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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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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1438-000 공고일시  2025/01/23 15:28
공고명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교실 및 비상계단 환경개선 공사 (건축)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주승철(☎: 02362013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3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5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2/0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93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76,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7,21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2,568,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공고 제2025-01호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교실 및 비상계단 환경개선공사

전자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2025. 1. 22.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교실 및 비상계단 환경개선 공사

  나. 공사위치 :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내(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1길 44-80)

  다. 공사내용 : 교실 및 비상계단 환경개선 공사 1식

                 (설계서에 포함된 모든 내용)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마. 추정금액 : 금 76,500,000원

    〔추정가격 67,210,909 + 부가가치세 6,721,091 + 도급자설치 관급액 2,568,000〕

  바. 기초금액: 금 73,932,000

     〔추정가격 : 67,210,909 + 부가가치세 6,721,091〕

  사. 특기사항

   1)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 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또한 학교는 금연시설물로 주변 50m까지 금연지역이므로 흡연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진다.

   2) 본 공사는 착공 전에 학교장, 행정실과 서로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함.

   3)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4) 본 공사는 2024학년도 겨울방학기간(신학기전)이 끝나는 2025년 2월 28일까지 반드시 모든 공정을 차질없이 완료하여야 합니다. 기간 내에 준공 가능한 업체에서만 입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전자입찰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 비대상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마.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바. 학교 공사시 공사업체는 전기‧ 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        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수도료 계산식(교육시        설과-1441(2016.3.3.)」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아.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자.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해야합니다.

 

구분

계상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528,527원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영업소)의 소재가 서울특별시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7.)에 따라 개   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3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02-362-0134)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현장 확인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에서 감수하여야 함)


5.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일시: 2025.1.23.(목) 16:00 ∼ 2025.2.5.(수) 12:00까지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5.2. 5.(수) 13:00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서(견적서)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2.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집행 후 낙찰 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선 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   거나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   기간, 입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   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    찰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마.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    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    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 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        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     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     다.


15. 입찰 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각서


16. 유의 및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안내(☎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     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    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개    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2025. 1. 23.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