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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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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5370-000 공고일시  2025/01/24 17:24
공고명 혁신지원사업 미래형 교육환경 구축 공사(청학관)
공고기관 오산대학 수요기관 오산대학
공고담당자 양승태(☎: 0313702567)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4 10:00 현장설명일시 2025/01/31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0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45,09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31,9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사각형입니다.

공고 오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4 - 37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미래형 교육환경 구축 공사(청학관)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방법 : 본 대학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 낙찰방법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마.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

입찰

일 시

입찰공고, 견적조건, 설계도서 등으로 대체 함.

 - 열람장소: 대학본관 1층 107호 사무처 시설과

 - 열람기간: 2025. 1. 24.(금)~1. 31.(금)

 - 열람마감: 2025. 1. 31.(금) 15:00  

2025. 2. 4.(화)

오전 10:00

2025. 2. 4.(화)

오전 11:00

장 소

대학본관 1층 사무처 시설과

* 주말 및 공휴일 열람 불가

대학본관 3층 301호 국고사업본부

대학본관 4층 401호

대회의실

    * 설계도서 열람 방문시 사전 연락 필수 031-370-2567

       (담당자 부재중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연락하여 시간 약속 필요, 연휴기간 전화 연락 가능)

  바. 주요공사내용

    ① 공사면적: 청학관 1, 2층 약 240㎡

    ② 공사내용: 철거공사, 인테리어 마감공사 등

  사. 추정금액: 145,09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 면허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간(2022. 1. 24. 이후 준공일 기준)

      단일 건 실내건축공사 1.0억 이상(부가세 포함) 실적

  라. 입찰공고일 기준 기업신용평가 B0 이상 업체

  마. 실내건축공사업으로 2024년도 이후 고시 시공능력평가액 10억 이상

  바. 설계도서열람을 필한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공사 중 가압류나 가처분 문제가 있던 사업자, 공사대금 미지급과 노임 체불 등 관련 분쟁으로 문제가 있던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입찰공고일 현재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참여 할 수 없음.

  자. 과거 우리 대학의 입찰 및 계약 업무와 일정에 차질을 주거나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차. 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시 제공되는 공내역 양식(내역서상의 품명, 규격, 물량)을 변경하지 않고 작성하여 제출

     (단, 단가 및 이윤만 조정하여 제출, 해당사항 없는 간접비 삭제, 변경 시 입찰제한)

  나. 입찰서에 세부 내역서를 포함한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이 아닌 최저가 방식임(부가가치세포함)

  다. 실적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라. 공동이행방식은 불가합니다.


4. 설계도서열람

   설계도서 참가 시 필요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재직증명서

1부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신분증 및 명함 사본

1부

 A4 1장으로 제출,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실적증명서 

1부

 입찰 참가자격 기준

    * 설계도서 열람 미등록시 입찰참여 불가


5. 입찰등록

  입찰참가(등록)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입찰보증서

1부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5% 이상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인감 및 사용인감 지참 (필요시 사용 가능하도록 준비)

신분증 및 명함 사본

1부

 A4 1장으로 제출,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본

1부

 

실적증명서 

1부

 입찰 참가자격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입찰일 기준 유효기간 내

면허수첩

1부

 입찰 참가자격 기준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입찰 참가자격 기준

시공능력평가 확인서

1부

 입찰 참가자격 기준

확약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직접시공계획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직접시공비율 50% 이상(직접시공만 작성)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서약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 입찰등록 서류에 표기된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만 표기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 관련 서류 사본 제출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 날인, 관련 양식은 입찰유의서 참고

6. 입 찰

  입찰서류(관련서류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입찰유의서 참고)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입찰서

1부

입찰유의서 양식

내역서

1부

 본교 배포 양식 변경금지(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항 내용 참고)


7. 선정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의거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라. 입찰보증서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

  마. 동일사항에 동일사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계약 체결 시, 현장설명 및 견적조건(직원구성 등), 계약내역 및 예정공정표 등이 공고조건에 충족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된 결정업체와의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8.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설계서 및 입찰안내서 등 입찰시 제공되는 제반서류의 검토과정에서 해석상의 차이가 있는 경우와 불명확,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 입찰참여 업체의 산출 물량과 본교에서 배포한 내역서의 물량이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및 내역서와 도면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질의회신을 통하여 반드시 본교 확인 받아야하며, 해당사항은 본교에서 회신하는 내용에 따라야 합니다.

  나. 공내역서상에 표기된 항목이나 물량 등은 실제공사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과 공사도면 상의수치 또한 업체별 실측에 의해 다를 수 있는 점을 인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설계도서상의 물량은 참조하여 현장설명 후 현장을 실측하여 입찰자 직접 산출하고 일제의 추가물량은 인정하지 않는다. 물량산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공내역은 참조용으로 계약을 근거로 삼을 수 없다.

      내역서의 물량과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반드시 질의하여 확인 받아야하며, 물량의 차이가 내역서와 미미한 경우는 물량은 변경하지 않고 단가를 수정하여, 업체에서 산출한 금액이

      반영될 수 있도록 조정한다. 단 내역상의 규격은 준수하여 입찰시 반영한다.

  다.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시간 전까지 공지한 장소에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견적 제출 시 공고 자료 맨 뒤에 있는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참고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만 표기

  마. 모든 사본 서류는 필히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현장설명서 및 견적조건, 시방서 등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관계법령, 제반규정 및 표준시방을 준용한다.

  사. 계약보증금: 계약금의 15/100 이상에 해당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제출해야 합니다.

  아.「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개정(2018. 7. 17.)에 의거 낙찰업체는 선임할 현장대리인 및 안전관리자의 성범죄 경력 조회서 제출 필수(성범죄 취업제한 제도)

  자.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34조의2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률」 제13조, 제13조의2에 따라 하도급대금의 지금 및 계약이행 및 대금지급 보증을 이행해야하며, 불이행이 확인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제35조(하도급대금의 직접 지급)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관률」제14조(하도급대금의 직접 지급」따라 하도급대금을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공사의 필요한 보험료(퇴직공제부금비,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연금보험료), 건설하도급대급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 산업안전관리보건비, 환경보전비는 사후 정산한다. 증빙서류를 제출해야하며, 증빙이 확인된 비용에 대해서 지급하고 증빙이 불가한 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한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법령상(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기타 문의 사항은 본 대학 사무처(031-370-2567)로 문의하시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 함.



2025. 1. 24.




오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