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총무처25-000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육공간 개선사업(환경개선공사) (A, B, CD, E, F, H동)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사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까지
마.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바. 사업내용 : 교육공간개선 (학과별 강의실 이전)
사. 기초금액 : ₩836,000,000원(추정가격 : 760,000,000원, 부가가치세 : 76,000,000원)
아. 제외공사 : 냉난방기이전공사, 영상장비이전공사 (일부포함)
2.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체 중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과 금속창호 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업종코드4991), 산업디자인(환경디자인)(업종코드4442)을 동시에 등록한 업체로서 설계 및 시공이 모두 가능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건설업(업종코드0002)과 산업디자인(환경디자인)(업종코드4442)을 동시에 등록한 업체로서 설계 및 시공이 모두 가능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실내건축공사로서 단일 건으로 금500,000,000원(부가세포함) 이상 공사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불인정) (실적 증명원 제출)
마. 하도도급 및 공동수급 불가
바. 계약 후 60일 이내에 용역업무를 수행할수 있는 업체
사. 본교에서 제시한 조건 등을 수락한 자
아. 본계약은 공동도급을 진행하지 않음
○ 입찰 참가 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 불가
※ 입찰참가등록을 하고자 하는 업체는 참가 등록 시 입찰참가자격 관련 증빙서류 (공사업등록증, 실적확인서 등)를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2025. 01. 31. (금요일) 11:00
나, 현장설명장소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3층
대회의실 (문의 : 02-2278-0382)
다. 현 장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B동, C동, CD동, F동, H동
라.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반드시 참가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마. 제출서류
①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서식 제1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대표자 인감증명(최근 3개월 이내)
④ 건축공사업 및 실내건축면허증 사본 및 산업디자인(환경디자인) 등록증
⑤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 제6호)
⑥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부 (신분증 지참)
4. 입찰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일 : 2025. 2. 6. (목요일) 11:00 까지
나. 제안설계도서 및 가격제안서(밀봉), 제출서류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처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304호 총무처)
※ 장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37길60,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이하 장소는 동일
다. 입찰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2호)
② 최근 3년 주요사업 수행실적 (서식 제3호)
③ 실적증명서 (발주처 확인)
④ 보안각서 (서식 제4호)
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서식 제5호)
⑥ 제안서(좌철제본) 및 설계도면(A3) 6부
⑦ 건축공사업면허증사본/ 실내건축면허증사본/ 환경디자인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⑧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신분증 지참)
⑨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제7호) 각 1부
⑩ 입찰보증서 (입찰금액의 5/100 이상)
⑪ 가격제안서_부가세 포함 가격 (밀봉제출)
⑫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⑬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공공기관 제출용)
⑭ 안전관리계획서 1부
※ 첨부된 소정양식을 사용하여 작성해야 하며,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및 인감 날인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평가
가. 제안발표일시 : 2025. 2. 7. (금요일) 14:00
나. 제안발표장소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대회의실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5. 2. 10. (월요일) 14:00
제안평가 및 가격평가에 따른 계약상대자(낙찰자) 공지는 낙찰자에게는 개별 통보합니다.
6. 우선협상자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에 의한 적정가입찰, 제한경쟁입찰(시공실적), 과업지시서에 의한 제안평가 공사임
○ 과업지시서에 의한 제안서(80%)평가 및 입찰금액(20%) 평가 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 공동도급은 인정되지 않음
○ 제안서평가 기준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보증서
○ 피보험자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수수료도 없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을 준용하는 것으로 보고, 입찰공고등 기타 입찰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 설계 도서를 첨부하여야 하며, 실습기자재의 경우 양측의 협상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서제출 안내공고서·개찰·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무처(02-2287-03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1. 21.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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