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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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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96784-0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01/21 19:50
공고명 선학UP대학원대학교 본관 및 학생회관 리모델링 설계 및 시공
공고기관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수요기관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공고담당자 양고준(☎: 0315891557)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31 10:00 현장설명일시 2025/01/23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2/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4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선학UP대학원대학교 공고 제2025–01


시설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선학UP대학원대학교 본관 및 학생회관 리모델링 설계 및 시공

  나. 공사현장 : 선학UP대학원대학교(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1)

  다. 공사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 4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추정가격 : 400,00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바.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사.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총액),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아.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자. 무상하자보수 기간 : 준공일로부터 2년


2.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25. 01. 31. 10:00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2025. 02. 03. 14:00

 

개찰일시

2025. 02. 03. 15:00 이후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현장설명회

2025. 01. 23. 10:00

공사현장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2025. 02. 04. 14:00 예정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별도 통보

(입찰참가업체)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건설산업기본법 및 「해외건설촉진법에 따른 건축공사업[업종코드:0002]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업종코드:0003] 또는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첨부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제안서 또는 입찰서 중 하나라도 미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합니다.

      - 건축공사업 및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입찰참가자는 국토교통부고시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마감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령에서 정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기준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대상자는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기한 내에 이에 대한 증빙서류(자본금, 기술인력, 시설)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공사 현장 및 공사내용 확인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 가격 투찰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로만 집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공통> - <전자문서함관리> - <전자문서함목록>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회 관련 사항

  가. 현장설명일시 : 2025.01.23. 10:00

                  - 시간 엄수 참가하여야 하며 미 준수시 참가 불가함

  나. 현장설명장소 : 선학UP대학원대학교(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1)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이의 신청 불가).

  라.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리인

  마. 현장설명회 참가 등록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  고

① 입찰참가 신청서(별지서식 1)

대리인 참석 시 본인확인 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4대보험가입증명서

  (4대보험중 택1 가능)

② 당해 공사에 필요한 공사업등록(면허)증 사본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6. 제안서 및 서류제출

  가. 제출기간 : 2025.01.31. 10:00 ~ 2025.02.03. 14:00 (근무시간 외, 토/휴무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 기간 내 미 제출자는 제안서 접수 불가함

  나.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택배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선학UP대학원대학교(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1)

  라. 제출서류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마. 모든 서류 중 사본 제출 시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바람.

  바. 제안서 작성 및 서류 제출에 따르는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2) 제안발표회는 별도 실시하지 않으나 평가위원회의 판단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필히 이에 응하여야 함. 설명을 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평가상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가격평가(가격점수 산출): 산출식 적용(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산출된 가격점수가 제안서 평가배점을 초과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배점으로 함

  다. 종합평가: 기술제안서 평가점수와 가격점수 합산한 점수

  라. 평가결과 점수는 나라장터에 공개하며,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 통보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금액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 80점의 85%이상(68점)인 자 중에서 선정함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배점이 큰 항목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함

  다. 나라장터 투찰한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라. 기타사항은 발주처의 지침에 의함

  마.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의 무효(취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및「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5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처리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나라장터 투찰)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 입찰 처리됩니다.

  마. 업체 선정 진행 과정 중 발주처의 사업내용이 변경되거나 최소 시 사업이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입찰 절차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발주처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의 각 항목에 따른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위 사항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인감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별지서식 2>)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2)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발주기관에 납부하여야 함.

  나.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인 및 지급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 계약의 변경, 해제 및 해지

  가. 사업기간 중 발주처의 계획 방침 변경으로 인하여 계획, 사업비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발주처는 계약의 변경 등의 절차를 통해 사업예산, 범위 및 내용 등을 변경할 수 있음. 이에 대한 이의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나. 발주기관은 사업계획의 불피한 취소 또는 사업예산의 현격한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계약상대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계약법령, 기획재정부 공사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입찰관련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서 평가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후 제안서에 대한 소유권․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발주기관과 공동 소유합니다.

  다. 심사 전․후 평가위원과 입찰참가 업체가 어떠한 형태로든 관련되어서는 아니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라. 모든 제안업체는 담합 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금지하며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마. 제안서 내용 등과 관련하여 제3자의 저작권 또는 특허권을 침해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제안사에게 일체의 책임이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비예가 방식입니다.

  사. 공고서 및 제안서 등 입찰서류의 내용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상호 협의하되,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발주처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아. 나라장터 시스템 관련 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자.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사항: 선학UP대학원대학교 행정실( 031-589-1557)


2025년 1월 21일


선학UP대학원대학교 총장

<별지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신청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제   호

입찰일자

     .     .     .

입찰건명

 

입찰보증금

납부

·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및지급확약

·사유 : 전자입찰서 제출시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시 귀부(처·청)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발주처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제조)ㆍ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통

         3. 그 밖에 공고로서 정한 서류

.      .       .

 

신청인                 (인)

 

                    귀하

  계약담당자   성명 :                               ��

 

 

<별지서식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