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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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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97216-000 공고일시  2025/01/22 10:01
공고명 2025년 보안등 유지보수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공고담당자 윤은희(☎: 0221274538)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3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3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7,97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31,648,064 원
   
A 법정보험료
18,184,505 원
   
추정금액
379,51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52,7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01,545,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그림입니다.

TEL.(02)2127-4538

FAX.(02)3299-2621

   

공사입찰 안내공


  동대문구 입찰공고번호: 제2025-7호

  공 사 명: 2025년 보안등 유지보수공사

개찰일시: 2025. 1. 31. 15:00

  수요부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도로과



  이 안내서는 동대문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동대문구 재무과 윤은희(☎02-2127-4538)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내용 등: 동대문구 도로과 김영재(☎02-2127-4831)


         

그림입니다.

 

Dongdaemun-Gu Office

(http://www.ddm.go.kr)

  입찰 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안내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 공사입찰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Ⅵ.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서울특별시 공고) 

 Ⅶ.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동대문구)

 Ⅷ.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서울특별시 예규)

. 하도급지킴이 매뉴얼(조달청)

 X. 고용개선지원비 세부집행기준

  공사입찰 안내공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입찰공고 제2025-7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2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동대문구는 청렴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서울시·자치구 및 공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부터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참가하지 못함.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동대문구청 홈페이지

   (http://www.ddm.go.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보안등 유지보수공사

공 사 기 간

 착공일로부터 2025.12.24.까지

총 공 사 비

430,000,000

현장설명일시(장소)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기 초 금 액

277,970,000

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5.01.23.(목) 10:00

 

추 정 가 격

252,700,000

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5.01.31.(금) 14:00

 

부가가치세

25,270,000

관급비

도급

101,545,000

개 찰 일 시

2025.01.31.(금) 15:00

관급

0

개 찰 장 소

동대문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기       타

50,485,000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 하도급 허용안함

1. 공사개요

 1.1. 관리번호 : 제2025-7호

 1.2. 발주기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1.3. 공 사 명 : 2025년 보안등 유지보수공사

 1.4. 공사현장 : 동대문구 관내

 1.5.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5년 12월 24일까지

 1.6. 공사내용 : 보안등 유지보수 1식

1.7. 추정금액 : 금379,515,000원

     (추정가격 252,700,000원+부가가치세 25,270,000원+도급자관급자재 101,545,000원)

 1.8.  평가대상 업종 추정가격 및 비율

   

평가대상 업종

추정가격

비율

전기공사업

252,700,000원

100%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2.1.1. 낙찰자결정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2.1.2. 적격심사 시 적용하는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1.8.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1.2.1.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 평가방법, 신용평가방법 및 종합평가방법 중 찰참가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되 관련 협회가 없거나 관련 협회에서 실적관리를 하지 않는 공사업종은 종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2.1.3. 기초금액은 6.2.1.의 입찰서 제출기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에 별도 발표합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2.3. 전자입찰 대상공사이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4.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5.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대상 공사입니다.

  2.5.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784,291원

6,073,148원

619,565원

3,104,053원

3,603,448원

 

  2.5.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등    법정 정산금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2.6. 고용개선지원비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서울특별시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이 공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설계서 열람장소 : 동대문구 도로과 김영재(☎ 02-2127-4831)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같은 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우리 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6.1.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2. 입찰서 제출

  6.2.1.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 23. 10:00 ~ 2025. 1. 31.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5. 1. 31.(금) 15:00

 7.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3.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 안내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2. 이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3.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점수가 높은 업체를 찰자로 결정하며, 점수가 같을 경우와 평가점수가 없을 시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낙찰통보 및 계약

 9.1.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9.2.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개찰일 다음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

 9.3. 선 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적격심사 서류제출을 요구합니다.

 9.4.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서울특별시 문구에 귀속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10.1.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1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이행

 11.1.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이행절차는 별첨 실무요령에 따릅니다.

12. 근로자 적정임금 지급 의무

12.1. 계약상대자는「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계약 이행에 있어서 시공상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  하여야 하고, 그 근로자에게는 적정임금(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12.2.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 대금 산정 시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12.1.’항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계약의 내용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상기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가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3. 서울시 건설일자리 혁신방안(고용개선지원비) 시행(2020.7.1.)

  

적용대상 : 건설산업기본법 제2조 제4항에 따른 서울시 건설공사. 단, 소방,전기,통신,문화재 공사 포함

   (신규발주 공사의 경우, 추정가격 5천만원 미만 또는 3개월 미만 공사는 제외)

발주당시에는 대상 공사가 아니었으나 설계변경, 공기연장 등으로 대상에 해당 할  경우 고용개선지원비 항목을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13.1.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산출내역서에 고용개선지원비 항목을 추가하여야 합니다.

13.2. 계약상대자(낙찰자) 및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주휴수당 등 법정 제수당을   정당하게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계약 체결 시 ‘서울시 표준근로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13.3. 공사예정금액 1억원 이상의 공사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이 적용되며, 공사현장에는 전자카드단말기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13.4. 고용개선지원비(PS단가)에 대한 정산은 ‘고용개선지원비 세부 집행기준’을 따릅니다.

14. 건설근로자 전자인력 관리시스템 활용

 14.1. 건설공사의 계약상대자는「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착공 후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 근로자의 근무일수 등을 기록·관리하는 등 시스템 사용방법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는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하수급인이 사용하도록 지도·감독하고 기성 청구 시 전자인력관리시스템과 연계하여 근로자별 노임 지급현황을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운영에 관한 사항

15.1.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을 통하여 사업   관리 및 공정보고를 하여야 합니다.

15.2.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후 7일 이내에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   (One-PMIS)에 사용자 및 공정계획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15.3.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사용 시

      「One-PMIS 운영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5.4.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청구 시 전자인력관리시스템(건설근로자공제회)와   연계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에서 노무비청구서를 출력하여   증빙자료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1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16.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17.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8.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8.1. 본 공사는 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이하「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18.2.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8.3. 발주자는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 건설공사 대금을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며,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하도급대금, 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8.4.「하도급지킴이」이용에 대하여는「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의하며,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 교육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도급지킴이 사용안내 : 하도급 교육자료&기능별매뉴얼 홈페이지 조달청 공지 사항에 등재

   ※ 하도급지킴이 사용 문의 : 나라장터 고객센터 1588-0800    

19.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19.1.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 받은 원도급자(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건설공사의 일부를 동일한 업종에 해당하는 건설업자에게 하도급 주어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공사담당 부서)의 사전승인(서면)을 거쳐 하도급 줄 수 있으며 이 경우 다음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19.2.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 계약 체결 시 수급사업자(하도급자)와 협의하여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에서 권장하는 건설공사표준하도급계약서와『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19.3.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원도급자는 2자간(발주자, 원도급자) 또는 3자간(발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 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합의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19.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원도급자의 하도급대금 미지급 사실이 확인된 경우 공사대금에서 미지급금을 공제하고 하도급자에게 대금을 직접 지급합니다.

 19.5. 낙찰을 받은 원도급자(공사계약자)는 하도급대금을 건설산업기본법령, 하도급거래공정화에 관한 법령 등 관계법령상 하도급 대금지급 준수 규정에 따라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담당자의 하도급 공사대금 지급 및 수령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하도급 대금지연 지급 또는 부당지급 할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행정제재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9.6.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건설기계는 건설공사에 사용할 수 있는 불도저, 굴삭기, 타워크레인 등 27종으로 사용기간에 관계 없이 의무적으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 제출하여야합니다.

 19.7. 낙찰자는 동대문구의 지역 건설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2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20.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0.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1. 보충정보 제공처

 21.1.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입찰공고목록-입찰공고”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21.2.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22.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2.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22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 체 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사각형입니다.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동대문구(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