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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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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96520-000 공고일시  2025/01/23 18:54
공고명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영석고등학교 교사1동 바닥교체 공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영석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영석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재원(☎: 0318464560)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3 1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3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4,910,782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340,463,099 원
   
A 법정보험료
25,296,450 원
   
추정금액
547,802,662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22,646,16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82,891,88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동국사대부속영석고 제 2025 – 1 호

조달청입찰공고번호 제 20250000000 - 01 호


시설공사 (긴급)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를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 1 . 21 .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영석고등학교장

1. 공사개요

○ 공 사 명: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영석고 본관동 바닥교체공사

○ 현    장: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363 

○ 공사규모: 공사 면적 약 2,897㎡

○ 공사기간: 2025.2.4.~3.4.-1차, 7.19.~8.17-2차. (총 59일) 

공사개요: 건축공사 1식

○ 공사추정금액: 547,802,662(추정가격 422,646,166원 + 부가가치세 42,264,616원 +

                   관급자 관급액 82,891,880원)

○ 공사기초금액: 464,910,782 (추정가격 422,646,166원 + 부가가치세 42,264,616원)              

2. 입찰방식

 ○ 전자입찰집행 공사입니다.

총액입찰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입찰대상 공사입니다.

적격(계약이행능력)심사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을 반영한 공사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282호, 2024.3.28.)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은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계상된 보험료(원)

요  율

국민건강보험료

6,141,703

직접노무비×3.545%

국민연금보험료

7,796,238

직접노무비×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795,350

건강보험료×12.9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0,563,159

(재료비+직노+관급자재비)×3.11%

퇴직공제부금비

-

직접노무비×2.3%



3. 입찰참가자격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건축 또는 토목건축공사)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필하고,「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하며 또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도면 및 시방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5. 전자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일시 : 2025.1.23. 19:00부터 2025.1.31. 10:00 까지


6.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31. 11:00 영석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적격심사자료 제출기한 및 낙찰자 통보예정일 :

적격심사서류 제출 예정기한 : 2025.2.3.(월) 12:00 까지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최근 5년간 동종공사 이행실적증명서, 연말결산서 및 공인회계사 감사보고서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낙찰자 통보예정일 : 2025.2.3.(월)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  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   출할 수 없습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시행대상용역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동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으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8735호, 2024. 9. 30)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결정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745%)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 단 수행능력 평가의 시공경험은‘실적에 의한 경쟁입찰 이외의 경쟁입찰공사’)에 따라 평가하여 낙찰자로 합니다. 단, 입찰자격이 예정가격의 87.745% 미만인 경우는 탈락자로서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입찰 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예상종합평점 등을 고려하여 일정순위까지 적격심사자료를 요구할 계획이니,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A4규격으로 상철)를 2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중 경영상태 등은 당해업체의 협회에서 발행한 자료에 의거 평가하고, 관련협회 미 가입 업체는 당해업체가 작성한 정기결산서를 공인회계사가 감사보고서 작성절차에 따라 확인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주식회사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의 규정을 적용받은 업체는 감사인의 감사보고서] 및 세무사 확인재무제표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그 제출서류에 의하여 평가하고, 실적은 적격심사기준 시공실적제출 및 심사기준에 따라 제출기한까지 본교에 제출한 자료로만 평가하며, 미신고, 누락, 오류 등으로 인한 평가상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이행능력 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   액으로 합니다.

낙찰자 통보는 적격심사서류제출 마감일로부터 3일 이내에 통보 예정입니다.


11. 입찰보증금 납주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사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사립학교재무회계규칙, 2024년 경기도 사학시설개선사업 집행지침, 행자부예규등을 포함)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 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개찰의 연기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나라장터, 우리학교)의 장애 시에만 가능합니다.

○ 본 공고 안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제출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31-846-4560)로 문의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