관 경유를 득한 후 제출하며, 검수 완료 후 청구에 의해 후지급한다. 이때, 전자세금계산서는 울산대학교에서 요청하는 방식으로 발행 및 송부(제출)하여야 한다.

  마.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대학교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바.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진행: 구매관재팀 김대현(Tel: 052-259-2040)

    - 공사 관련: 정보인프라팀 손상락(Tel: 052-259-1748)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울산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