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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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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4714-000 공고일시  2025/01/24 17:31
공고명 2-3생 첫마을 방음터널 방음판 교체 공사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
공고담당자 박미영(☎: 0443006524)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0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41,00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788,406,129 원
   
A 법정보험료
49,205,973 원
   
추정금액
1,941,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764,545,45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종특별자치시 공고 제2025-227호그림입니다.

공사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 24.

세종특별자치시 분임재무관

▣ 이 입찰은 세종특별자치시 도로관리사업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을 본청 회계과에서 입찰 및 계약을 대행하는 것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계약 체결 후 감독, 착공, 준공, 대가지급 등 모든 사항을 도로관리사업소에서 추진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세종특별자치시는 관내 지역업체 보호를 위해 공공계약 부적격업체(서류상회사) 전수조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부적격업체로 드러날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행정처분 및 계약배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2-3생 첫마을 방음터널 방음판 교체공사

공사현장

 가람동 65-7번지 일원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간

공사내용

 방음판(L=154m) 교체 / 낙하물방지망(7,322㎡) 설치 및 해체 /

 교통안전시설(L=600m) 설치 및 철거 등

총사업비

1,941,000,000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5. 2. 3.(월) 10:00

기초금액

1,941,000,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2. 5.(수) 10:00

 

추정가격

1,764,545,455원

개   찰   일   시

2025. 2. 5.(수) 11:00

 

부가가치세

176,454,545원

개   찰   장   소

세종특별자치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관급자재비

0원

낙찰 하한율

86.745%

※ 건설 업역 규제 폐지 대상공사로 입찰공고문, 관련 규정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전문공사를 종합공사업체가 참가 가능한 경우>

시공자격 업종별 추정가격

  - 전문공사업: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1,764,545,455원(100%)

  - 종합공사업: 토목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금1,764,545,455원(100%)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따라 [전문건설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력: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또는 [종합건설업 중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지역의무 공동도급 대상으로 세종특별자치시 지역 이외의 업체입찰에 가할 경우 세종특별자치시에 본사[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일)까지]를 둔 업체와 공동도급여야 합니다.

    - 지역의무 공동도급 비율은 총도급액의 49%이상 공동이행방식으로 합니다.

    - 다만, 입찰 참가자격 ‘나’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세종특별자치시에 본사를 둔 업체는 단독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이 공사의「건설산업기본법」을 적용받는 업체는 법 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 제한) 및「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31조의2(건설공사 하도급 예외적 허용 범위),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제12조에 따라 종합공사업체가 도급 시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공사를 직접시공야 합니다.

    - 이를 위반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지방계약법」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전일이 토요일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바.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제13호 및 제7조의 방법으로 전자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임을 인증하여 신원확인하는 방식인 간편인증, 금융인증서, 모바일 신분증, 나라장터 앱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자(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의 신원을 확인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이 공사는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일반경쟁, 지역의무공동도급, 건설업역간 상호시장 진출허용, 적격심사 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283호) 제2장 및 제11장이 적용됩니다.

  나.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의 계약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가격 평점산식 A값(49,205,973원)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A: 국민연금․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관리비의 합산액

  라.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이고, 아래 보험료 등 경비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 예규 제282호) 제1장 9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6,215,051원)

국민연금보험료

(7,889,346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04,849원)

퇴직공제부금비

(4,032,332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0,264,395원)

  마. 지방계약법 제13조에 따라 재료비ㆍ노무비ㆍ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비용 합계액[1,788,406,129원]의 100분의 98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는 공사입니다.

   - 또한,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사업(감독)부서로 제출, 안전보건수준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정성 평가 후 최종 계약 체결함을 알려드립니다.

  사.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2025. 2. 5.(수) 15시까지 재입찰을 실시합니다.(개찰 16시)

  ※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그 이후의 재입찰은 별도 지정일시까지(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이행방식 계약 시 공사 규모를 고려하여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 상호 협의하되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자이어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동수급협정서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에 따라입찰서의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업무-공사-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도로관리사업소 도로구조물팀(☎044-301-3725)입니다.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세종특별자치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283호)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4> 추정가격이 30억 원 미만 10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제11장 건설업역 개편에 따른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률 86.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수행능력 평가 중 시공경험 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로 평가하며 평가대상 업종은 추정가격 기준으로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100% 평가대상업종으로 적용합니다.

  마. 경영상태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관련 협회가 없거나 관련 협에서 실적관리를 하지 않는 공사업종은 종합평가 방식을 적용합니다.(신용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저등급 처리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283호)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부기준에 따른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제출서류 목록(행정안전부 예규 참조)

    -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 실적증명서,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자보유증명서(협회발급), 제재처분확인서(부정당제재포함_협회발급)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해당면허증 사본, 법인인감(사용인감 포함) 등

  아.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또는 서류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283호) 제2장 제10절 심사서류 부정․허위 제출자와 미제출자 처리방법에 따라 처리합니다.

  자.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관련 법규와 예규 등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차. 적격심사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시 선금의 부채 제외 특례는 종료되었습니다(‘25.1.1.).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 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 상대 업종 등록기준 충족여부 현장 점검(종합공사업체가 참여한 경우만 해당)

 가. 계약체결 전에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건설산업본법」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등록기준(기술능력, 자본금, 시설·장비·사무실 등) 충족여부를 현지조사하고, 등록기준 미달사항이 확인되었을 때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에 따라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2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여 건설업체에 대한 건설산업기본법 제49조 제4항에 따른 점검 사전통보는 찰공고문으로 갈음하고, 낙찰예정 상위 업체 1순위*에 대해 실태점검을 실시하므로 개찰 직후 실태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아래 자료(등록기준 충족 입증 가능한 보유 자료로 대체 가능)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 부적격 시 차순위 업체 점검

    ※ 준비 자료 ① 건설기술인 보유증명서, ② 기술자자격증 사본, ③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사업장고용정보현황(근로복지공단), ④ 건설기술자 보유현황표[건설업관리규정], ⑤ 아래 자본금 검증서류, ⑥ 법인 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 포함), ⑦ 기타 요구서류(기술자 및 직원 고용계약서, 봉급명세표, 자본금 추가소명 자료 등 필요시 제출)

자본금 검증서류(기준일 : 최근 사업연도 정기 연차결산일)         

 가. 국세청신고‘표준재무제표’(또는 세무대리인 확인‘재무제표’) 및 세무조정계산서(결산보고서 포함)

 나. 거래은행 보유계좌 잔액증명서 및 금융거래확인서(또는 부채증명서)

 다. 현금성자산 : 개별 입출금 1천만원 이상 해당계좌 금융거래(기준일 해당연도 12/1 ~ 다음연도 1/31)

 라. 부가세신고서(결산기준일 포함 해당 분기 3개월), 세금계산서 합계표(매출처, 매입처)

 마. 사업장 관련서류 : 임대차계약서 소재지부동산 및 법인소유 부동산 해당 토지건물      등기부등본과 건축물관리대장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붙임 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관련 사항(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대가 지급 의무화)

  가. 이 공사는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로 전자대금스템을 통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하여야 하며, 세종시는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지급합니다.

     시스템사용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나. 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붙임 2>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동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합니다.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 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 대상으로,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세종특별자치시의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자재구매 및 건설장비 이용, 현장근로자 채용 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업체 및 인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세종특별자치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세종특별자치시 청렴계약제 시행지침에 따라 청렴서약 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 도로관리사업소 도로구조물팀(044-301-3725)

    - 입찰: 회계과 계약1팀 (☎ 044-300-6524)

    - 입찰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사.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행정안전부: http://www.mois.go.kr

    - 세종특별자치시: http://www.sejong.go.kr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을 요구할 경우 행정안전부 공직비리 신고센터 또는 세종시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패행위 및 그 은폐를 강요, 권고, 제의, 유인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신문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안전부) http://www.mois.go.kr/frt/sub/a03/corruptionDeclareInfo/screen.do

(세  종  시) http://www.sejong.go.kr/audit/sub03_01.do

(국민권익위) http://1398.acrc.go.kr/index.html


<붙임 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세종특별자치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붙임 2>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

       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 몫 이외의 하도급 대급,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세종특별자치시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