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5503-000 공고일시  2025/04/01 10:32
공고명 화도읍 묵현리 504-1번지 일원 불량관로 교체공사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담당자 최수미(☎: 031-590-476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53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1,383,919 원
   
추정금액
249,89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6,369,000 원
추정가격
154,11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53,999,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5 - 8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화도읍 묵현리 504-1번지 일원 불량관로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불량관로 교체 (내충격수도관 / D100∼D200  L=285.0m)

    다. 기초금액 : 금169,531,000원(추정가격:금154,119,091원, 부가세:금15,411,909원)

    라. 추정금액 : 금223,530,000원(추정가격 금154,119,091원 + 부가세 금15,411,909원

                                  + 도급자관급 금53,999,000원) ※ 관급자관급 : 금26,369,000원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

    바. 위    치 : 화도읍 묵현리 504-1번지 일원


2. 견적입찰일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04.02.(수)10:00 ~ 2025.04.07(월)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4.07.(월)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견적입찰, 노무비구분관리제대상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남양주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 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취소,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제11장 규정에 의합니다.



8. 건강보험 및 연금보험료의 사후정산

    견적참가자가 견적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등을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1,566,465원

1,988,460원

202,857원

3,313,591원

1,016,324원

6,087,328원

7,208,894원

 ※ 합계(A값) : 금21,383,919원




9.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 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합니다.



11.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르며, 하도급 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하도급 계약체결 시에는 반드시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 또는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업체는 관내지역업체와 우선 계약을 권장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 노무비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우리시에서는 조달청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 및 공사대금(선금,

  노무비,기성금,준공금)을 지급하고 있으니, 하도급계약 및 대금신청시에는 반드시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www.hado.g2b.go.kr)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이 공사의 이윤은 15%, 일반관리비는 6%입니다.

    사. 계약상대자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아.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수도과 김민우 (031-590-4644),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 최수미(031-590-476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일



남양주시상하수도사업특별회계관리자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