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입 찰 공 고
충남대학교병원 공고 제 물류관리과-7046 호
조달청 공고 제 R25BK00750157-000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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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영상의학과 탈의실 환경개선 사업 (건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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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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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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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유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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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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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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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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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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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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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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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화) 09:00 ~ 2025. 4. 3.(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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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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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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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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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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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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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809,000원
(추정가격:34,371,818원+부가가치세:3,437,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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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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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공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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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실내건축공사업(4990)】으로 G2B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 본 공사는 시설물의 일부 또는 전문 분야에 관한 공사로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원 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 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3. 적격심사기준
가.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공사(전문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4.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본 공사는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정산하는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공동수급 여부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7. 현장설명
가.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공고된 공내역서, 시방서, 도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된 자료에 혹시 누락된 사항이 있을 개연성이 있으므로 세부적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본원 시설과(042-280-7032)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을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충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가’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갈음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 25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낙찰하한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87.745% 적용)입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하도급 관련 사항
본 공사는 ‘전문 공사’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12.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산업재해 예방 능력과 기술에 관한 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관련 서류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 특약조건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공고된 적격심사 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한 후 통과업체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적격심사 통과자는 우리 병원이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위해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그와 관련된 문서,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B등급, 70점)를 득점하지 못한 경우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안전 관련 서류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은 충남대학교병원 안전관리과
(042-280-6150/7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평가신청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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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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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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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1】‘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 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을 준용합니다.
15.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공사원가계산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건설업등록증 등) 1부, 인지세납부확인서 1부 등
16. 기타사항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시방서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한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바. 규격서 및 도면은 첨부 용량 초과로 부득이하게 첨부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참고하거나(용량초과시 미게시) 시설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관련문의
- 입찰관련 사항: 물류관리과 이재성 (042-280-8853)
- 공사규격서, 도면 등 열람 관련 문의사항 등: 시설과 양승주 (042-280-7032)
붙임 : 시방서, 도면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사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서 및 시방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3월 28일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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